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오뚜기·복음자리·세븐일레븐·CU·GS25·투썸플레이스
롯데웰푸드, ‘제로(ZERO) 초코파이’ 출시롯데웰푸드가 업계 최초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 제품인 ‘제로(ZERO) 초코파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로 초코파이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최초의 무설탕, 무당류 초코파이다. 특히, 무설탕 마시멜로 구현에 심혈을 기울였다. 마시멜로는 주 재료로 설탕을 사용하는데 설탕 없이도 기존의 맛과 식감을 내는것이 과제였다. 롯데웰푸드는 2년여간의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음에도 달콤하고 쫄깃한 마시멜로를 만드는데 성공했고 이를 적용했다.설탕과 당류 없이도 초콜릿의 풍미가 살아있는 것도 특징이다. 진한 초코 코팅은 초코파이의 풍미를 살려주면서도 제
2024-10-08 10:23
-
본에스티스, 인천공항 제1터미널 면세점 입점
35년 헤리티지의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가인천공항 면세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에스테틱 기반 코스메틱브랜드로 입지를 다져온 본에스티스는 그 동안 백화점 매장을 연이어 오픈했으며, 갈수록 커져가는 K뷰티에 대한 관심, 해외 고객들의 해외 진출 계획에 대한 문의가계속적으로 이어지는 가운데35년 전통의 K뷰티의 진수를 선보이기위한 발판으로 면세점에 입점해 국내외 시장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본에스티스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과의 스킨십을 늘릴 수 있는 방법으로 면세점에 주목했다” 고전하며 “우리나라를 찾는 해외 방문객들에게 첫 인상을 새길 수
2024-10-08 10:10
-
한국마즈(유), 신제품 ‘다크초콜릿 아몬드 단백질바 미니’ 출시
한국마즈(유)(대표이사 이두호)는 프리미엄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살린 견과류바 비카인드(BE-KIND)의 신제품 ‘다크초콜릿 아몬드 단백질바 미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카인드 신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한 ‘다크초콜릿 아몬드 단백질바(40g)’의 미니 버전이다. 기존의 맛과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간편한 휴대성을 강조해 18g 용량의 작은 사이즈로 출시했다. ‘다크초콜릿 아몬드 단백질바 미니(234g)’는 통아몬드와 땅콩 등 프리미엄 견과류를 53% 함유하고, 식물성 단백질 90%로 만들어진 고단백 영양 간식이다. 미니바 1개당 우유 약 180ml 분량에 해당하는 고단백질 4g을 함유해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이나 운
2024-10-08 09:55
-
BIANCHET,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서 팝업 스토어 오픈
스위스의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비앙쉐(BIANCHET)가 지난 9월 27일부터 서울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지하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탈리아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Maserati)와의 협력으로 탄생한 특별한 에디션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은 까르티에(Cartier), 파텍필립(Patek Philippe), IWC 등 세계적인 시계 브랜드들이 자리 잡은 곳이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BIANCHET의 다양한 시계 컬렉션과 함께 마세라티 콜라보 에디션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BIANCHET X Maserati 콜라보 에디션은 마세라티의 우아한 디자인 철학과 BIANCHET의 정밀한
2024-10-08 09:52
-
이디야커피, 배우 ‘변우석’ 브랜드 모델로 발탁
이디야커피는 창사 23년 이래 최초로 배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모델로 선정된 변우석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인공 선재 역을 맡아 국내외에서 ‘선재 열풍’을 일으키며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이디야커피는 변우석 배우의 선한 이미지와 오랜 시간 묵묵하게 자신의 길을 걸어온 점이 브랜드와 닮아 있으며 오직 커피에만 집중하는 이디야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 평소 이디야 음료를 즐겨온 변우석을 통해 ‘카페는 맛있어야 한다’라는 컨셉으로 이디야만의 맛있는 메뉴를 다채롭게 표현할 것이며 곧 출시 예정
