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로칸오일 ‘달리아 루즈 향 바디 제품 3종’ 런칭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우아하고 매혹적인 플로럴 향을 담은 ‘달리아 루즈 향 바디 제품 3종’을 26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모로칸오일 바디 컬렉션의 새로운 달리아 루즈 향은 달리아 꽃잎과 펄 월하향, 크리미한 샌들 우드의 조합으로 기존 프래그런스 오리지널, 베르가모트 프레시, 스파 드 마로크 향에 이어 모로칸오일만의 우아하고 매혹적인 향기를 선사한다.샤워젤은 고농축 포뮬러를 사용해 적은 양으로도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을 만들어 탁월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아르간 오일과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의 탄력과 촉감을 개선하면서 피부 최적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함께 선보이는 바디
2024-08-23 10:13
-
동아제약, '모닝케어 프레스온' 모델에 배우 임시완 발탁
동아제약이 신제품 ‘모닝케어 프레스온’의 모델로 배우 임시완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모닝케어 프레스온은 국내 최초로 PUSH 버튼을 눌러 환과 음료를 동시에 마실 수 있는 이중제형 숙취해소제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며 숙취해소 시장에 혁신적인 변화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동아제약은 "모델선정을 위한 사전 이미지 조사에서 임시완은 ‘혁신적인’, ‘신뢰가 가는’, ‘건강한’ 이미지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숙취해소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데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동아제약은 이러한 임시완의 이미지를 활용해 새로운 유형의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을 홍보하는 다양한 광고 활동을 추
2024-08-23 10:05
-
하이트진로,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8월...1위
2024년 8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7월 23일부터 8월 23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428,04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2024-08-23 10:00
-
이연에프엔씨,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 출시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한우 세트 선호도 증가, 소포장 간편식 수요 확대 등 변화하는 추석 선물 트렌드를 반영, 40년 전통 육수·고기 노하우를 살려 양념육 세트부터 국탕류까지 다채롭게 구성한 명절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이후 온 가족 모임 대신 대신 캠핑, 여행, 홈파티 등으로 명절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구이용 고기 세트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이연에프엔씨는 이런 추세에 맞춰 양념육 및 한우 세트의 구성을 대폭 강화해 ‘한촌 프리미엄 양념육 세트’,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 ‘프리미엄 특탕 선물 세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이와
2024-08-23 09:44
-
LG생활건강 ‘유시몰’, 배우 변우석 반전매력 화보 공개
오랄 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변우석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유시몰이 지향하는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과 변우석의 독보적인 비주얼 그리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유시몰 화보에는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치약’이 변우석과 함께 우아하고 고전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변우석 특유의 밝고 편안한 무드로 핑크 빛의 사랑스러움을 표현하면서, 청량함과 럭셔리함 두 가지 반전 매력을 함께 담아냈다. 변우석이 유시몰의 무드와 클래식함을 잘 소화해내며 공식 앰버서더로서의 매력을 잘 보여줬다는 평가다.실제로 변우석은 유시몰을
2024-08-23 09:43
-
매일유업 메디웰, 가수 손태진 엠버서더 발탁...추석 프로모션 전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추석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가수 손태진을 엠버서더(홍보대사)로 선정해 함께 촬영한 영상공개 및 이벤트를 열며 본격적인 브랜드 홍보 활동에 나선다. 손태진은 2023년 MBN <불타는 트롯맨> 방송 프로그램의 제1대 우승자이며, 지난 2017년 JTBC <팬덤싱어>에서도 ‘포르테 디 콰트로’ 그룹 멤버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려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바 있다. 뛰어난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따뜻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중장년층과 노년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매일유업은 엠버서더 손태진과의 협업을 통해 ‘메디웰’을 시
2024-08-23 09:41
-
청호나이스, 스테이폴리오와 협업...여행 중 제품 체험
청호나이스가 스테이폴리오와 손잡고 제휴된 숙소에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설치해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했다. 스테이폴리오는 감성 숙소를 큐레이션 해주는 숙박 플랫폼이다. 최근 단순 체험형 공간에서 벗어나 ‘힐링’과 ‘휴식’에 집중한 리테일테라피(유통+테라피)가 인기를 끌며 소비자가 여행지에서 휴식하는 편안한 공간에서 청호나이스 제품을 여유롭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진행하였다. 청호나이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숙소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썸웨어’,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오후다섯시’, ‘오픈세서미’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택하다 스테이’ 총 4곳이다. 해당 숙소에서는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2024-08-23 09:17
-
센트온-샤롯데씨어터 4번째 향기 콜라보레이션 진행
국내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과 샤롯데씨어터가 뮤지컬 ‘하데스타운’의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달 12일 개막한 뮤지컬 '하데스타운'은 사랑하는 아내 에우리디케를 되찾기 위해 지하 세계로 향하는 오르페우스와 1년 중 절반은 지상에서 나머지 절반은 지하에서 보내는 페르세포네와 하데스의 신화를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작품으로, 오는 10월 6일까지 공연한다.센트온 향기연구소에서는 ‘하데스타운’의 향기마케팅을 위해 극 중 페르세포네가 지상에 올 때와 하데스타운으로 돌아갈 때의 계절 변화에서 영감을 얻어 두 가지 향기를 개발했다. 햇살을 가득 머금은 잎사귀의 푸릇함과 싱그러운 바이올렛
2024-08-23 09:07
-
에이피알 ‘포토그레이 X 얼굴천재 차은수’ 무빙프레임 출시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 김병훈)의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가 방송인 박명수의 부 캐릭터 ‘얼굴천재 차은수’와 콜라보를 통한 한정판 무빙프레임을 출시한다. 에이피알은 오는 24일부터 9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얼굴천재 차은수’를 테마로 한정판 무빙프레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얼굴천재 차은수’는 뛰어난 외모로 팬들 사이에서 ‘얼굴천재’라는 별명을 얻은 아이돌 겸 배우이다. 지난 7월엔 공식 유튜브 ‘얼굴천재 차은수’ 채널을 선보인 바 있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무빙프레임은 사진 프레임 속의 캐릭터 또는 모델이 다양한 모습으로 움직이면 사진을 촬영하는 소비자는 움직임에 맞춰 여러 포즈를 취할 수 있도
2024-08-23 09:03
-
애스턴마틴, 보스(BOSS)와 첫 컬렉션 론칭
영국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이 2024 FW 시즌을 앞두고 의류 브랜드 보스(BOSS)와 첫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이번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 혁신, 현대적인 스타일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다. 두 브랜드 간의 첫 협업인 만큼 양사의 디자이너들과 애스턴마틴의 고성능 모델 포트폴리오에서 영감을 받았다. 애스턴마틴과 보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퍼포먼스와 고품격 스타일을 완벽하게 구현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을 연간 2회씩 공개할 계획이다. 레이싱에 대한 공통된 열정을 기반으로 한 애스턴마틴과 보스의 이번 첫 컬렉션은 애스턴마틴의 풍부한 역사와 보스의
2024-08-23 0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