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홈쇼핑 인기브랜드 ‘쿡셀’ UAE 두바이 진출
지난 19일 두바이 왕가의 AK벤처파트너스 셰이크 아흐메드 빈 마나 알막툼 두바이 왕가 공동대표와 김은수공동대표가 쿡셀의 김영균(CEO OF EXPORT), ㈜비엔에스 한범희 대표와 3사간 파트너 세레머니 행사에 참여했다㈜비엔에스는 국내 ‘쿡셀‘ B2B 독점총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글로벌사업 확장을 위한 노력끝에 AK벤처파트너스와 정식 파트너가 되었다고 28일 밝혔다.AK벤처파트너스는 두바이 왕가 일원이 직접 참여하고 있는 두바이에 영향력이 있는 기업으로서 한국의 주방용품 브랜드가 중동 두바이 왕가 회사와 계약한 최초의 성과를 이루게 되었다. 김은수 AK벤처파트너스 공동대표는 15년 넘는 중동 사업 경험을 갖춘 중동전문
2024-08-28 19:23
-
넷마블, ‘레이븐2’ 첫 서버 이전 예고
넷마블은 오는 29일부터 ‘레이븐2’의 첫 서버 이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서버 이전은 개인 및 길드 단위로 진행할 수 있다. 월드 내 서버 이전을 포함, 럭스·녹스·비타·케럼·테라·마레 등 다른 월드의 서버로도 이전 가능하다. 단, 가장 최근에 개설된 솔라 월드의 경우 다른 월드로 전출은 가능하지만 인입은 불가하다.‘레이븐2’ 첫 서버 이전은 오는 29일 12시부터 오는 9월 3일 17시까지 진행되며, 각 서버 현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이와 함께 넷마블은 출시 100일을 맞아 ‘레이븐2 스페셜 쿠폰’을 증정하는 ‘100일 감사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2’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2024-08-28 17:02
-
넥슨,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300부스 참가
넥슨은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4(G-STAR)’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넥슨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스타 2024’ 참가를 확정했다.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 참여를 통해 유저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넥슨은 300부스 규모의 대형 B2C 전시관을 구성, 주요 신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30부스 규모의 B2B관도 조성하며, 야외부스를 통한 유저 이벤트존도 구성한다고 덧붙였다.이와 더불어 지스타 기간 진행되는 ‘G-CON 2024’에 네오플 윤명진 대표가 키노트 스피치를 진행하며, 넥슨게임즈 김용하 ‘블루 아카이브’ 총괄 PD가 강연자로 참석한다고 소
2024-08-28 16:40
-
매일유업, 파우치 타입 상하목장·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4종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블루베리&케일∙사과&케일과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To go) 플레인∙허니 총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그릭요거트 4종은 파우치형 포장제품으로, 기존에 숟가락으로 떠 먹어야 했던 그릭 요거트 제품들과 달리 캡(뚜껑)만 열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집에서는 물론 외출 시 이동 중에도 먹기 편리하며, 견과류나 샐러드 등에 소스처럼 뿌려 먹거나 혹은 냉장고에 얼리면 파우치형 샤베트 아이스크림처럼 다양한 방식으로 즐겨 먹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는 유기농 함량이 99%인 제품이다. 칼로리 부담을 낮춘 상하목장 유기농 저지방 우유에 유
2024-08-28 15:25
-
"준법∙윤리 경영 강화"…남양유업, 전문가들로 꾸린 컴플라이언스 위원회 출범
남양유업이 준법∙윤리 경영을 본격화하기 위해 컴플라이언스 위원회를 출범했다. 이번 위원회는 법조계, 학계, 경제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남양유업의 준법 경영 및 내부 통제 시스템을 점검하고 자문하는 역할을 맡는다. 남양유업은 이를 통해 투명하고 윤리적인 경영 활동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한다.출범식은 지난 27일 남양유업 본사에서 열렸으며, 법무법인 로고스의 이정미 대표 변호사가 초대 위원장을 맡았다. 이정미 위원장은 헌법재판관과 고등법원 부장판사를 역임한 법조계 인사로, 기업의 준법통제 기준 정립과 관련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위원으로는 조현정 비트컴퓨터 회장, 장영균 서강대
2024-08-28 14:41
-
"전 세계 인기 1위"…스타벅스 ‘프렌치 바닐라 라떼’, 판매 기간 연장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7월 25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프렌치 바닐라 라떼’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글로벌 스타벅스 인기 음료 1위에 올랐다. 출시 한 달 만에 150만 잔 이상 판매되며 고객들의 연장 요청이 쇄도하자, 스타벅스는 판매 기간을 9월 말까지 연장하고 상시 판매 전환을 검토 중이다.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국내외에서 인기를 끈 음료 5종을 출시했다. 그중에서도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미국에서 출시된 음료를 국내 취향에 맞게 재해석한 것으로, 부드러운 블론드 에스프레소와 바닐라 풍미가 조화를 이뤄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20대와 30대의 고객들이 전체 구매자의 51%를 차지하며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증명했다.
