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 목요일, 낮 최고 30도 더위…전국 대부분 소나기
목요일인 26일은 아침까지 수도권과 강원, 제주를 중심으로 비가, 전국 대부분 지역에는 소나기가 내리겠다.기상청은 이날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가 오후부터 구름이 많아지겠고, 대부분 지역에서 소나기가 내리겠다"고 25일 예보했다.비는 수도권과 강원내륙·산지, 충남권, 전남 남해안, 제주도에 가끔 내리다가 아침에 대부분 그치겠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전북 서해안, 그 밖의 전남권에 0.1㎜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예상 강수량은 ▲인천·경기 북부 5~20㎜ ▲제주도 5~10㎜ ▲서울·경기 남부, 강원내륙·산지, 전남 남해안 5㎜ 안팎 ▲충남 서해안, 충남 북부내륙 5㎜ 미만이다.소나기 소식도 있다. 오전부터 오후 사이
2024-09-26 06:49
-
이중가격제 두고 배민-쿠팡이츠 '저격전'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무료배달 비용을 외식업주에게 전가하고 있다는 쿠팡이츠의 주장에 대해 강하게 반박하며 법적 대응 가능성을 시사했다. 우아한형제들은 25일 입장문을 통해 “왜곡된 정보를 기반으로 여론을 호도하는 데 대해 유감스럽다"며 "지속적인 허위 주장 시 법적 대응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혔다.배민 측은 최근 쿠팡이츠가 자사에 대해 “무료배달 비용을 외식업주에게 전가하고 있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 “이는 사실을 왜곡한 것”이라며 반박했다. 특히 “이중가격제의 원인을 배민에 돌리는 것은 특정 배달업체의 문제를 자사에 전가한 것”이라고 지적했다.배민은 “배민배달과 가게배달은 서로
2024-09-25 16:12
-
보스, 빈지노 콘서트서 브랜드존 부스 운영 성료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가 가수 빈지노 콘서트 현장에서 진행한 브랜드존 부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5일 밝혔다. 보스(BOSE) 브랜드존 부스는 지난 21일과 22일, 빈지노의 단독 콘서트 ‘NOWITZKI LIVE(노비츠키 라이브)'가 열린 서울 워커힐 호텔 ‘빛의 시어터’에서 운영됐다. 이번 콘서트는 빈지노가 7년 만에 개최한 것으로,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뮤지션 최초로 21m 층고와 994평의 넓은 공간 사방에 영상을 상영하여 기존 콘서트와 차별화된 독특한 경험을 선사했다.영화관 컨셉으로 구성된 보스(BOSE)의 브랜드존 부스는 빈지노의 영상을 상영하고, 미공개 음원을 보스 ‘스마트 울트라 사운드바’
2024-09-25 15:40
-
코웨이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X 쿵야 레스토랑즈’ 참가자 모집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X 쿵야 레스토랑즈’ 캠페인 참가자를 10월 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넷마블 엠엔비(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콜라보하여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물이 있는 곳 주변에서 달리기나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행사다. 코웨이는 고객들이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에 더욱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를 기획해 캠페인에 특별함을 더했다. 사전 등록한 참가자 중 2,000명에게 추첨을 통
2024-09-25 09:58
-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 신규 마감 색상 2종 출시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콜러 만의 PVD 수전 마감 색상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콜러가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은 브러시드 로즈골드와 브러시드 티타늄이다. 브러시드 로즈골드(이하 BRD)는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광택을 지녀 어떤 배경에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다. 브러시드 티타늄(BRT)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컬러로 최근 홈 데코나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조용한 럭셔리’를 완성시켜준다. 두 색상 모두 브러시 마감을 적용해 미세한 선이나 스크래치가 자연스럽고 유기적인 외관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금속의 질감과 깊이를 강화한다.콜러의 신규 PVD 마감 색상은 콜러의 대표적인 컬렉션인 컴포넌
2024-09-25 09:53
-
권유리, 위기임산부 및 영아 지원 캠페인 내레이션 참여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권유리가 공익 캠페인 내레이션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권유리가 위기임산부 및 영아 지원 캠페인 ‘280일, 아기를 지키는 시간’ 내레이션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했다고 알렸다. 아기를 뱃속에 품고 세상에 나오기를 기다리는 280일. 누군가에게는 아기와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는 시간이지만, 누군가에게는 가족의 외면과 주변의 따가운 시선으로 아기의 존재를 숨기며 보내야 하는 두려움의 시간이다. 권유리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생명을 지켜낸 미혼모 분들에게 존중과 따뜻한 격려가 필요하다”며 “위기 상황에 놓인 엄마와 아기를
2024-09-25 09:47
-
랭킹닭컴, 신제품 ‘크와왕 통닭다리 맵싹달싹’ 출시
푸드나무(대표 김영문)가 운영하는 랭킹닭컴이 앰버서더인 지피티와 함께 세 번째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랭킹닭컴 크와왕 국내산 통닭다리 맵싹달싹’은 통닭다리를 한 입에 크게 뜯어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지피티가 직접 제품 기획부터 개발 전 과정에 참여해 ‘식단이 맛있어야 오래할 수 있다’는 본인의 실단 철학을 반영했다. ‘크와왕’은 지피티가 유튜브 콘텐츠에서 닭다리살을 한 입 가득 먹는 모습을 반영한 네이밍이다.이 제품은 국내산 통닭다리에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소스를 더해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총 내용량 200g(가식부위 170g)으로 1팩당 27g의 단백질
2024-09-25 09:42
-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리얼’ 신제품 3종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25일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브랜드인 ‘리얼(REAL)’ 신제품 3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정통 시가 잎 20%를 함유한 ‘리얼 시가리쉬(REAL CIGARISH)’,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을 즐길 수 있는 ‘리얼 써니스트(REAL SUNEST)’, 시원함이 특징인 ‘리얼 아이스 피크(REAL ICE PEAK)’ 3종이다. 이에 리얼의 제품 라인업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리얼 레귤러’, ‘리얼 카메오’, ‘리얼 아이스’ 3종에 이번 신제품 3종이 더해져 총 6종으로 확대됐다. KT&G는 릴 에이블 전용스틱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
2024-09-25 09:39
-
프로젝트엠,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24FW 뉴컬렉션 공개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24FW 뉴컬렉션을 25일 공개했다. 프로젝트엠은 24FW시즌, 클래식한 컬러와 절제된 디자인을 의미하는 드뮤어(demure) 룩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에서 신예은은 화이트 셔츠에 베이직한 실루엣의 그레이 가디건을 레이어드하고 A라인의 미디스커트로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매력을 동시에 살렸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여유로운 핏의 코듀로이 자켓과 팬츠 셋업에 브이넥 베스트 이너로 캐주얼 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 외에도 워크자켓을 모티브로 한 여유로운 핏감에 은은한 광택의 트윌소재 헌팅 자켓을 캐주
2024-09-25 09:36
-
아산나눔재단 ‘정주영 창업경진대회 데모데이 2024’ 개최
아산나눔재단(이사장 엄윤미)은 ‘정주영 창업경진대회(이하 ‘정창경’)’의 데모데이를 오는 11월 7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이번 정창경은 아산 정주영 현대 창업자의 주요 어록 중 ‘모험’을 주제로, 기업가정신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스타트업들의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창경은 아산 정주영 현대 창업자의 기업가정신을 계승해 전국에 창업문화를 확산하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스타트업을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한 실전형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2012년 론칭 후 마이리얼트립, 클라썸, 두들린 등 다수의 유망 스타트업을 배출해왔다. 올해 정창경
2024-09-25 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