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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치킨 ‘핫’ 치킨 메뉴 라인업 확대 ‘핫골드킹’ 출시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골드킹’의 매운맛 버전 ‘핫골드킹’을 출시하며, ‘핫’ 치킨 메뉴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12일, 새롭게 선보인 ‘핫골드킹’은 bhc 치킨의 인기 메뉴인 ‘핫후라이드’에 매콤한 시즈닝을 더해 숙성 간장과 전통 조청, 그리고 마늘이 어우러진 깊은 맛의 달콤 짭조름한 간장 소스를 얇게 발라 조화를 이룬 간장치킨이다. 최장 24시간의 마리네이션(Marination, 재우기) 과정을 거쳐 맛의 깊이를 더했고, 한 마리 구성뿐만 아니라 윙, 스틱, 콤보 등 소비자 기호에 맞게 맞춤형 부분육으로도 즐길 수 있다. bhc 치킨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층이 지속 증가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핫’ 치킨 메뉴들에 대
2024-09-12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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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오츠카제약 ‘네이처메이드’ 모델에 배우 김혜자 발탁
한국오츠카제약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NatureMade)’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김혜자를 발탁하고, 50년 역사와 가치를 담은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가족의 건강을 위해 더 나은 대안을 찾아야한다’는 창립자 배리 프레스먼(Barry Pressman)의 기업 철학을 강조하고자 기획됐다. 영상 속 김혜자는 온화한 눈맞춤과 손길로 아기와 교감하며, ‘하루하루를 잘 채워나가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표현했다. 1971년 미국에서 설립된 네이처메이드는 50년 이상의 과학적 연구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원료 선택부터 공정, 생산까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2024-09-12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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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앤탐스, 가을시즌 메뉴 ‘크림라떼 3종’ 출시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크림라떼 3종’과 ‘미니 하트 파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음료는 부드러움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크림라떼를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원료로 재해석했다. 치즈크림으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채운 폼 커피 크림라떼, 마치 수제 티라미수 케이크를 먹는 듯한 느낌을 주는 진한 풍미의 티라미수 크림라떼, 달큰하게 퍼지는 딸기향과 제주산 녹차의 감칠맛이 절묘하게 잘 어우러진 제주녹차딸기 크림라떼, 총 3종이다. 이와 함께 커피와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크림라떼 토핑으로 활용되는 미니 하트 파이는 낱개 구매하여 간식으로 즐기기도 좋다. 탐앤탐스 관
2024-09-12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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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무자를 위한 마이크로 LED 심화기술 집중교육 세미나 개최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23일 개최한 국가연구개발사업평가 총괄위원회에서 ‘무기발광 디스플레이 기술개발 및 생태계 구축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했다고 발표했다. 내년부터 2032년까지 총사업비 4840억원 규모로, 이중 국비는 3479억원이 투입된다. 마이크로 LED는 픽셀크기가 100㎛(마이크로미터·100만분의 1m) 이하인 초소형 LED 소자를 의미한다. 색구현, 명암비, 응답속도, 에너지 효율 등 측면에서 LCD나 OLED를 능가해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꼽힌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마이크로 LED를 포함한 전세계 무기발광 디스플레이 시장은 올해 1억달러에서 2030년 90억달러, 2035년 320억달러, 2040년 580억달러, 2045년 800
2024-09-12 1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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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 외식업주와 ‘사랑의 밥차’로 온정 나눔
배달의민족이 추석을 맞아 외식업 사장님들과 함께 지역 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0일 ‘배민프렌즈’ 소속 외식업 사장님 40여 명과 함께 서울 강서구 기쁜우리복지관에서 무료 급식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봉사단체 ‘사랑의 밥차’와 함께 장애인 및 취약계층 200여 명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했다. 특히, 거동이 불편해 복지관에 방문할 수 없는 재가 장애인 가정을 위해서는 직접 요리한 음식을 배달했다. 사장님들이 준비한 메뉴는 명절의 대표 음식인 소불고기, 송편, 전, 그리고 각 사장님들이 판매하는 특별 요리들로 구성돼 풍성함을 더했다.배민프
2024-09-12 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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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사회투자 ‘사회공헌, 임팩트투자를 만나다’ 세미나 개최
