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트롯쇼, 이찬원 2주 연속 1위 도전
‘더 트롯쇼’ 이찬원이 2주 연속 1위에 도전한다.7일 저녁 8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125회에서는 이찬원, 박서진, 박지현이 영광의 1위 자리를 두고 맞붙는다.1위 후보곡은 봄부터 가을까지 꾸준히 상위권에서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이찬원의 ‘하늘 여행’과 독보적인 음색과 장구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서진의 ‘꿀팁’,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며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지현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가 선정됐다.이날 ‘더 트롯쇼’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강혜연과 사랑을 소환하는 리듬의 트롯 마법사 김지현, 록의 전설에서 트로트 스타로 돌아온 김충훈, 넘치는 끼의 소유
2024-10-07 10:14
-
뉴온, 환절기 대비 면역력 강화 건기식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이 환절기를 맞아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면역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는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에키네시아추출물’로 만든 8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뉴온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공법으로 프랑스산 100% 식물성 에키네시아 원료를 원물 대비 277% 고농축했다. 프로모션 기간 뉴온 공식몰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 1개월분(2박스)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최근 에키네시아추출물의 항바이러스 효능을 국제학술지에 게재된 것을 기념해 올해 최
2024-10-07 10:09
-
주얼리 스타트업 비주얼, 9월 평균 금 시세 발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를 운영하는 비주얼(대표 허세일)이 9월 한 달 동안 금 평균 시세를 분석해 공개했다.이번에 공개한 분석 결과에 따르면, 순금 한 돈을 살 때 9월 평균 가격은 46만 9,240원(3.75g)이었다. 이는 8월 평균 가격인 45만 5,074원과 비교했을 때 1만 4,166원 상승한 것이고, 1월 평균 가격인 36만 9,000원과 비교했을 때는 27.16%나 상승한 금액이다. 연간 금 매매가(3.75g)의 시세 변화를 살펴보면, 지난해 9월 30일 30만 7,000원에서 올해 9월 30일에는 42만 1,000원으로 연간 11만 4,000원으로 상승(
2024-10-07 10:05
-
교원 웰스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18평형’ 출시
교원 웰스(Wells)가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18평형(모델명: AR318)’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 4개 모델에 10평형대 모델을 추가해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라인업을 총 5개로 늘려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한 18평형 모델은 시니어 고객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청정, 스피드 청정으로 운전 모드를 단순화하고, 설정 버튼을 4개로 줄여 직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토네이도 공기청정기’의 핵심 기술인 '17도 경사면 송풍 기술'과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을 적용해 동급 제품 대비 약 18% 빠른 흡입 성능과 30% 가량 빠른 청정 속도를 구현한다. 올케어 7단계 필터 시스템과 7가지 생활 맞춤형
2024-10-07 10:01
-
티젠 ‘푸룬쏙, 풋사과쏙’ 편의점 3사 프로모션 진행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자기관리 필수템인 '푸룬쏙'과 '풋사과쏙'에 대한 프로모션을 편의점 3사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월 말까지 CU, GS25, 세븐일레븐에서 푸룬쏙과 풋사과쏙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다.지난 7월 출시된 '티젠 푸룬쏙'과 '티젠 풋사과쏙'은 하루 1포로 가볍고 간편하게 건강한 일상을 만들 수 있는 액상 파우치 제품으로 살찌기 쉬운 계절 가을을 맞아 자기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티젠 푸룬쏙'은 푸룬 농축액과 티젠 시그니처 콤부차 발효액을 조합해 최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장 운동에 도움이 되는
2024-10-07 09:55
-
