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 ‘라 스투베’ 디너 코스 출시
오는 16일, 제주 서귀포 더 시에나 리조트가 가을을 맞아 라 스투베 디너 코스 메뉴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시에나 리조트 라 스투베 레스토랑은 최상급 식재료로 경험하는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으로 제주의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쉐프가 직접 엄선한 고급 그릴 요리들을 디너 코스 요리로 선보인다. 가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디너 코스는 양갈비, 오겹살, 진갈비 등 육즙과 풍미 가득한 육류 3종 메인을 가을철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레몬펄을 곁들인 성게알과 어린 야채(오징어 먹물을 곁들인 구운 한치와 파프리카 퓨레), 해삼과 전복을 넣은 건강식 수프, 양갈비 구이와 제주 흑돼지 오겹살 구이, 진갈비살 구이와 부추
2024-10-15 16:56
-
덴아트갤러리, 화성이엠365 병원 내 갤러리 전시회 개최
덴아트갤러리가 화성이엠365의원과 협력하여 병원 내 특별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환자와 보호자 등 내원객들에게 예술 작품 감상을 통한 정서적 안정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전시회에서는 평온함을 주제로 한 계명선, 노의정, 류제희 작가의 작품 15여 점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들 작가는 선한 영향력으로 알려진 예술인들로, 병원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긍정적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로 참여했다. 덴아트갤러리 측은 "화성이엠365의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정기적으로 전시를 기획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환자들에게 위안을 줄 수 있는 작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전시를
2024-10-15 16:19
-
오는 17일, 연금복권720+ 233회차 추첨시간 변경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 홍덕기)이 2024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3차전 경기 중계로 인해 연금복권720+ 233회 추첨 생방송 시간이 변경된다고 15일 밝혔다. 연금복권720+ 추첨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분경에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지만 오는 17일 진행 예정인 233회 추첨 생방송은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3차전이 끝난 직후에 진행된다. 예상시간은 21시 30분경이며, 야구 중계 상황에 따라 방송 시간이 변동될 수 있다. 한편, 연금복권720+은 전국 복권 판매점 및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플레이오프 3차전 경기로 인해 추첨 생방송 시간이 변동될 수 있지만, 판매마감 시간은 목요일 오후 5시 로 동일하다
2024-10-15 15:57
-
고디바,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하반기 모델로 발탁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2024 파리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오상욱 선수를 2024년 하반기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고디바는 오상욱 선수와 함께 수능 응원, 빼빼로데이,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고디바 베이커리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매년 수능 시즌 수험생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캠페인을 진행해 온 고디바는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취하는 오상욱선수의 메시지가 수험생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선정 배경을 전했다. 고디바는 연말 하면 빠질 수 없는 수능 캠페인, 달콤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빼빼로데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크리스마스와 연말까지, 일상의 특별한
2024-10-15 15:52
-
약손명가, SBS 금토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 PPL 제작 지원
글로벌 에스테틱 그룹 약손명가가 SBS 금토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 연출 박진표)를 제작 지원에 나섰다.‘지옥에서 온 판사’는 지옥에서 온 악랄한 판사 강빛나(박신혜)가 누구보다 인간적인 한다온(김재영)을 만나 피해자를 위하는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법정 액션 판타지 드라마로, 지난 10월 12일 방송된 8회는 수도권 시청률 13.7%(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토요일 전체 방송 1위, 주간 전체 프로그램 1위를 거머쥐었다. 거기에 극 중 두 주인공, 강빛나와 한다온의 관계성 변화를 암시하는 강렬한 임팩트의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 올렸다.‘지옥에서 온 판사’의 제작 지원을 맡은 글로벌 에스테
2024-10-15 15:44
-
청호나이스, 디자인·사용자 편의성 강화 ‘뉴 러블리트리’ 출시
청호나이스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뉴 러블리트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뉴 러블리트리’는 최근 홈 스타일링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청호나이스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 스톤 텍스처를 제품 전면에 적용해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가로 18cm의 초소형 사이즈로 공간 활용에 뛰어나며 전면 디스플레이 컬러는 라벤더, 오트밀베이지, 피치 3가지 포인트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제품의 관리 및 사용 편의성이 더욱 증대된 것도 특징이다. 취수 코크 형상을 변경해 취수 시 물 튀김 현상을 최소화하였으며 두 개의 필터를 동시에
2024-10-15 15:41
-
우리 아빠는 왜 잘 때마다 코골이를 할까요?
