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록스, 다양성 알리는 ‘크록스 핏(FIT)’ 캠페인 전개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지비츠™ 참 (Jibbitz™ Charms)으로 크록스 슈즈를 꾸미는 패션과 놀이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슈즈 퍼스널라이제이션의 대명사로서 지비츠™ 참의 오리지널리티와 올바른 인식, 다양성을 알리는 '크록스 핏(FI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크록스는 슈즈 상부 구멍에 꽂는 액세서리 지비츠™ 참을 통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신발을 만들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슈즈 퍼스널라이제이션의 대명사’가 됐다. 특히 최근 SNS에서 지비츠™ 참으로 크록스 슈즈를 꾸미는 방법을 공유하고 인증하는 콘텐츠가 확산되면서, 크록스를 자랑하
2024-09-02 16:53
-
오뚜기, 제주 백한철꽈배기&식빵 손잡고 카레빵 3종 출시
오뚜기가 창립 55주년을 기념하며 자사의 대표 제품인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색다른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는 제주 서귀포의 인기 베이커리 ‘백한철꽈배기&식빵’과 협력해 카레빵 3종을 출시했다.오뚜기는 오는 4일부터 29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백한철꽈배기&식빵’에서 제주 대파 카레 꽈배기, 제주 카레 고로케, 제주 카레 백바치토 등 카레를 접목한 세 가지 특별한 빵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오뚜기의 대표 상품인 ‘오뚜기 카레’를 베이커리 메뉴에 접목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맛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협업의 주역인 ‘백한철꽈배기&식빵’은 30년 경력의 신라호텔 출신 제과장 백한철 셰프가 운영하는 제
2024-09-02 16:47
-
교촌치킨, 고객 소통 강화 위한 ‘교촌 1991스쿨’ 개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8월 23일, 자사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6기와 함께 고객 체험 프로그램 ‘교촌 1991스쿨’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소비자들이 직접 조리와 포장 과정을 체험하며 교촌치킨의 브랜드 가치를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는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교촌 교육 및 R&D센터 ‘정구관’에서 진행되었으며, 소비자들이 교촌의 신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조리하는 기회를 제공했다.‘교촌 1991스쿨’은 교촌치킨의 독특한 제조 방식을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포함한 다양한 교촌 메
2024-09-02 16:17
-
그릭요거트 그릭데이, 日 도쿄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식품 기반 바이오테크기업 ㈜스위트바이오(대표 오종민)는 일본 도쿄의 쇼핑 중심지인 오모테산도에 ‘그릭데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그릭데이는 2016년 이화여대 인근에서 출발한 국내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다. 헬시플레저 열풍과 함께 쿠팡, 마켓컬리, 비마트 등 국내 주요 유통채널에서 작년과 올해 상반기 기준 그릭요거트 부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대중적인 그릭요거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2층 규모로, 그릭데이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관을 담은 첫 해외 매장이다. 국내 1호 직영점인 이대본점(시그니처)과 동일한 운영 방식으로, 매일 매장에서 직접 그릭요거트를 제조해 신선한 제품
2024-09-02 15:25
-
배민, '함께가게' 응원하는 9월 할인 프로모션 전개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는 중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9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함께가게' 제휴업체 중 5천여 곳이 참여해, 1만 원 이상 주문 시 3천 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함께가게' 프로젝트는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착한가격업소, 백년가게, 전통시장 가게 등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가게들을 소개하는 배민의 상생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지속적인 기부와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는 가게들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한다.배민은 오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다회용기를 이용하는 가게를 중심으로 친환경 배달문화를 독려하고
2024-09-02 15:18
-
애경산업·에뛰드·에이피 뷰티·코스맥스
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 출시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ESSENCE PACT ROYAL GOLD)를 출시한다.AGE20’S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는 ‘로얄 트리플 에센스’를 75% 함유해 스킨케어한 듯 수분감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로얄 트리플 에센스는 185년의 역사를 가진 프랑스 원료사의 콜라겐 추출물을 함유한 ‘로얄 콜라겐층’,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로얄 앰플층’, 아보카도∙라벤더∙라반딘 오일을 함유한 ‘로얄 오일층’이 겹겹이 쌓여 피부에 차원이 다른 보습감을 선사해 준다.AGE20’S 에센스 팩트 로얄 골드는 24K 리얼 골
2024-09-02 15:14
-
한샘, 추석∙가을 맞이 '집 꾸미기 돕는 9월 쌤위크'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 김유진)이 ‘추석과 가을맞이’를 테마로 오는 9일까지 일주일 간 9월 쌤위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쌤위크는 한샘이 이 달의 리빙 트렌드와 고객 혜택을 접목해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한샘은 매달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리빙 트렌드를 고려해 가구, 리빙 상품을 선정하고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쌤위크'를 진행 중이다. 이번 쌤위크의 테마는 ‘추석과 가을맞이’다.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을 앞두고 집 분위기를 새롭게 바꿀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먼저 추석에 가족이 둘러 앉을 식탁을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한샘의 인기 식탁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투티 ▲도
2024-09-02 15:13
-
MCM ‘MCM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 전시 서울서 개최
프리즈 위크 서울 공식 스폰서십 파트너이자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2일, 청담동에 위치한 MCM HAUS에서 ‘MCM 웨어러블 카사(MCM Wearable Casa) 컬렉션’ 전시 개최를 기념하여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는 3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되는 ‘MCM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은 세계적인 디자인 스튜디오 ‘아틀리에 비아게티(Atelier Biagetti)’와 지난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디자인 전시회 '살로네 델 모빌레(Salone del Mobile)'에서 선보였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테크놀로지를 주제로 한 Top 10 기획물로 선정된 전시를 프리즈 위크 서울 기간에 맞춰 MCM HAUS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숨 프로젝트
2024-09-02 15:00
-
종근당,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깨노니땡큐샷’ 출시
종근당이 숙취해소와 건강 증진을 동시에 고려한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깨노니땡큐샷’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간 보호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주성분 노니트리(Nonitri)와 고함량 비타민이 결합된 점이 특징이다.노니트리는 간 염증 지표 개선과 장 내 유익균 증가, 유해균 억제에 효과적이며, 숙취로 인한 장 트러블을 완화하는 효능이 입증된 성분이다. 더불어 비타민 B군 5종과 비타민 C가 일일 영양성분 기준 대비 최대 500% 함유돼 음주 후 활력을 증진시킨다. 이 외에도 헛개나무 열매 농축액, 밀크씨슬 추출물, 타우린, L-아르지닌 등 다양한 건강 원료를 포함해 종합적인 숙취해소 및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깨노니땡큐샷은 액상과 정
2024-09-02 14:49
-
혼자 명절을 보낼 '혼명족'에게, 편의점업계가 보내는 '집밥 같은 명절 도시락'
명절 연휴를 홀로 보내는 이른바 '혼명족'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편의점 도시락이 이들의 든든한 명절 밥상이 되고 있다. 예전에는 고향을 찾아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당연하게 여겨졌으나, 최근에는 혼자 명절을 보내는 젊은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들은 고향을 방문하기보다는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명절 음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점 도시락을 선택하고 있다.세븐일레븐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추석 연휴 동안 도시락 매출이 전년 대비 약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지난 설 연휴에서도 도시락 매출은 10% 이상 증가했다. 이러한 매출 상승은 혼명족 증가와 함께 편의점 도시락이 명절 간편식으
2024-09-02 1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