2024-08-28 14:23
-
"올해는 두 배 증액" 하이트진로홀딩스, 10년째 요식업 종사자 자녀 대상 장학금 지원
하이트진로의 지주회사 하이트진로홀딩스가 요식업 종사자 자녀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을 올해도 이어간다. 창립 100주년을 맞은 하이트진로홀딩스는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대학생들에게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년간 지속적인 장학금 후원을 펼쳐왔다.하이트진로홀딩스는 28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김인규 대표와 올해 선발된 장학생 25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하이트진로는 경기 불황 속에서도 요식업 종사자 자녀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연간 4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장학금 총액을 전년 대비 두 배로 늘렸다.하이트진로홀딩스 김인규 대
2024-08-28 14:16
-
"배민앱 보면 음식 트렌드 보인다" 배민, 하반기 트렌드 보고서 공개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올해 하반기 외식업계의 흐름을 전망하는 ‘배민트렌드 2024 가을·겨울편’을 28일 공개했다. 연 2회 발행되는 이 보고서는 배민의 주문 데이터를 바탕으로 배달 시장의 주요 동향을 분석해 외식업주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콘텐츠로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올해 7월 진행된 설문조사에 따르면, 배민 이용 고객의 84.6%가 음식 주문 시 개인 취향에 맞춰 메뉴 옵션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러 가지 재료와 토핑을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마라탕과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응답자 중 73%는 요즘 유행하는
2024-08-28 14:11
-
매일유업·팔도·하림·CU
매일유업, 파우치 타입 그릭요거트 4종 출시매일유업은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블루베리&케일∙사과&케일과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To go) 플레인∙허니 총 4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 그릭요거트 4종은 파우치형 포장제품으로, 기존에 숟가락으로 떠 먹어야 했던 그릭 요거트 제품들과 달리 뚜껑만 열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집에서는 물론 외출 시 이동 중에도 먹기 편리하며, 견과류나 샐러드 등에 소스처럼 뿌려 먹거나 혹은 냉장고에 얼리면 파우치형 샤베트 아이스크림처럼 다양한 방식으로 즐겨 먹을 수 있다.이번에 선보인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는 유기농 함량이 99%인 제품이다. 칼로리 부담을 낮춘 상하목장 유기농 저
2024-08-28 13:28
-
"거거익선·펀슈머"…빅사이즈 바람 타고 ‘가성비+재미’ 잡는 세븐일레븐
고물가 시대, 대용량 제품의 인기가 식음료 업계 전반에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세븐일레븐은 소비자들의 가성비와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빅사이즈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특히, 간편식과 음료를 넘어 이번에는 베이커리 상품까지 그 대상을 확장했다.세븐일레븐은 삼립과 협업해 빅사이즈 베이커리 상품 ‘세븐셀렉트 MEGA크래프트크림치즈볼’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크림치즈볼의 약 6.5배 크기로, 소비자들이 더 많은 양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00g당 가격이 기존 제품에 비해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돼, 고물가 속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이번 빅사이즈 빵
2024-08-28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