수많은 중년 남성들이 잠을 자는 동안 심한 코골이를 경험한다. 특히 이는 남성에게서 흔히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알려져 있다. 함께 생활하는 가족들은 코를 고는 아빠나 남편 때문에 수면 중 불편함을 겪고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이다. 여성 코골이보다 남성 코골이 사례가 많은 이유로 신체 구조적인 차이를 꼽을 수 있다. 코골이는 잠을 자는 동안 좁아진 기도로 공기가 지나가며 발생한다. 그 과정에서 연구개나 혀뿌리가 떨려 코골이 소리를 유발하는 원리다. 남성은 여성 대비 근육량이 많아 기도가 쉽게 좁아질 수 있다. 이로 인해 남성이 여성보다 코골이를 더 자주 경험하는 것이다. 반면 여성의 경우 근육량이 적어 기도가 더 넓게 유지
2024-10-15 15:37
-
"품절대란 원조" 10살 허니버터칩, 아직도 식지 않은 인기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은 2014년 출시 직후 대한민국 과자 시장에 폭풍을 몰고 왔다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소셜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제품의 인기는 전국으로 퍼졌고, 그 결과 2개월 만에 전국적인 품귀 현상이 벌어졌다. 출시되자마자 불티나게 팔리며 3대 편의점에서 과자 판매 1위를 기록했고,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면서 중고 거래 시장에서는 3배 이상의 가격에 판매되기도 했다. 허니버터칩은 대한민국 과자 산업 역사상 가장 강력한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 반열에 성큼 뛰어 올랐다. 허니버터칩의 인기로 인해 감자 수요가 늘어 국내 감자 농가에도 영향을 미쳤다는 이야기가 돌 정도였다.허니버터칩은 과도한 수요
2024-10-15 13:39
-
"해외 직소싱 라인업 확대" 세븐일레븐, 日 디저트·라면·아이스크림 출시
세븐일레븐이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직소싱 전략으로 다양한 해외 인기 상품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년간 180여 종의 글로벌 상품을 수입해 1천만 개 이상의 판매 실적을 기록한 세븐일레븐은 일본, 중국 등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세븐일레븐은 특히 일본 여행객의 증가와 엔저 현상을 배경으로 일본 세븐일레븐의 PB 상품 및 단독 상품들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대표적으로 일본 세븐일레븐의 ‘스트롱사와’ 시리즈(레몬, 자몽, 라임)는 MZ세대의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해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으며, 일본 과자 ‘랑그드샤’는 출시 후 한 달
2024-10-15 11:10
-
"해외 백수저 식당 투어 가볼까" 인터파크 투어, 미식 홀릭 패키지 상품 선봬
최근 넷플릭스의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인기를 끌면서 미식과 파인다이닝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인터파크 투어는 미식 여행을 테마로 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 출시에 나섰다.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15일, 음식 칼럼니스트 박정배 작가와 공동 기획한 일본 후쿠오카와 중국 대련 등지의 미식 여행 상품을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박정배 작가는 한·중·일 음식 역사와 문화를 연구하는 전문가로, 다수의 음식 관련 서적을 출간하고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한우랩소디’, ‘냉면랩소디’에서 자문을 맡기도 했다.대표적인 상품 중 하나인 ‘후쿠오카 3박 4일 푸드
2024-10-15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