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 '빼빼로 X LAP' 컬래버레이션 패션 아이템 출시
롯데웰푸드가 글로벌 브랜드 '빼빼로'와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랩(LAP)'의 협업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한정판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1020세대 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이번 컬렉션은 티셔츠·파우치·우산·모자 등 총 7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Pepero' 로고가 새겨져 있다. 특히 초코와 아몬드 빼빼로의 패키지에서 영감을 받은 빨간색과 초록색의 강렬한 색감이 포인트로 활용됐다. 롯데웰푸드 측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빼빼로 X 랩'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9월 2일부터 롯데
2024-08-30 11:07
-
한국사회투자, 코카-콜라 재단과 ‘임팩트퓨처 – Circular Innovation 2024’ 모집
공익법인 임팩트투자사 한국사회투자(대표 이종익, 이순열)는 글로벌 코카-콜라 재단(TCCF, 대표 카를로스 파고아가)의 후원을 통해 PET(플라스틱) 순환경제 혁신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임팩트를 창출할 혁신 기업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글로벌 코카-콜라 재단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는 것으로, 페트병 수거를 포함한 PET 순환경제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플라스틱 자원의 재활용을 촉진하기 위해 시작됐다. 전 세계적으로 플라스틱의 환경오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각 국가별로 다양한 협력과 노력을 하고 있는 가운데, 자원으로서 가치가 높은 페트병(PET)에 주목해 투명 음료 페트병이 다시 새로운 음료 페트병으로
2024-08-30 10:44
-
농심켈로그, 다비치 강민경 ‘켈로그 프로틴’ 모델로 발탁
농심켈로그는 자사 켈로그 프로틴 라인 신제품의 새로운 모델로 다재다능한 뮤지션 강민경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강민경은 본업인 가수 외에도 패션 브랜드 CEO와 130만 유튜버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2030 세대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대표적인 ‘프로 N잡러’이자 ‘갓생러’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이미지가 ‘맛있고 간편하게 채우는 건강한 식사, 든든한 한 끼’라는 켈로그 프로틴의 가치를 잘 나타낸다고 평가받아 모델로 선정되었다. 농심켈로그는 강민경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그녀가 출연한
2024-08-30 10:17
-
과자 가격 인하 나선 해태·오리온…국제 밀가루 가격 인하 영향?
해태제과는 오는 9월 9일부터 밀가루 비중이 높은 계란과자, 칼로리바란스, 사루비아 등 주요 비스킷 3종의 가격을 평균 6.7% 인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가격 인하는 각 유통 채널의 재고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구체적으로 소비자가격 기준으로 계란과자(45g)는 기존 1200원에서 1,00원으로, 사루비아 통참깨(60g)는 1500원에서 1400원으로, 칼로리바란스 치즈(76g)는 2000원에서 1900원으로 각각 인하된다.해태제과는 원부재료 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물가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가격 인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오리온도 10년 넘게 가격을 유지해온 주요 제품에 대해 특별 할인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2024-08-30 10:16
-
탑텐, 24 FW 시즌 '프리미엄 화인 메리노 스웨터' 론칭
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이 8월, 신규 라인 '프리미엄 화인 메리노 스웨터'를 론칭하고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프리미엄 화인 메리노 스웨터는 ‘편안함에 물들다’를 콘셉트로 ‘편안함’의 시각적 표현을 미니멀한 영상미로 담아냈다. 또한, 메리노 스웨터의 ‘편안함’ ‘부드러움’ ‘선명한 컬러감'을 자연스러운 무빙과 함께 마치 물감이 스며드는 듯한 기법으로 우리의 일상 속에도 천천히 스며드는 모습으로 표현되었다. 프리미엄 화인 메리노 스웨터는 일반 울보다 더 가늘고 부드러운 고퀄리티의 메리노 원사 100%를 사용해 높은 보온성과 통기성으로 체온을 안정적으로 유지해 사계절 내내 유용한 아이템이
2024-08-30 10:13
-
교원라이프, 펫닥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교원라이프가 반려동물 장례식장 ‘포포즈’ 운영사 펫닥과 지난 29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교원라이프의 펫 상조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추친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펫 상조 상품 개발 및 서비스 제공 ▲올바른 반려동물 장례문화 정착을 위한 상호 협력 ▲양사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펫닥은 전국 6개 직영망을 갖춘 반려동물 장례식장 ‘포포즈’ 운영사로, 향후 교원라이프가 선보일 펫 상조 서비스의 파트너사로 참여하게 된다. 교원라이프는 펫닥을 시작으로 국내 주요 반려동물 장례식장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계속해서 추진해 나갈
2024-08-30 10:06
-
SPC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이 제품 개발 과정에 적극 참여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오는 1일부터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모델로 합류한 변우석의 손길로 탄생한 플레이버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입 연구원 변우석이 개발 과정에서 플레이버의 조합, 비율, 작명 등 세부 사항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며 열정을 드러냈다고 밝혔다.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은 변우석이 평소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맛, ‘엄마는 외계인’과 ‘민트 초콜릿 칩’을 조합해 탄생한 제품이다. 변우석의 ‘최애’ 이모티콘을 모티브로 한 이달의 케이크 ‘우석이와 함께 스마일’ 도
2024-08-30 10:03
-
어노브, 가을철 대비 손상모 케어 솔루션 선보여
㈜와이어트의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세븐틴 민규와 배우 노윤서가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 중인 어노브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을 갖춘 손상모 케어 솔루션을 선사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 전역에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건조한 가을철을 대비해 부드러운 머릿결로 우아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먼저, 어노브는 브랜드 시그니처 향 ‘텐더블룸’과 ‘웜페탈’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대용량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듀오 스페셜 기획 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
2024-08-30 09:58
-
밀알복지재단, 필리핀 장애인 취업에 앞장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필리핀 세부 지역에서 장애인과 취약계층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중인 직업재활교육이 2년 연속 취창업자를 배출해 내며 결실을 맺고 있다. 밀알복지재단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국제개발협력민간협의회(KCOC)가 협력해 실시중인 필리핀 세부 장애인 및 취약계층 대상 직업재활교육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지난 17일 수료식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2기를 맞이한 직업재활교육은 장애인과 취약계층 여성 총 39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교육생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마사지, 네일케어, 바리스타 등 다양한 직업 기술들을 습득하여 올해에만 24명이 취업에 성공하는 쾌거를 이루어 냈다. 이번 수료식에는 밀알복
2024-08-30 09:55
-
SPC 던킨, 가을 감성 담은 카라멜 도넛 3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가을을 맞이해 진한 카라멜을 활용한 9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에 준비한 신제품은 ‘카라멜 글레이즈드’, ‘카라멜 치즈필드’, ‘카라멜 츄이바’ 3종이다. 이달의 도넛 3종은 가을 시즌마다 각종 디저트의 소재로 인기있는 카라멜을 활용해 달콤하고 진한 풍미와 함께 성큼 다가온 가을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카라멜 글레이즈드’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링 도넛에 달콤한 카라멜 맛 글레이즈를 입힌 제품으로, 글레이즈드 도넛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카라멜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카라멜 치즈필드’는 달콤한 브라운 치즈 필링을 가득 채운 필드 도넛에 카
2024-08-30 0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