공익법인 임팩트투자사 한국사회투자(대표 이종익, 이순열)가 내달 8일 ‘사회공헌, 임팩트투자를 만나다’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사회투자는 기업 사회공헌으로 이뤄지는 임팩트투자의 의미와 성과를 조명하기 위해 대기업, 스타트업, 학계, 언론 등 각 분야 전문가가 함께하는 세미나를 기획했다. 이번 세미나는 내달 8일 마루 180(강남구 소재)에서 진행되며, 참석 대상은 △기업 사회공헌/CSR/ESG 담당자 △기부/임팩트투자에 관심있는 학계/조직 담당자 △임팩트투자 및 임팩트펀드 출자 담당자 △ESG 오픈이노베이션에 관심있는 기업 및 창업육성조직 관계자 등이다. 본 세미나는 총 5개의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2024-09-12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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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면세 전용 ‘레종 이오니아 3 in 1’ 한정판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레종 이오니아 3 in 1(RAISON ionia 3 in 1)’을 지난 9일 공항 면세점에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한정판에서 레종 이오니아 신제품 3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공항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된 이번 한정판에는 ‘레종 이오니아’ 신제품 3종이 1보루에 담겼다. 오션 블루(Ocean Blue) 4갑, 미스틱 퍼플(Mystic Purple)·썸머 레드(Summer Red) 각 3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보루당 31달러다. 제품은 인천·김포·김해·대구·제주 총 5개 공항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레종 이오니아’는 그리스와 이탈리아 사이에 있는 이오니아해 바람을 맞고 자란 담뱃잎이 4% 함유되어 있다.
2024-09-12 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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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텐, 발열내의 ‘온에어' 팝업스토어 오픈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13일, 발열내의 온에어(ONAir) 팝업스토어를 청량리역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청량리역 팝업스토어는 추석 명절 청량리역을 찾은 고객들과 본격적인 가을시즌, 다양한 야외활동에 유용한 발열내의 온에어의 다양한 라인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외관에 있어 글로시한 레드컬러의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데, 반구 구조의 쉐입과 네온사인은 발열 터널을 표현하였으며 팝업 탑 뷰에서 내려다보이는 ON(픽토그램)은 발열의 전원 버튼을 상징한다. 탑텐 온에어(ONAir)는 너도밤나무를 원재료로 한 텐셀모달 친환경 소재로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착용
2024-09-12 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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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림백서, 신제품 ‘딥클린 트리플 액션 고농축 캡슐세제’ 출시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의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가 고농축 액체세제 ‘딥클린 트리플 액션 고농축 캡슐세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딥클린 트리플 액션 고농축 캡슐세제’는 고농축 액체 세제를 정량 밀봉한 제품으로, 세제 가루가 날리지 않기 때문에 깨끗한 환경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탁물 7kg당 1개의 캡슐을 사용하면 되고 정량 단위로 사용할 수 있어 과도한 사용을 예방한다. 또한, 어린 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수 없도록 특수 개봉 용기로 제작해 육아하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CMIT와 MIT 등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했다. 살림백서는 신제품 출
2024-09-12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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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년 전통 새롭게 입는다…하이트진로, '하이트'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대한민국 대표 맥주 '하이트'가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 앞에 다시 선다. 하이트진로는 출시 32년을 맞은 하이트 맥주의 패키지 디자인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리뉴얼한다고 12일 발표했다. 하이트는 1993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350억 병(500ml 기준)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맥주 시장의 상징으로 자리잡아왔다. 이번 리뉴얼은 1990년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뉴트로 콘셉트로 재해석해, 과거의 감성과 현대적 디자인 트렌드를 결합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자 한다.리뉴얼된 패키지는 하이트의 상징이었던 방패형 라벨을 재도입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2024-09-12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