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샴페인 ‘떼땅져아티스트 컬렉션’ 13종 국내 최초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명품 샴페인 브랜드 떼땅져(Taittinger)의 ‘아티스트 컬렉션’ 13가지 빈티지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단 두 세트만 출시될 예정이며, 9월에 열리는 ‘한국 국제 아트 페어(KIAF) 2024’ VIP 라운지에서 전시 및 판매될 계획이다.프랑스 샹파뉴 지역에서 가장 광범위한 포도밭을 소유한 떼땅져는 뛰어난 품질의 샴페인으로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와이너리다.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은 21세기의 저명한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떼땅져 샴페인 병에 프린팅해 예술적 가치를 더한 한정판 시리즈로, 샴페인 역사의 특별한 해에만 제작된다. 이 컬렉션은 1983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단 13번
2024-08-23 14:45
-
두바이가 몰고 온 피스타치오 열풍에 '초록빛 뽐내는 디저트들'
최근 간식과 디저트 시장에서 가장 핫한 트렌드는 단연코 '피스타치오'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맛으로 사랑받는 피스타치오는 다양한 간식, 베이커리, 디저트 메뉴에 활발히 응용되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피스타치오는 원래도 견과류 중에서도 고급 재료로 인정받아왔다. 특유의 녹색 빛깔과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의 조화 뿐 아니라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하며,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B6, 비타민 E,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때문에 디저트 업계에서는 피스타치오를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걸맞는 식재료로 보고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 중이다.그 중 세븐일레븐은 두바이 초콜릿
2024-08-23 14:42
-
우아한형제들, 피터얀 반데피트 대표 체제 연말까지 유지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현재의 피터얀 반데피트 임시 대표 체제를 최소 올 연말까지 유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결정은 구체적인 시점은 정해지지 않은 가운데 경영의 안정성을 강화하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계획으로 보인다.반데피트 대표는 딜리버리히어로(DH)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로서 2021년부터 우아한형제들의 사내이사로 활동해왔으며, 지난 7월 임시 대표로 선임되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당분간 현 경영 체제를 지속해 리더십 변화에 따른 영향을 최소화하고 불확실성 높은 대내외 환경을 극복해 나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책임감 있는 경영으로 서비스 개선 및 고객가치 향상에 총
2024-08-23 11:26
-
빙그레·오뚜기·오비맥주·풀무원생활건강·풀무원녹즙
빙그레,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 출시빙그레는 건강을 생각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떠먹는 발효유 라이트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자 당 함량을 줄인 신제품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를 출시했다.‘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는 80g 한 컵 용량 기준 당 함량 총 5.5g으로, 떠먹는 발효유 주요 제품 평균 대비 당 함량을 50% 줄인 제품이다.대한민국 1등 요거트 요플레의 노하우로 열량을 60kcal로 낮추고 장 건강을 위한 300억 유산균과 84.71%의 풍부한 원유를 함유하여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특히 기존에 없던 신규 향료인 바나나는 시중에서 소비자에게 요거트와 단골 조합으로 애용된 과일인 만큼, 이번 신제품 출시를
2024-08-23 11:23
-
"숙면매트 캠페인 인정받아"…경동나비엔, 2024 에피어워드 본상 수상
경동나비엔이 세계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인 ‘2024 에피어워드(Effie Awards)’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에피어워드는 1968년 미국에서 시작된 국제 광고제이며, 마케팅 목표 달성에 실질적인 기여를 한 광고 캠페인에 수여되는 상이다. 경동나비엔은 캠페인 특성에 따른 여러 스페셜티(Specialty) 카테고리 가운데 ‘커머스&소비자-카테고리/판로 발전’ 부문에 나비엔 숙면매트 캠페인을 출품, 우수 마케팅 사례로 인정받아 브론즈(Bronze) 상을 받았다.경동나비엔의 숙면매트 캠페인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소비자들의 인식을 새롭게 변화시키며, 시장에서 실질적인 매출 증가를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2024-08-23 10:53
