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 1회 주문만 해도 구독료 이상 혜택"…배민 구독 서비스 '배민클럽' 정식 오픈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새로운 구독 서비스 ‘배민클럽’을 11일 정식으로 출시했다. 배민클럽은 월 3,990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음식 배달비 무제한 무료 혜택과 함께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실속형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현재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 가격 1,990원에 가입 가능하다.배민클럽의 가장 큰 장점은 배달비 무제한 무료 혜택이다. 알뜰배달과 한집배달을 이용할 경우 배달비가 전액 무료이며, 추가 거리에 따른 비용까지도 면제된다. 최소주문금액만 충족하면 단 한 끼의 소량 주문도 무료 배달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자주 배달 음식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배민클럽은 이외
2024-09-11 14:36
-
오뚜기·동원F&B·hy·아웃백
오뚜기, ‘청담미역 소갈비미역국’ RMR 출시오뚜기가 미역국 전문점 ‘청담미역’과 협업해, 청담미역의 인기 메뉴인 소갈비미역국을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청담미역 소갈비미역국’은 10여 년간 미역국만을 연구해 온 청담미역의 노하우를 적용해 개발됐다. 청담미역의 차별화 포인트인 조개 육수의 맛을 살리기 위해 직접 우려낸 바지락 육수를 사용하고, 오뚜기 참기름과 들기름을 배합해 깊고 진한 국물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취식 편의성을 고려해 부드러운 순살 소갈비를 넣었으며, 쫄쫄이미역과 자른미역을 참기름에 볶아 고소한 풍미와 식감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영하 40℃ 이하에서 냉동해 갓 만
2024-09-11 14:01
-
LG생활건강 'CNP 립세린·더페이스샵 미감수', 美 아마존서 매출 급증
LG생활건강의 대표 뷰티 제품들이 북미 온라인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CNP 립세린’과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 제품이 그 주인공이다. 국내에서 이미 검증된 이 제품들은 북미 시장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지 소비자들에게도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다.CNP의 ‘립세린’은 북미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아마존에서 14주 연속 립버터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하며, K-뷰티의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립세린은 입술 각질과 주름, 보습, 탄력, 윤기를 개선하는 3세대 기능성 립 케어 제품으로, 지난 5월 북미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8월 말 기준으로 6만 2600여 개가 판매됐다. 이는 하루 평균 620개
2024-09-11 13:43
-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 ‘2024 전통공연예술 홍보마케팅 지원사업’ 큰 호응
전통공연예술진흥재단(이사장 김삼진)은 지난 10일, 홍보 기술과 인력 부족으로 언론 노출 기회가 적은 중·소규모 예술단체를 위해 ‘2024 전통공연예술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을 진행하는 것에 대해 전통공연 예술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2024 전통공연예술 홍보마케팅 지원사업은 창작지원을 넘어 전통공연 예술인과 예술단체가 무대와 작품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올해 신설된 사업으로, 홍보 기반이 미흡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예술 단체와 민간 예술인들에게 홍보 컨설팅, 보도자료 감수와 배포 등의 지원과 더불어 언론홍보 실무교육을 지원한다. ‘언론홍보 지원’은 매월 신청을 통해 접수된 예술인
2024-09-11 12:18
-
올디너리매직 ‘피카비’ 첫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영유아 에듀테크 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대표 허청아)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영유아 맞춤 놀이 브랜드 '피카비'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고객 접점 확대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피카비는 0개월부터 24개월 사이 영유아를 위한 ‘발달 맞춤 놀이 서비스’ 브랜드다. 아동 발달 전문가들이 각 월령별 발달에 맞춰 개발한 맞춤형 놀잇감 키트 ‘피카비 플레이키트’ 및 관련 정기 구독 서비스를 메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에는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으며, 3세 미만 KC 인증 및 FSC, GOTS, CE 유럽 인증 등을 획득해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키트 정기 구독 시 전용 앱을 통해 아이의 실제 발달과 성향에 맞
