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마니 뷰티 '파워 패브릭 쿠션' 출시...모델 김성희 화보 공개
파운데이션의 명가 ‘아르마니 뷰티’가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신제품 ‘파워 패브릭 쿠션’ 출시를 기념하여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모델 김성희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아르마니 뷰티가 약 5년에 걸쳐 개발한 '파워 패브릭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쿠션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의 기준을 바꾼 일명 '파워 래스팅 쿠션'으로, 처음 바른 그대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강력한 지속력을 경험할 수 있다. 화보 속, 우아하고 강인한 눈빛으로 '아르마니 뷰티 우먼'을 그대로 담아낸 모델 김성희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 ‘파워 패브릭 쿠션’은 아르마니 파운데이션에서만 가능했던 독보적인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더 빠르고 쉽게 완성할
2024-09-23 10:25
-
"재구독률 97%" 컬리멤버스, 가입자 100만 돌파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자사의 유료 구독 서비스인 '컬리멤버스' 가입자가 출시 13개월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컬리멤버스는 월 이욜료 1900원을 내면 2000원을 즉시 적립금으로 돌려주며 지난 7월부터는 무료배송 혜택이 추가되고 '일일특가' 등을 통해 멤버스 한정 최대 46% 할인을 적용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으로 가입자 증가폭을 늘려나갔다.컬리멤버스는 장보기 스타일에 따라 ‘무료배송형’과 ‘할인형’으로 쿠폰팩 선택이 가능하다. ‘무료배송형’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매일 무료배송 혜택을, ‘할인형’은 구매 금액별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다. 컬리에 따르면 멤버십 만족도 지표인 재구독율은 97%에 달했
2024-09-23 10:18
-
K-POP 아이돌 스타 팬들, 국내외 아동 위한 팬덤 기부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K-POP 아이돌 스타의 팬들이 K-POP 아이돌투표 애플리케이션 ‘아이도키’를 통해 국내외 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3일 알렸다. ‘아이도키’는 인포뱅크㈜가 운영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 K-POP 아이돌 투표를 통해 희망배달부를 선정하여 홀트아동복지회로 후원금을 전달한다. 이번 투표를 통해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BTS 지민, BTS 슈가, BTS 진, BTS 정국, 트레저 박정우, 트레저 준규, 플레이브 예준, 르세라핌 김채원, 유니스 젤리당카, 유니스 엘리시아, 트와이스 다현으로, 총 11명의 인기 아이돌 팬덤은 희망배달부의 이름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팬덤 기부를 통해 전
2024-09-23 10:17
-
KT&G, 부스트 모드·스마트온 장착 ‘릴 솔리드 3.0’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사용시 임팩트를 강화한 부스트 모드와 스마트온 등 핵심 기능을 장착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3.0(lil SOLID 3.0)’을 23일 출시한다고 밝혔. 릴 솔리드 3.0은 2020년에 출시된 ‘릴 솔리드 2.0’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3세대 모델이다.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2가지 사용 모드를 새롭게 적용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부스트 모드(BOOST MODE)는 풍부한 연무량과 강한 임팩트를 경험할 수 있으며, 노멀 모드(NORMAL MODE)는 릴 솔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흡연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릴 솔리드 고유의 라운
2024-09-23 10:12
-
탑텐, 대한민국 지역 상생 ‘방방衣곡’ 캠페인 진행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대한민국 지역 상생을 위한 '방방衣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지역 상생 캠페인 '방방衣곡'은 대한민국 전국의 특산물을 소개하고 그 가치를 전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지역 로컬업계와 작가 어바웃모먼트의 협업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캠페인에서 소개하는 대한민국 지역특산물은 전국 최고의 토종마늘 생산지 경북 의성의 마늘, 쫀득한 식감과 단맛이 일품인 강원도 강릉 찰옥수수, 높은 당도로 차별화된 맛과 향의 제주도 감귤, 1000년의 역사를 지닌 광주 무등산 수박을 선정했으며 탑텐은 각 특산물의 대표적인 업체와 농가를 직접 방문해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 제작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살렸다. 또