농심, K라면 체험매장 ‘K라면 슈퍼마켓’ 오픈
농심이 명동 코리아마트와 협업해 농심 라면 체험매장 ‘K라면 슈퍼마켓’을 7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초 명동 호텔스카이파크에 오픈한 농심라면 체험매장 ‘너구리의 라면가게’에 이은 2번째 체험매장이다.농심과 협업을 진행하는 ‘코리아마트’는 명동 중심 상권에서 다양한 한국상품을 판매해 외국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많은 곳이다. 농심은 코리아마트 매장 2층에 약 60㎡ 규모의 ‘K라면 슈퍼마켓’을 구축,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리는 복합 체험매장으로 조성했다.농심 K라면 슈퍼마켓은 마트와 스낵바가 결합된 형태로 구성되어 라면 쇼핑과 식사를 한 공간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방문객들이 원하는 라면을
2024-10-07 09:52
-
삿포로맥주 ‘삿포로 생맥주 70’ 리뉴얼 출시
삿포로맥주가 지난 4월에국내 한정 출시되어 큰 관심을 받았던 ‘삿포로 생맥주 70’이 오는 10월 리뉴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삿포로 생맥주 70’은 당질과 퓨린 두가지 성분의 함량을 각 70%씩 줄인 일본 최초의 생맥주(Mintel GNPD 데이터 기반 삿포로社 조사)로, 일본 맥주 시장을 개척한 신제품이다.약 7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삿포로 생맥주 70’은 엄선한 맥아와 최고급 아로마 홉을 사용해 라거 고유의 맛과 향은 지키면서 건강을 고려한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삿포로맥주와 동일한 5%로 제조되지만, 비만과 통풍의 원인이라고 알려진 당질과 퓨린의 함량을 대폭(70%) 낮춘 것이 특징이다.이번 리뉴얼은 홉의 향료를
2024-10-07 09:49
-
국순당, 리브랜딩 ‘백세주’ 엠배서더로 잔나비 ‘최정훈’ 발탁
국순당이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한 전통주 대표 브랜드 ‘백세주’의 엠배서더로 그룹사운드 잔나비 최정훈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잔나비 최정훈은 한국적 정서를 기반으로 현대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백세주 역시 우리 전통주를 현대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보인다는 점과 최정훈과 백세주가 1992년 생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브랜드 엠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백세주와 잔나비 최정훈이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세주, 다시 태어나다’로, 어른이 된 청춘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내용으로 꾸려졌다. 브랜드 필름은 30대가 된 어른 최정훈이 고길동의 하루를 따라가며 시작해 최정훈이 고길동
2024-10-07 09:44
-
팔도·폰타나·동서식품·GS25·CU·세븐일레븐
팔도, 소스 브랜드 ‘디오니소스’ 론칭...신제품 4종 출시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신규 소스 브랜드 ‘디오니소스’를 론칭하고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팔도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스 제품군을 기존 8종에서 12종으로 확대하고 성장세에 있는 소스 시장을 공략한다.디오니소스는 저당, 저칼로리, 식물성 콘셉트의 건강 지향 소스다. 그리스 로마 신화 속 기쁨과 풍요의 신(神)으로 등장하는 ‘디오니소스’를 브랜드명에 적용했다. 건강과 먹는 즐거움이 함께 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첫 제품으로 저당∙저칼로리 소스 2종(스위트칠리, 머스타드)과 식물성 마요네즈 소스 2종(허브랜치, 스콜쳐)을 선보인다. 스위트칠리 소스는 이국적인 맛의
2024-10-07 09:43
-
밀알복지재단 ‘2024 온라인 기부앤라이딩 챌린지’ 개최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해외 에너지 빈곤 국가 지원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2024 온라인 기부앤라이딩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4 온라인 기부앤라이딩 챌린지’는 밀알복지재단이 11월 2일 반포한강공원 일대에서 개최하는 ‘제6회 에너지나눔대축제’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시민들이 자전거로 10km를 달리며 에너지 빈곤 국가에 빛을 선물하기 위한 기금을 모금하는 퍼네이션(Fun + Donation) 캠페인이다. ‘2024 온라인 기부앤라이딩 챌린지’는 온라인 라이딩 챌린지 형식으로, 참가자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10km를 라이딩하고 이를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청은 2024 온라인 기부앤라이딩 챌린
2024-10-07 0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