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마, 심파텍스 적용 ‘남성 쉴드 우븐 후드 자켓’ 2종 출시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독일의 친환경 멤브레인 제조 기업 심파텍스(sympatex)와의 협력을 강화하면서 심파텍스 친환경 소재를 채용한 ‘남성 쉴드 우븐 후드 자켓’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남성 쉴드 우븐 후드 자켓’은 외부 환경에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쉴드(Shield) 트레이닝 컬렉션으로, 인체공학적 패턴을 사용하여 야외 활동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미드나이트블랙과 다크올리브 2종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자랑하는 심파텍스 멤브레인(Sympatex membrane)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심파텍스 멤브레인은 폴리에스테르 기반으로 100% 재활용이 가능해 유럽의
2024-10-22 09:53
-
LTK 권무성 지사장 'K-뷰티 엑스포 2024'서 강연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LTK(엘티케이)가 ‘K-뷰티 엑스포 2024’에서 성공적으로 강연을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엑스포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었으며, LTK는 프리미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성장 전략을 소개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LTK 코리아의 권무성 지사장은 19일에 진행된 강연에서, ‘프리미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글로벌 뷰티 마켓 매출 성장 전략’을 주제로 발표했다. 권 지사장은 LTK 제휴 브랜드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함께 K-뷰티 브랜드들이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국제 시장에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상세히 설명했다. 이를 통해 LTK
2024-10-22 09:50
-
"버거 300원, 치킨 500원 인상" 맘스터치, 24일부터 메뉴 62종 가격 인상
맘스터치가 지난해 3월 이후 1년 7개월 만에 메뉴 판매가 인상에 나선다.인상폭과 품목 등은 복수의 가맹점주협의회와 협의를 거쳐 최종 확정됐으며 인상 품목은 버거(28종), 치킨(12종), 사이드 메뉴(12종) 포함 총 62종이다. 버거 300원, 치킨은 500원, 사이드 메뉴 100원 인상되며 이에 따라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는 단품이 4,600원에서 4,900원, ‘후라이드치킨’ 반 마리가 9,400원에서 9,900원, ‘케이준양념감자’가 2,000원에서 2,100원으로 조정된다.‘빅싸이순살’(11,900원) 등 싸이순살치킨 메뉴와 탄산 음료를 비롯한 전체 음료는 가격 인상에서 제외됐다.이번 가격 조정은 배달 플랫폼들의 수수료 인상에 따른 점주들의 수
2024-10-22 09:46
-
9년 만에 새 얼굴…교촌치킨,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변우석 발탁
교촌치킨이 9년 만에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변우석을 선택했다. 교촌치킨은 변우석과 함께 신규 광고를 통해 신메뉴 ‘교촌옥수수’와 함께 교촌치킨의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알리고, 브랜드 이미지에 활기를 더할 계획이다.변우석은 최근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청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대세 배우다. 교촌치킨은 지난 2015년 이후 처음으로 브랜드 모델을 선정하면서 변우석의 성실하고 겸손한 이미지를 높이 평가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변우석 배우는 교촌의 창립 연도와 같은 1991년에 태어나, 교촌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교촌둥이’다”라며, “변우석의 반듯한 이미지는 교촌치킨의 브랜드 가치 및
2024-10-22 09:41
-
영아부터 시니어까지 맞춤 강좌…롯데마트 문화센터, 겨울 학기 회원 모집 시작
롯데마트가 이번 겨울, 전 연령대를 위한 맞춤형 강좌로 가득 찬 문화센터 겨울 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오는 24일부터 전국 59개 지점에서 시작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영아부터 시니어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강좌를 마련해, 온 가족이 함께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영아를 위한 프로그램은 특히 주목할 만하다. 12개월 이하의 영아를 대상으로 한 강좌 수가 전 학기 대비 40% 늘어났으며,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오감 발달을 돕는 ‘오감놀이 랄랄라 코알라’와 ‘신기한 오감 점프 베베’가 있다. 또한, 롯데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강좌 ‘햇님이 방긋’은 수요에 맞춰 이번 학기에 2배로 확대 운영된다. 자연
2024-10-22 09:29
-
한국과수농협연합회, 황금사과 나눔행사 성료
