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디에프, 중기부와 K-뷰티 중소기업의 글로벌 진출 지원
중소기업벤처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신세계디에프와 협력해 K-뷰티 중소기업의 글로벌 성장을 돕기 위한 ‘K-전략품목 어워즈’에 참가한다. 이번 어워즈는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약 15개의 K-뷰티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수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달 25일까지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K-전략품목 어워즈’는 해외 진출을 꿈꾸는 우수한 K-뷰티 중소기업들에게 해외 전시회 참가, 바이어 매칭 상담회, 브랜드 홍보마케팅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수상 기업은 ‘브랜드K’ 로고를 2년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의 인증을 얻게 된다.신세계디에프는 K-뷰티에 대한
2024-10-11 10:57
-
"복합 피부 고민 해결" 프리메라, ‘파워풀 믹솔로지’ 팝업스토어 진행
프리메라가 오는 1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성수 연무장길에서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파워풀 믹솔로지(Powerful Mixology)’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프리메라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성분과 제형 및 유형의 ‘믹솔로지 솔루션’을 제안한다. 팝업스토어의 공간은 브랜드의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압도적인 존재감의 ‘팩토리’ 콘셉트로 구성했다. 여기에 단순히 성분을 섞는 것을 넘어 최적의 배합 비율로 자극 없이 최대의 효능을 구현하고자 하는 프리메라만의 대표 제품 스토리를 담았다. 이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마치 제품이 제조되는 현장에 직접 온 듯한 느낌 속에서 버튼
2024-10-11 10:52
-
롯데마트·슈퍼, 가성비 수제맥주 2탄 '에일편' 출시
롯데마트와 슈퍼가 지난 10일, 고객들을 위한 가성비 수제맥주 ‘국민맥주 2탄 에일편(500㎖)’을 단독 출시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국민맥주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국민맥주 6캔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국민맥주'는 지난 4월 첫 번째 시리즈로 라거편을 출시했으며, 이 제품은 뛰어난 맛과 가성비로 국내 수제맥주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롯데마트와 슈퍼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이번에 선보이는 ‘에일편’은 국내 유명 수제맥주 브루어리 '세븐브로이'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에일편은 드라이 호핑(Dry Hopping) 공법을 적용해 홉의 풍미를 극대화했지만, 시
2024-10-11 10:47
-
제주 토스카나 호텔, 키즈 수영 클래스 오픈 “어린이 생존 수영 배운다”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이 10월 아이를 위한 키즈 수영 클래스를 오픈한다. 이번 진행되는 키즈 수영 클래스는 10월부터 매주 금, 토요일, 토스카나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운영되며, 아이에게 도움되는 생존 수영 및 안전 교육, 재밌는 수중 레크레이션까지 알차게 구성됐다. 본 클래스를 통해 아이들은 신나는 물놀이는 물론, 일상 속 유익한 생존 수영과 심폐소생술까지 배워볼 수 있다. 클래스는 2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유아 성장기에 꼭 필요한 근육 발달과 심폐력 향상을 키워주는 ‘생존 수영&심폐소생술’ 1시간, 전문 선생님과 함께 물에 대한 공포심을 줄이고, 물과 친해지는 물놀이를 진행하는 ‘수중 레크레이
2024-10-11 10:31
-
"1년간 치킨 무료" bhc 치킨, 뿌링클 10주년 기념 이벤트
bhc 치킨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11월 10일까지 전국의 bhc 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신유빈이 좋아하는 bhc 치킨이 1년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bhc의 대표 메뉴 '뿌링클'이 출시된 지 10주년을 맞이하여,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는 1년 동안 매주 bhc 치킨 한 마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를 통해 당첨자는 총 52마리의 치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1,030여 개의 bhc 치킨 비어존 매장에서 치킨을 주문한 후, 인증샷을 촬영하고 매장 내 테이블과 포스터에 부착된 QR 코드를 통해 사진을 업
2024-10-11 10:30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3천만개 돌파
고품질 유산균과 건강한 성분으로 영양설계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가 출시 후 누적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 6월에 처음 선보인 이래로 지속적인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2024년 9월까지 누적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했는데 이를 환산하면 일 평균 약 2만5천여개, 시간으로 나누면 1시간당 약 1천여개가 판매된 셈이다. 특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의 성공 비결은 여러 소비자들의 취향과 건강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는 점이다.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무가당 플레인부터 달콤한 가당 요거트로 후르츠 베리믹스, 허니&밤, 편리한 파우치형 제품까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2024-10-11 10:28
-
홀트강동복지관, 제1회 발달장애인 가족 걷기대회 ‘홀·가·분’ 개최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오는 19일, 홀트강동복지관(관장 신인희)에서 지역 내 발달장애인과 가족 200여 명이 참여하는 제1회 발달장애인 가족 걷기대회 ‘홀·가·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고덕천(서울 강동구 강일동 소재) 주변에서 열리는 이번 걷기대회 ‘홀·가·분’은 ‘홀트강동복지관과 가족이 함께 분위기 좋은 가을길 걷기’의 줄임말로, 선선한 가을을 맞아 발달장애인과 가족이 함께 걸으며 바쁜 일상 속 스트레스를 홀가분하게 날리고 건강하고 행복한 추억을 쌓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강동구, 국민체육진흥공단, 위드힘병원 등이 후원한 이번 대회는 홀트강동복지관에서 개최하는 첫 걷기대회로, 발달
2024-10-11 10:21
-
의리 김보성, 시각장애인을 위한 자선복싱경기에 나선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홍보대사 김보성이 오는 12일 토요일 시각장애인 지원을 위한 자선복싱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선복싱대회는 강남섬유센터에서 오는 12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시작되며, 지난 2016년 로드FC 데뷔전에서 맞붙었으나 김보성에게 패배를 안겨준 일본 종합격투기 베테랑 선수 콘도 테츠오와 다시 한 번 격돌하는 리벤지 매치이다. 김보성은 지난 패배를 설욕하기 위해 이번 자선복싱경기를 결정했으며, 현장에서 모아진 모든 기부금은 서울 사랑의열매에 전달되어 전액 시각장애인 지원에 사용된다. 김보성 역시 과거 격투 중 안와 골절상을 입어 시각장애 6급 판정
2024-10-11 10:18
-
티젠 콤부차 누적 판매량 5억 스틱 돌파, 감사 프로모션 진행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올해 출시한 콤부차 신제품 4종의 인기에 힘입어 콤부차 전체 누적 판매량 5억 스틱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9년 3월 국내 최초로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인 티젠은 올해 3월 5년 만에 누적 판매 4억 스틱을 돌파한 이래, 단 6개월 만에 1억 스틱을 팔아치운 셈이다.이 같은 성과는 올해 티젠이 공격적으로 선보인 콤부차 신제품 4종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올 3월 출시한 봄맞이 콤부차 신제품 3종은 출시 2주 만에 100만 스틱이 팔렸다. 2초에 1스틱 이상 팔린 셈으로, 역대 티젠 콤부차 신제품 중 최단 기간 최고 판매 성과를 보였다. 이는 봄과 잘
2024-10-11 10:11
-
농심, 봉지면 ‘신라면 툼바' 출시
농심이 봉지면 ‘신라면 툼바’를 1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라면 툼바’는 지난 9월 23일 선보인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봉지면으로 만든 제품이다. 농심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약 3주만에 봉지면 출시를 결정한 이유는 용기면이 예상을 뛰어넘는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농심 관계자는 “현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현재 용기면 공급 확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봉지면을 요청하는 소비자 의견이 이어져 봉지면 출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실제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직후 신라면 투움바 모디슈머 레시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SNS를
2024-10-11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