2024-09-23 10:08
-
희망브리지, 2024 캐릭터 공모전 개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재난구호 관련 사회적 인식 제고 및 나눔·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2024 희망브리지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희망브리지의 미션·가치를 잘 담은 캐릭터, 재난 피해 이웃을 돕는 캐릭터, 기부자와 재난 피해자를 잇는 가교 의미를 담은 캐릭터 등 세 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수상자에는 상패·증서와 함께 최우수상 1팀 200만원, 우수상 1팀 100만원, 장려상 2팀 50만원을 시상한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캐릭터는 희망브리지 홍보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23일부터 10월 28일까지다. 결과는 심사를 거쳐 11월 15일 희
2024-09-23 10:04
-
농심, 전국 10개 대학에서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농심이 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농심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꾸민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작년 운영을 시작한 이래 총 24개 대학 3만명 이상의 학생이 방문하였다.농심은 캠퍼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대학생들에게 농심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을 담은 제품 키트를 제공한다. 제품 키트는 각각 ‘베스트셀러 KIT’, ‘신상 KIT’, ‘라이징 KIT’ 테마로 육개장, 먹태깡 등 농심 베스트셀러와 신라면툼바, 빵부장 등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농심은 팝업스토어 공간마다 다양한 콘텐츠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글자 순서를 맞추면 농심 제품을 얻을 수 있는 ‘게임존’은 학교별
2024-09-23 09:59
-
유네스코한국위원회 ‘투게더 걷기 캠페인’ 개최
유네스코한국위원회는 더 나은 교육의 미래를 만들기 위한 국민 참여 걷기 캠페인인, ‘투게더 걷기 캠페인’을 10월 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약 6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투게더 걷기 캠페인’은 개인, 단체, 학교, 기업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걷기 행사로, 참가 신청은 9월 23일부터 캠페인 종료일 10일 전인 10월 31일까지 유네스코한국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는 신청 후 배송 받은 캠페인 티셔츠를 착용하고 자신이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7km 걷기를 완료 후, SNS 등에 인증사진을 올리는 방식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비는 25,000원이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전액 라오스의 교육 소
2024-09-23 09:50
-
SPC 던킨, 아이스크림 ‘바밤바’ 활용 도넛과 음료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해태아이스의 스테디셀러 ‘바밤바’와 손잡고 가을에 즐기기 좋은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바밤바 필드’ 도넛 1종과 ‘바밤바 쿨라타’, ‘바밤바 라떼’, ‘바밤바 아이스 라떼’ 음료 3종이다. 던킨은 가을 제철 먹거리인 밤을 소비자들이 더욱 친숙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바밤바’와 협업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바밤바’를 도넛으로 재해석한 ‘바밤바 필드’는 밤 모양의 도넛에 달콤한 밤 맛 필링을 가득 담은 제품으로, 비주얼부터 맛까지 고소하고 달큰한 가을 알밤을 떠올리게 한다. 전용 슬리브에는 '바밤바' 아이스크림 패키지를 본뜬 디자인을 적용
2024-09-23 09:46
-
마녀공장·애경산업·코스맥스·휴젤·러쉬
마녀공장, '노머시 슬릭 쿠션' 출시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노머시 슬릭 쿠션'을 출시한다.마녀공장 ‘노머시 슬릭 쿠션’은 피부가 숨 쉬는 것처럼 편안하고 가볍게 밀착되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스킨케어 성분 66%를 함유한 텍스처가 광채·보습을 부여해 촉촉한 사용감은 물론 텁텁함 없이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녀공장만의 슬릭 핏 텍스처(Sleek Fit Texture)가 오랜 시간 뭉침이나 무너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유지해 주는 것도 장점이다.또한, 섬세하고 고른 입자를 구현한 X-FINE™ 기술이 적용돼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동시에 본인의 피부결을 살린 투명하고 예쁜 속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2024-09-23 0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