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 언더웨어, 2030 여심 반영 ‘Bello’ 볼륨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 ‘벨로’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라인업을 확장하고,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는 등 2030 여심잡기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월 초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 & 드로즈’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볼륨에 다양한 TPO에 맞춘 언더웨어를 선호하는 2030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벨로 라인은 신규 라인업을 선보인 후 지난 한달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성장하는 등 좋은 시작을 보이고 있다. 새로 선보인 벨로 볼륨 소프트 브라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휠라 언더웨어만의 입
2024-10-11 09:59
-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티음료 최초 1억 잔 판매 돌파
2016년 9월 처음 선보인 스타벅스 코리아의 ‘자몽 허니 블랙 티’가 출시 8년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잔을 기록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가 아닌 음료로는 최초로 1억 잔 판매를 달성한 사례다.스타벅스에서 1억 잔 이상 판매된 음료는 지금까지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콜드 브루 등 커피 음료 5종뿐이었다. 이번에 자몽 허니 블랙 티가 비커피 음료로서는 최초로 이 기록에 이름을 올리며 스타벅스의 6번째 ‘1억 잔 돌파’ 음료로 자리매김했다.자몽 허니 블랙 티는 새콤한 자몽과 달콤한 꿀로 만든 허니 소스에 블랙 티의 풍미가 더해져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출시 이후 매년 스타벅스
2024-10-11 09:59
-
교원그룹 신개념 펫 호텔 ‘키녹’ 가을 펫크닉 프로모션 진행
교원그룹의 신개념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펫크닉(Pet+Picnic)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미리 여행을 계획하는 부지런한 댕집사를 위해 객실료 10%를 추가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패키지 ‘Stay & Save’를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투숙일은 원하는 날짜로 선택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로 펫 특화 객실 1박과 굿모닝 서비스(베이커리+커피 2인), 멍푸치노, 펫파크 입장권을 포함한다. 시그니처(실내 타이니풀룸)나 프리미어(대형룸) 객실 이용 시에는 소형견 2마리까지 무료 동반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여행을 준비 중인 펫팸족(Pet+Family)을
2024-10-11 09:56
-
경동나비엔, ‘코베 베이비페어’서 환기청정기·숙면매트 선보여
경동나비엔이 오는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78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드는 나비엔 환기청정기와 숙면매트를 선보인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유아 전시회로, 4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자리다. 이번 전시회에서 경동나비엔은 ‘나비엔이 전해주는 쾌적한 공기와 온도’를 주제로 환기청정기와 숙면매트의 중요성과 기능을 홍보한다. 특히, 실내 공기질 관리의 필요성과 숙면이 아이의 건강과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할 예정이다.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는 공기청정과 환기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염된 공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UV-LED가
2024-10-11 09:34
-
네이처리퍼블릭, 202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수상
네이처리퍼블릭의 허니 멜팅 립이 202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에서 올해 최고의 컬러 립 플럼퍼의 위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뷰티&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주관하는 202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는 100% 블라인드 테스트를 바탕으로 뷰티 전문가와 에디터, 일반 소비자들이 각 부문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뷰티 시상식이다. 특히 ‘어워드 위너’는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최고의 제품에 부여하는 인증 마크이다. 202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의 컬러 립 플럼퍼 부문에서 어워드 위너를 차지한 ‘허니 멜팅 립 틴트 플럼핑’은 탱글하고 고급스러운 광을 연출, 한층 더 도톰한 볼륨립을 선사하는
2024-10-11 09:26
-
"진로의 헤리티지를 더 명확하게" 하이트진로, 진로 라벨 새단장
하이트진로가 소주 브랜드 ‘진로(眞露)’의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이번 리뉴얼은 진로가 가지고 있는 전통적인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더욱 간결하고 명확한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전략이다.하이트진로는 11일 진로의 헤리티지를 더욱 명확하게 드러낼 수 있는 라벨 디자인으로 새 단장 한다고 밝혔다. 진로는 2019년 출시 이후 깔끔한 맛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5년간 누적판매 20억병(7월 기준)을 돌파, 1초에 12병이 판매되는 등 참이슬과 함께 대표 소주브랜드로 성장했다.리뉴얼된 제품은 진로의 상징적인 스카이블루 병과 블루톤의 라벨을 유지
2024-10-11 09:20
-
주형진, 빛나는 선물로 돌아온다…새 싱글 '완벽한 하루' 발매
싱어송라이터 주형진이 '완벽한 하루'를 선물한다. 누플레이는 11일 “주형진의 새 싱글 '완벽한 하루'가 오늘 정오 전 음악 플랫폼에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2008년 데뷔 이후 한글 가사로 쓰여진 웰메이드 팝재즈 곡들을 꾸준히 발표하며 자신만의 행보를 펼쳐온 아티스트 주형진. '완벽한 하루'는 그가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싱글이다.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완벽한 하루'는 주형진이 개운하게 깨어난 아침에 가장 좋아하는 날씨와 햇살을 만나 웃으며 시작하는 하루를 그린다. 소소한듯하지만 정말 짜릿하고 가치 있는 순간의 조각들이 모이고 모여 완성될 행복 퍼즐을 노래한다는 마음을 녹여냈다. 특히 누플레이의 대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10-11 09:17
-
푸마,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 아카이브’ 출시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스피드캣(SPEEDCAT)’ 프랜차이즈의 신규 모델 ‘스피드캣 아카이브(SPEEDCAT ARCHIV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피드캣 아카이브는 2024년 로우-프로파일(low-profile)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푸마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의 새로운 버전이다. 날렵하고 우아한 실루엣과 앞코의 스티치 캣 로고, 힐을 감싸는 고무 툴링 등 스피드캣의 상징적인 요소는 유지하면서 울트라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한 어퍼에 사이드 로고자수 및 레더 소재의 폼스트립(Formstrip)을 적용,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컬렉션이다. 라이트 블루, 오트 커피 2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며 업그레이드된 울트라스웨이드 소재로 한층 풍
2024-10-11 09:12
-
이디야커피, 옹청박물관과 업무협약 체결
이디야커피가 옹청박물관과 지적장애인 바리스타 자립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옹청박물관 내 상생카페 ‘예치다’ 설립 후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진행됐다. 지난 10일 오픈한 상생카페 ‘예치다’는 지적장애인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카페로 예술치유다도를 통해 지적장애인 바리스타의 자립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공간이다. 이디야커피는 상생카페 설립을 위해 커피머신을 비롯한 온수기, 제빙기, 냉장/냉동고 등 기기장비와 이디야 원두, 머그컵, 플라스틱 컵, 티백 등 원부자재를 후원했다. 또한 지난 1주일간 지적장애인 바리스타가 제조하기 용이하도록 아메리카노를 포함한 티
2024-10-11 09:07
-
일화 ‘제29회 강동선사문화축제’ 공식 후원사 참여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제29회 강동선사문화축제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서울 강동구가 주최하는 제29회 강동선사문화축제는 서울시 축제 중 선사시대를 테마로 한 유일한 행사로,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서울 암사동 유적 일대에서 개최된다. 소재의 독특함과 더불어 매년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방문객 포함, 참석자가 수십만명에 달하는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자리매김 중이다.올해는 ‘6000년의 이야기, 오늘 만나다’는 테마로 구민과 방문객들이 선사시대의 역사를 직접 체험하며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석기시대 대표 유물인 빗살무늬토기가 만들어지기까지 필요한 네 가지 요소인 ‘불
2024-10-11 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