-
에이션패션 더영스터, 신세계 광주 정식매장 오픈
에이션패션의 더영스터(THEYOUNGSTER)가 지난 19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정식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올해 3월, 론칭을 알린 더영스터(THEYOUNGSTER)는 주니어 캐주얼웨어를 표방하며 트렌디한 무드의 스타일리시 데일리룩을 선보이고 있다. 2024년 상반기 오픈한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월평균 5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외 주요 매장들도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영스터 신세계 광주점은 주니어들을 위한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의 24FW 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위한 가벼운 생활방수 원단의 바람막이와 모노톤의 깔끔한 컬러감과 탄탄한 소재의 맨투맨과 팬츠, 또한 신학기 여아들을 위한 스커트
2024-08-23 10:43
-
테팔 ‘퓨어팝’과 ‘플리츠마마’ 콜라보 한정 패키지 출시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이 친환경 패션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협업해 핸디형 스팀다리미 퓨어팝과 특별 제작한 파우치가방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일주일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테팔은 여행 시 옷차림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100% 재활용 소재로 스타일리시한 가방을 제작하는 패션브랜드 플리츠마마와 손을 잡았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테팔 퓨어팝과 이를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여행지 보조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플리츠마마 제품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세로형 스팀 헤드의 슬림한 디자인에 비비드한 색감을 갖춘 퓨어팝
2024-08-23 10:37
-
행복얼라이언스, 아동 교육 프로그램 ‘행복얼라이언스 스쿨’ 성료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가 행복얼라이언스 참여 멤버사와 함께 진행한 ‘행복얼라이언스 스쿨’을 지난 23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022년 시작된 ‘행복얼라이언스 스쿨’은 복지사각지대 교육격차 해소를 돕고자 기획된 아동 교육 프로그램이다. 행복얼라이언스와 지자체가 지원 대상을 선정하고, 행복한학교재단이 교육 커리큘럼 보완 등 운영을 담당하며, 참여 멤버사가 기업 전문성을 활용해 아이들을 위한 학습 및 정서 교육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번 ‘행복얼라이언스 스쿨’ 프로그램은 서울 동대문구, 경북 의성군, 전북 전주시, 고창군, 울산 남구, 전북 무주군진〮안군장〮수군완〮주군 등
2024-08-23 10:33
-
도드람 'THE짙은 X 온하루' 프리미엄 콜라보 밀키트 출시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전통문화에 기반하여 오늘의 감각에 맞는 먹거리를 제안하는 ‘온하루’와 협력해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 밀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최고 품질의 도드람 'THE짙은'과 정통 한식을 결합한 프리미엄 밀키트 세트를 온라인몰 '온하루'에서 예약 판매한다. 이번 프리미엄 콜라보 밀키트 세트는 도드람 'THE짙은'의 대표 부위인 삼겹살, 목심, 돈마호크와 함께, 온하루의 전통 한식 레시피로 구성된 콩나물 겨자채, 비빔국수 키트, 한우보리쌈장, 오이짱아찌로 이루어졌다. 정통 한식의 깊은 맛과 'THE짙은'의 풍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 선물로도 최상의
2024-08-23 10:28
-
월드비전, 조혜련 홍보대사 ‘밥피어스아너클럽’ 위촉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조혜련 홍보대사를 ‘밥피어스아너클럽’ 회원으로 위촉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월드비전 본부에서 후원금 전달식 및 위촉식이 진행됐다. 이날 조혜련 홍보대사는 월드비전을 통해 범죄로 상처받은 아이들을 위한 경제심〮리가〮족관계와 같은 회복지원에 사용될 2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조혜련 홍보대사는 지난 2020년 국내아동후원을 시작으로 현재 국내아동 1명, 해외아동 11명과 결연을 맺으며 2022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국내외 아동들이 도움이 필요할 때마다 월드비전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밥피어스아너클럽’ 위촉
2024-08-23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