-
아띠베뷰티,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홈쎄라 패키지 2종 할인 이벤트 진행
미용기기 전문기업 아띠베뷰티는 오는 10월 31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대 59%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 홈쎄라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될 홈쎄라 패키지 2종에는 초음파 전달을 더욱 효과적으로 유도하는 울트라소닉 모이스처 젤, 바르는 보톡스로유명한 닥터백 리프트 크림이 포함된 패키지 구성으로 주름 개선과 미백, 탄력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또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먼저 선착순 참여 할인쿠폰,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을 제공으로 라이브 구매 시 최대 21만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쇼핑 라이브에 적극적인 호응에 보답하
2024-10-29 11:00
-
"나는 먹으러 캠핑간다" 아성다이소, ‘먹핑’ 콘셉트 캠핑용품 기획전 개시
생활용품 균일가 매장 아성다이소가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캠핑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캠핑에서 식사와 요리의 즐거움을 강조한 ‘먹핑(먹고 마시는 캠핑)’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캠핑 필수품을 선보이며, 캠핑취사용품부터 테이블·의자, 소품에 이르기까지 약 100여 종의 상품이 포함됐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캠핑장에서 편리하게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캠핑취사용품이 눈길을 끈다. 지름 30cm로 넉넉한 크기의 ‘캠핑 양수팬’은 구이류부터 국물요리까지 다채로운 음식을 조리할 수 있으며, 인덕션 호환이 가능해 가정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소시지와 꼬치를 손쉽게 구울 수 있는 ‘조립식 화로
2024-10-29 09:58
-
'매직카'로 전국 누빈 파파존스, 올해 피자 1210판 나눔
한국파파존스가 운영하는 피자제공 차량 ‘매직카’가 올해도 전국을 돌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제작된 매직카는 피자 제조 시설을 갖춘 차량으로, 전국의 복지시설, 청소년 문화행사, 스포츠 대회 등 의미 있는 현장을 찾아가 현장에서 갓 구운 피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특히 매직카는 2016년부터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스포츠 축제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체전’을 매년 후원하며, 발달장애인 및 가족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전하는 등 꾸준한 사회적 지원을 이어왔다.올해에도 매직카는 발달장애인 축구대회와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등 다양한 행사에 참가해 피자 1210판과 음료
2024-10-29 09:41
-
탐앤탐스, 전통차 시리즈 '탐의보감' 3종 출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에서 한방재료를 활용한 전통차 시리즈 <탐의보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탐의보감은 찬바람이 가을과 겨울에 걸쳐 선보이는 시즌 음료로, 계절감을 담은 다채로운 맛과 향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쌍화차와 배 생강차를 필두로, 이번에는 레몬 생강차를 새롭게 내보였다. 우선 쌍화차는 면역력 향상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작약, 천궁, 당귀 등 엄선된 한방 원료를 베이스로 쌍화 특유의 깊은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배 생강차는 매콤한 생강과 달콤한 배를 혼합해 제조하여 알싸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매력적인 음료다. 전통 음료의 친근함에 참신함을 결합한 신메뉴 레몬 생강차는 알싸한 생강
2024-10-29 09:22
-
교원그룹, 문해력 향상 캠페인 ‘빈칸 챌린지’ 진행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이 빨간펜 전집을 활용한 범국민 문해력 향상 캠페인 ‘빈칸 챌린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원그룹이 마련한 ‘빈칸 챌린지’는 단어 퀴즈, 문장 채우기, 문단 채우기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문해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이다. 교원그룹 SNS 채널에 게시된 ‘빈칸 챌린지’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단어 퀴즈는 총 10문항으로 이뤄진 빈칸 채우기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빈칸에 들어갈 2개의 단어가 제시되면 이 중 적합한 단어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자신의 문해력 수준을 파악하고, 향상시킬 수 있다. 문장과 문단 채우기 미션은 제시 문장에 이어지는 내용을 자유롭게 창
2024-10-29 09:13
-
어노브, 세븐틴 민규·배우 노윤서와 I’M MUSE 캠페인 전개
㈜와이어트의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신제품 ‘헤어 퍼퓸’ 론칭을 앞두고 브랜드 앰버서더 세븐틴 민규와 배우 노윤서와 함께 ‘I’M MUS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여성상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한 어노브의 I’M MUSE 캠페인은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고유한 아우라와 에너지를 지니고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어노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진정한 뮤즈는 ‘고객’임을 강조하며, 향기를 통해 자신만의 아이덴티티와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캠페인 영상 속 두 앰버서더는 어노브의 세 가지 시그니처 향 (로지 아우라, 웜 페탈, 텐더 블룸)의 컨셉을 각자의 분위기와
2024-10-29 09:04
-
농심, 소비자 요청에 ‘카프리썬’ 빨대 플라스틱으로 바꾼다
농심 음료 브랜드 ‘카프리썬’에 제공되는 빨대 소재가 11월부터 종이에서 플라스틱으로 바뀐다고 밝혔다. 유통채널별로 실제 판매되는 시점은 상이할 수 있다. 농심은 지난 2023년 2월 카프리썬 빨대 소재를 플라스틱에서 종이로 전환했으나, 이후 종이빨대가 포장재를 잘 뚫지 못해 불편하다는 소비자 불만이 폭증, 2차례 품질 개선에 나선 바 있다. 농심은 2023년 7월 종이빨대 절단면 각도를 조정했으며, 11월에는 표면 처리로 빨대 강도를 보완하는 조치를 취했다.소비자들은 종이빨대 특유의 냄새와 감촉, 시간이 지날수록 눅눅해지는 현상 등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클레임을 제기했다. 소비자 불만은 카프리썬 판매 감소로 이어졌다. 매년
2024-10-29 09:01
-
잡코리아, 채용 정보 ‘하이테크’ PC 버전 출시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첨단기술산업 채용 정보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하는 '하이테크' PC 버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하이테크는 첨단기술산업(반도체/2차전지/디스플레이) 직군의 최신 채용 정보를 담은 서비스다. 하이테크 전문 기업의 채용 공고와 생성형 AI가 소개하는 기업별 정보를 구직자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소부장(소재, 부품, 장비, 설비), 설계, 생산, 테스트/패키징, 기타(DSP, 유통) 등 세부 사업분야 정보에 대한 필터 기능이 있어 맞춤형 공고 탐색이 가능하다. 이번 PC 버전을 출시하며 신입직 구직자 대상 취업 콘텐츠도 강화했다. 하이테크 주요 전공별 업무 경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직무리포트'를 추가했다
2024-10-29 08:49
-
에이블씨엔씨, 인기 브랜드 ‘블랙프라이데이 1+1’ 진행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는 미샤 등 6대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년 중 가장 큰 혜택으로 열리는 이번 ‘2024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1+1’ 행사는 다음달 8일까지 에이블씨엔씨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과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인기 품목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에이블샵에서는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해 자정까지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함께 쓰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세트 상품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또
2024-10-29 08:38
-
이디야커피, 시그니처 커피 2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밀크’를 활용한 시그니처 커피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그니처 음료는 이디야커피가 추구하는 커피에 대한 전문성을 강조하기 위해 출시됐다. ‘시그니처 밀크’는 우유와 생크림을 첨가하여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한 맛을 완성해 주는 밀크베이스다. ‘시그니처 밀크’를 베이스로 한 신제품은 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라떼’는 생크림이 함유되어 부드럽고 풍부한 ‘시그니처 밀크’와 진하고 고소한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민트 모히또 라떼’는 에스프레소와 은은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이국적 풍미와 시그니처 밀크가 만들어내
2024-10-29 0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