한국과수농협연합회는 잠실야구장에서 경기장을 방문한 관중들을 대상으로 우리과일 나눔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지난 17일 한국과수농협연합회는 KBO 플레이오프 3차전 삼성 라이온즈와 LG 트윈스의 경기를 맞아 '힘내요 오늘도! 우리과일 나눔 이벤트'를 개최했다.이날 나눔 행사는 한국과수농협연합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 우리 과일을 향한 댓글을 남기거나 SNS에 '#한국과수농협연합회', '#우리과일'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행사장 사진을 업로드 한 관중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경기 시작 전인 4시부터 진행된 나눔 행사는 높은 당도와 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우리과일에 관심을 보인 관중들이 줄까지 서며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2024-10-22 09:20
-
전기차 화재 안전관리 및 소화(진압) 기술 세미나 개최
한국미래기술교육연구원(대표 박희정)은 오는 11월 22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사파이어홀에서 '전기차 화재 안전관리 및 소화(진압) 기술 - 화재 대비 시설 관리 및 화재 감지/차단/소화(진압) 기술' 세미나를 온, 오프라인으로 병행해서 개최한다고 밝혔다.기후변화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내연기관차의 배기가스 배출을 규제하고, 전기차와 같은 친환경차 도입을 위한 각종 지원정책으로 인해 전기차가 빠르게 보급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아파트 지하주차장 화재 등으로 전기차와 충전시설에 대한 화재 우려가 커지고 있다.특히, 전기차의 배터리 특성 상 화재 시 진압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선제적이고 체계적인 대응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2024-10-22 09:15
-
청정원 호밍스, 신제품 ‘냉동 국물요리’ 4종 출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선선해진 날씨에 따끈한 국물요리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냉동국탕류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또 한 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치솟는 외식 물가로 가정간편식(HMR)이 대세로 자리 잡으며 집에서도 외식 수준의 메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냉동 국물요리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칸타에 따르면, 올해 6월 기준 냉동 국물요리 시장 매출액은 2,575억 원으로 전체 국물요리 시장의 48.4%를 차지하며 전년 동기 대비 37.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상㈜은 국물요리 성수기인 겨울을 앞두고 독보적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한 1팩 구성의
2024-10-22 09:13
-
카브루, 케그(KEG) 하이볼 ‘레몬 플레이버’ 출시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레스토랑이나 펍, 주점 등 유흥 시장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TS(Ready To Serve) 케그(KEG) 하이볼 ‘레몬 플레이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얼그레이와 자몽을, 올해 상반기 출시한 도넛피치와 더불어 네 번째 플레이버다. 카브루는 RTD 캔 하이볼을 출시한 데 이어 지난해부터 레스토랑이나 펍, 주점 등 유흥 시장을 겨냥해 생 맥주와 같은 형태의 RTS KEG 하이볼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카브루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RTS 케그 하이볼은 일반적인 20L 케그(KEG) 타입으로 얼음 잔에 바로 따라 마실 수 있도록 제공된다. 술과 시럽 등을 별도로 섞는 번거로운 과정을 덜 수 있고 언제든 신선하고
2024-10-22 09:07
-
피지오겔, 더마화장품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1위
2024년 10월 더마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피지오겔, 2위 센텔리안24, 3위 키엘 순으로 분석됐다. 더마 화장품 ( 더마 코스메틱 )은 피부 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와 코스메틱 (화장품)의 합성어로 코로나19 확산 이후 스킨케어 시장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피부 건강과 안전한 성분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지면서 국내 더마 화장품 시장은 2017년 5,000억원 규모에서 2022년 4조 5325억원 규모로 성장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더마 화장품 브랜드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의 더마화장품 브랜드 빅데이터 13
2024-10-22 09:01
이시각 뉴스
-
1
파인이스트 괌 골프리조트 인플루언서,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 전달
-
2
김남길, 배우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1위
-
3
크리스마스인 수요일, 낮부터 추위 주춤…밤 일부 눈·비
-
4
...성탄절, 성인의 가르침, 자기 반성
-
5
고려아연 "조건부 집중투표청구 합법이며 적법...다른 기업 선례 충분"
-
6
K-베이커리, 11월까지 4억4백만 달러 수출…역대 최대 기록
-
7
키자니아, 솜씨당 손잡고 직업 체험 공예 키트 출시
-
8
롯데헬스케어, 법인 청산 결의… 시니어·푸드테크로 선회
-
9
두산그룹, 연말 맞아 이웃사랑 성금 20억 기탁
-
10
삼성증권, 미국다우존스 ETN 3종 신규 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