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스포식스 론칭...신제품 5종 출시
대상웰라이프가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SPORTSIX)를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스포식스’는 스포츠(SPORT)와 식스(SIX)의 합성어로 스포츠 활동에 필요한 여섯 가지 성분인 ▲탄수화물▲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 ▲물을 상징한다. 운동 전후 모든 과정에서 최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60년 전통의 대상그룹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최적의 뉴트리션 배합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은 운동 능력과 효과 향상에 중점을 둔 퍼포먼스 라인과 영양 관리와 건강한 몸 만들기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뉴트리션 라인으로 구분된다. ‘뉴케어 스포식스 부스터 젤’은 팔라티
2024-09-02 10:40
-
모로칸오일, 올리브영 단독 ‘샤인 실드 듀오’ 출시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9월 프리미엄 올영픽(Pick)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으로 "모로칸오일 샤인 실드 듀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모로칸오일은 프리미엄 올영픽(Pick) 브랜드로 선정기념으로 특별한 가격과 매력적인 패키지의 올리브영 전용 세트인 샤인 실드 듀오를 구성했다 모로칸오일 샤인 실드 듀오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0ml’ 대용량과 올해 출시 후 모발의 곱슬기와 부스스함을 효과적으로 정리하여 차분한 모발로 유지시켜주는 곱슬머리 애정템으로 자리잡은 ‘프리즈 실드 스프레이 50ml’로 구성되었다또한, 프리미엄 올영픽(Pick)이 입점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2024-09-02 10:35
-
SPC 던킨, 커피·약과·과자 등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던킨이 준비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랑그드샤(단품, 트윈세트) △드립백 커피 틴세트 △약과세트(12개입, 24개입, 45개입) 3종이다. 던킨은 매년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있는 커피, 약과 제품과 함께 ‘랑그드샤’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새롭게 추가된 ‘랑그드샤’는 밀가루, 설탕, 버터, 계란 등으로 만든 얇고 바삭한 구움과자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풍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저트다. 던킨의 랑그드샤 선
2024-09-02 10:32
-
일화, 신제품 ‘일화차시 루이보스카라멜티’ 출시
식음료 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제로칼로리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신규 플레이버 ‘루이보스카라멜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루이보스 특유의 담백한 맛과 달콤하고 은은한 카라멜향이 조화를 이루는 블렌딩 티 음료다. 루이보스는 항산화 작용 및 알레르기 증세 완화, 노화 방지, 피부 미용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카페인이 없어 임산부를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천연 카라멜 향료를 첨가해 깊은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차 고유의 맛과 향은 유지하되 칼로리와 당은 배제한 ‘제로 버전’으로 제작했다
2024-09-02 10:26
-
반올림피자, SONY의 슈팅게임 '콘코드'와 콜라보 이벤트 진행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의 멀티플레이 슈팅게임 ‘콘코드’ 론칭을 기념해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SIEK의 콘코드(Concord)는 다섯 명이 한 팀이 되어 상대와 경쟁하는 5 대 5 멀티플레이어 슈터로 레녹스, 헤이마, 스타차일드, 원오프(1-Off), 배일 등 다채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번 ‘반올림피자 콘코드 콜라보’ 이벤트는 콘코드 게임 속 캐릭터와 반올림피자 메뉴를 매칭한 ‘미션 메뉴’를 구입하고 반올림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응모하면 된다. 각각의 캐릭터에 맞게 베사메 나초는 스타차일드와 반올림고구마는 원오프, 핫치킨은 레녹스, 헤이마는 통마늘
2024-09-02 10:23
-
티젠, 신제품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출시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설탕은 빼고 효소를 더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춰 설계한 제품이다. 티젠은 한국인이 식후에 마시던 ‘누룽지 숭늉 문화’에 착안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이 제품에 함유된 '현미 누룽지 발효 효소'는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을 위해 탄수화물 분해효소인 'α-아밀라아제’의 비율을 높이고, 여기에 단백질 분해효소인 '프로테아제'를 균형 있게 설계했다. 또한 현미 누룽지 본연의 재료를 자연 그대로 발효시켜 섭씨 95℃ 뜨거운 물
2024-09-02 10:20
-
오푸드, 편의성 극대화한 ‘스틱형 김자반’ 2종 출시
대상㈜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가 세계인의 반찬으로 거듭나고 있는 김의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어떤 요리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신제품 ‘스틱형 김자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양수산부에 따르면 지난해 김 수출액은 1조원대를 돌파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고, 약 120여국에 수출되고 있는 우리나라 김은 전 세계 시장에서 무려 7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등 김의 글로벌 위상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김 수요 역시 도시락김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자반김류까지 확대되는 추세다. 이에 대상㈜은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김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요리와 잘 어
2024-09-02 10:15
-
북아이피스, 쏠북 굿노트 공식 파트너샵 오픈
라이선싱 기반의 교육 콘텐츠 플랫폼 쏠북(SOLVOOK)을 운영하는 북아이피스(공동대표 윤미선, 김관백)는 글로벌 1위 디지털 필기 앱 굿노트(Goodnotes)와 손잡고 대학교 디지털 교재를 구입할 수 있는 ‘쏠북 굿노트 공식 파트너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쏠북 굿노트 공식 파트너샵에서는 2024년도 2학기부터 대학의 학술 전공교재 및 교양교재를 구매해 굿노트6에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한국외대, 고려대, 연세대, 한양대, 계명대, 경상국립대 등 한국대학출판협회 소속 전국 47개 대학 회원교의 대학 디지털 교재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대학 학술 교재를 제작하는 출판사들의 입점 문의가 늘어나고 있어 앞으로 이용가능한 교재들이 더욱
2024-09-02 10:12
-
이세이미야케, 남성 향수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 출시
패션 브랜드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는 소금이 가지고 있는 역동적 에너지에서 다시 한번 영감을 받아 30년만에 남성 향수인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 (LE SEL D’ISSEY EAU DE PARFUM)’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은 생존의 주요 원천이자 자연의 주요 원천인 ‘소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로 자연의 모든 아름다움을 기념하는 이세이미야케의 이념을 담았다. 자연의 움직임을 있는 그대로 담아 물에 자연스럽게 반응하는 소금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바다로부터 대지로 이어지는 무한한 상호작용이 부여하는 강인한 생명력과 궁극의 생동감을 강조했다. 솔트 어코드에 생명력 넘치는 진저 노트
2024-09-02 10:06
-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올 오브 미 오 드 퍼퓸 인텐스’ 출시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는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독보적인 개성과 자기애를 대담하게 표현해 진정한 나를 위한 ‘올 오브 미 오 드 퍼퓸 인텐스(ALL OF ME EAU DE PERFUME INTENSE)’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코닉한 ‘올 오브 미’ 향수를 새롭게 재해석한 ‘올 오브 미 오 드 퍼퓸 인텐스’는 독특한 로즈 제라늄 어코드에 순백의 머스크를 블랜딩 해 우아하면서도 풍성한 플로럴 향을 자랑한다. 여기에 블랙 아이리스와 바닐라 팟의 중독성 있는 노트로 센티폴리아 로즈향을 강렬하게 증폭시켜 그윽하고 매혹적인 매력을 더해준다. 이는 세련되고 신선한 감각을 결합해 새 향을 선
2024-09-02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