2024-10-08 09:47
-
엠로프, 2025 F/W 새로운 컬렉션 출시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로프(M.RoF)가 지속가능을 위한 해결 방안으로 ‘Self Reflection & Coexistence(자기 반성과 공존)’ 컨셉의 이번 2025 F/W 시즌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엠로프의 25FW 컬렉션 무드는 ‘Classsy Rebel’로 세련된 반항아 스타일을 표현하였다. 세련된 무드이지만 현실도피와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반항적인 무드를 담았으며, 우아한 여성이 잘 차려입은 룩과 디테일에 반전 매력을 담아 엠로프 만의 ‘다름’을 주장한 룩을 보여주었다.지속가능을 위한 해결방안으로 안정감과 차분함을 보여주는 모던&아방가르드 디자인에 원초적인 본질로부터 시작하여 자연재해, 기후변화에 대한 염려와 반성, 환경오염의
2024-10-08 09:41
-
'와인 성수기' 맞아 '와인 페어링’으로 경쟁력 강화 나서는 외식업계
음식을 뜻하는 푸드(Food)와 짝을 이룬다는 의미를 가진 페어링(Pairing)을 합친 '푸드 페어링'이라는 용어는 원래 와인에 어울리는 음식을 선정할 때 사용하는 용어였다.'와인 페어링(Wine Pairing)은 특정 와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을 곁들이는 것을 의미하는 말이지만, 반대로 특정 음식에 어울리는 와인을 곁들여 와인과 음식의 맛을 동시에 상승시킬 수 있도록 하기도 한다.현재는 파인다이닝 뿐 아니라 캐주얼한 식당에서도 메인메뉴에 어울리는 페어링 주류를 준비해 놓는 곳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와인 성수기라고 불리는 가을을 맞아 외식업계는 '와인 페어링'을 적극 활용한 메뉴로 고객 수요 잡기에 나선다.엠에프지코리아가 운
2024-10-08 09:38
-
SK매직 ‘위글위글 정수기’ 이어 공기청정기·비데 출시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지난 4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선보인 콜라보 정수기 2종이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제품군을 공기청정기와 비데로 확대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SK매직X위글위글 코어 공기청정기(ACL-130Z0)’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이 강점으로 개성 있고 감각적인 위글위글 시그니처 IP ‘스마일 위 러브’와 노란빛 컬러를 적용한 화사한 디자인으로 나만의 인테리어를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극초미세먼지부터 생활악취까지 말끔하게 케어하는 강력한 3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0.01㎛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하며, 3단계 필터 중 핵심인 초미세먼
2024-10-08 09:30
-
대상웰라이프 아르포텐 포스, 누적 판매 100만 캔 돌파
대상웰라이프는 아르포텐 포스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5개월 만에 100만 캔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음료 판매 성수기를 맞아 지난 8월 한 달간 진행한 CU 편의점 1+1 판촉 행사와 축구 선수 황희찬을 활용한 이벤트가 시너지를 내며 아르포텐 포스 8월 매출이 전월 대비 13.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르포텐 포스는 대상웰라이프와 CU가 공동 기획해 출시한 아르기닌 에너지 드링크로 저당·저칼로리 ‘아르포텐 포스’와 지방 0% ‘아르포텐 포스 시트러스’ 2종으로 구성됐다. 대상웰라이프는 ‘Fast, Boost!’ 슬로건을 앞세워 여름철 마케팅 활동을 집중적으로 전개했다. 황희찬 선수가 등장하는 ‘씨찬이형과 아르포텐 포스’ 캠
2024-10-08 09:21
-
SPC 던킨, 켈로그와 협업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손잡고 10월 이달의 음료로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신제품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는 던킨이 지난달 ‘켈로그’와 협업해 10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인 ‘켈로그 콘푸로스트 우유도넛’에 이은 두 번째 컬래버 제품이다. 식사 대용으로 우유와 시리얼을 먹는 라이프 스타일이 보편화되면서 두 식재료를 함께 먹으면 풍미가 배가 되는 것에 착안해, 더욱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던킨의 쿨라타로 재해석했다.‘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는 우유와 얼음을 갈아 만든 고소하고 깔끔한 우유 쿨라타에 달콤한 콘푸로스트 시리얼을 듬
2024-10-08 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