2024-09-11 12:06
-
남진·심수봉·진성·송가인·이찬원 등 한가위 특집 방송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 트롯쇼’가 한가위 특집으로 추석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무대를 마련했다. ‘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은 추석 명절 마지막 날인 18일 오전 10시 SBS를 시작으로 SBS Plus, SBS funE, SBS FiL, SBS M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된다.‘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은 ‘더 트롯쇼’의 터줏대감 김희재가 진행을 맡아 프로그램을 이끌며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무대가 펼쳐진다.‘더 트롯쇼 : 한가위 특집’을 빛내줄 화려한 라인업에는 볼수록 빠져드는 트로트 여신 강혜연, 아기 호랑이 김태연,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희재, 화려한 퍼포먼스의 1인자 나태주,
2024-09-11 12:01
-
"추석 쇼핑, 아직 늦지 않았어요" 막바지 쇼핑 수요 공략 나선 유통업계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유통업계가 막바지 쇼핑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경쟁에 돌입했다. 주요 유통업체들은 명절을 코앞에 두고 선물세트를 아직 준비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중심으로 막바지 할인전과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가성비를 앞세운 선물세트와 현장 결제 후 즉시 수령할 수 있는 편의성 높은 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다.롯데마트는 오는 17일까지 전 점포에서 가성비가 돋보이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과일, 견과류, 김 등 휴대하기 좋은 소포장 제품들이 대표적이다. 특히, 과일 선물세트는 손쉽게 휴대할 수 있는 핸드캐리형 박스로 제작되어 귀성길에 오르는 소비자들
2024-09-11 11:37
-
“2024 제4회 뉴패러다임 TIPS&Tips 워크샵” 성료
초기 창업기업의 스케일업을 전문으로 지원하는 액셀러레이터인(AC)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이하 뉴패러다임, 공동대표 배상승, 박제현)가 팁스(TIPS) 졸업을 위한 사업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2024 제4회 TIPS&Tips 워크샵’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올해로 네 번째를 맞이한 이번 워크샵은 뉴패러다임의 투자기업 중 팁스를 졸업한 기업과 현재 팁스과제를 수행중인 기업 33개 기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행사는 서울 강남구 넥스트페이먼츠 중앙홀에서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레드윗(구노)의 ‘연구노트 작성 특강’, 뉴패러다임 장은실 수석팀장의 ‘팁스 졸업 제도 안내’, 운영사 뉴패러다임의 당부 말씀 등이 진행됐다.
2024-09-11 11:27
-
네츄럴코어, 건강한 펫푸드 가치 소통 ‘댕버서더’ 발대식 진행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주)가 고객과 함께 건강한 펫푸드의 가치에 대해 소통하고 반려동물 가족·반려동물 친화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캠페인을 시작한다.네츄럴코어는 지난 10일, 경기도 성남시에 소재한 네츄럴코어 본사에서 ‘댕버서더(강아지를 일컫는 말인 ‘댕댕이’+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댕버서더는 창립 이후 지난 15년 간 유기농 등 건강한 재료에 기반한 네츄럴코어 펫푸드와 관련 제품들을 아낌없이 지지해 준 고객들과 더 밀접하게 소통하고, 더 나은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앞으로도 네츄럴코어는 지속적인 댕버서더 운영을 통해 고객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반려동물 가
2024-09-11 11:14
-
생마차, 日 맥주 브랜드 삿포로맥주와 협업 맥주 제공
국내 주점 프랜차이즈 생마차가 일본 맥주 브랜드 삿포로맥주와 협력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맥주 경험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1876년에 탄생한 삿포로맥주는 일본 최초의 맥주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삿포로맥주는 품질 유지를 위해 부드러운 거품(Creamy), 깨끗하고 투명한 맛(Clear), 시원한 온도(Cold)라는 '3C' 원칙을 고집하며, 생마차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이를 더욱 철저히 지키고 있다.삿포로 맥주 관계자는 "3C 원칙을 지키면서 하루에 1케그 이상의 맥주가 판매될 정도로 회전율이 높으면 맥주의 신선도와 맛이 자연스럽게 보장되는데 정말 쉽지 않은 것들을 생마차가 해내고 있다"며 생마차의 높
2024-09-11 1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