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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치킨, SNS 인증 이벤트 진행…"무료 영화 관람권 증정"
교촌치킨이 8월 마지막 여름 휴가철을 특별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교촌무나매표소’ 이벤트를 개최한다. 교촌에프앤비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문화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이번 SNS 인증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교촌무나매표소’는 무료 나눔을 뜻하는 ‘무나’와 문화 매표소를 결합한 이름으로, 교촌치킨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이벤트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과 함께하는 무비 바캉스’라는 콘셉트로, 외식과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기는 MZ 세대와의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고객이 교촌의 ‘교촌옥수수’ 메뉴를 구매한 후 인증
2024-08-21 1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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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그룹, 추석 전 협력사 납품대금 2600억원 조기 지급
신세계그룹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금리와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협력사의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납품대금 조기 지급에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DF, SSG닷컴, 신세계L&B 등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2,000여 개 중소 협력사를 대상으로 2,600억 원 규모의 대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신세계그룹은 기존의 정산 일정을 최대 10일 앞당겨 9월 10일부터 13일 사이에 납품대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신세계그룹의 이 같은 조치는 협력사들이 명절을 맞아 발생하는 직원 임금, 상여금, 원자재 대금 등의 자금 수요를 보다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2024-08-21 1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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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카스, 상반기 가정용 맥주시장 1위…"점유율 44%"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2024년 상반기 국내 가정용 맥주시장에서 1위 자리를 지켰다고 21일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카스 프레시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가정용 맥주 시장에서 44%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맥주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 카스는 13년 연속 국내 맥주시장에서 1위를 유지해 왔으며, 올해도 치열한 경쟁 속에서 전년 동기 대비 1.7%포인트(p) 상승했다. 2위 브랜드와의 격차도 3.5배 이상으로 벌리며 확실한 우위를 지켰다.특히 카스 라이트도 주목할 만한 성장을 보였다. 라이트 맥주 카테고리에서 큰 성장을 이끈 카스 라이트는 2024년 상반기 가정용 맥주 시장에서 3.4%의 점유율로 전체 6위에 올랐다
2024-08-21 1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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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오템·미쟝센·LG생활건강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 스틱’ 한국서 최초 출시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이 신제품 ‘아쿠아파워 올인원 스틱‘을 출시한다. 신제품 ’NEW 아쿠아파워 올인원 스틱‘은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비오템의 남성 전용 수분 스틱으로 피부 수분 갈증이 많은 남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수분을 채울 수 있도록 컴팩트한 사이즈로 담아낸 제품이다.자외선 차단제 사용 후에도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얼굴, 눈가, 입 주변 등 수분 충전이 필요한 곳에 부드럽게 바른 후, 필요 시 손가락을 사용하여 흡수시켜주면 된다.강력한 수분 충전 아이템으로 폭발적인 수분감을 선사하는 ‘아쿠아파워
2024-08-21 1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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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풀무원·청정원·하림
빙그레, ‘요플레 제로 무당 플레인’ 출시빙그레는 당 성분이 제로인 신제품 ‘요플레 제로 무당 플레인’을 출시한다.빙그레만의 최적 배합과 발효기술 공정으로 만든 제로슈거 제품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플레인 맛에 취식 상황에 따라 활용하기 좋은 400g 용량으로 선보인다.이 제품은 이달 초 출시한 드링크 제품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에 이어 요플레 최초 떠먹는 제품으로도 출시되는 제로슈거 요거트 제품이다.빙그레는 당 함량이나 혈당 관리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 트렌드와 제로 제품에 대한 니즈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대한민국 대표 요거트 브랜드 ‘요플레’를 앞세워 제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2024-08-21 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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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애니메이션으로 만난다
스마일게이트는 (현지시각) 지난 20일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4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를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고 발표했다. 크로스파이어 애니메이션은 ‘러브, 데스+로봇’ 제작사인 ‘블러 스튜디오’가 만든 옴니버스 애니메이션 ‘시크릿 레벨’의 15개 에피소드 중 한편으로 제작될 예정이다.‘시크릿 레벨’의 총괄 프로듀서는 ‘데드풀’(2016),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2019) 등을 연출한 팀 밀러 감독이 맡았다. 팀 밀러 총괄 프로듀서는 이번 게임스컴에서 15개의 글로벌 게임 IP를 기반으로 한 ‘시크릿 레벨’을 직접 소개했다. 이 중 ‘크로스파이어’ 편은 원작 게임
2024-08-21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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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 ‘맥드라이브 챔피언십 콘테스트’ 개최
맥도날드는 지난 20일 최상의 드라이브스루(DT)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을 선발하기 위한 ‘맥드라이브 챔피언십 콘테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맥드라이브 챔피언십 콘테스트는 DT 서비스의 기준을 높여 고객 이용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전문성을 갖춘 직원 양성을 목표로 올해 처음 개최됐다. 대회는 지난 7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됐으며 예선, 본선을 거쳐 결선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렸다. 전국 매장별로 3인 1조로 구성돼 콘테스트에 참여했으며, 용인수지DT점에서 열린 최종 결선에는 고양풍동DT, 마산신포DT, 부산동명대DT, 부산초량DT, 상계DT, 안산고잔DT, 충남홍성DT가 진출했다. 최종 우승팀은 주문 접수부터 메뉴 전달
2024-08-21 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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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브랜드 모델로 아이돌 ‘라이즈’ 선정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브랜드의 새 모델로 대세 아이돌 그룹 ‘라이즈(RIIZE)’를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화려한 비주얼뿐 아니라 독보적인 음악 장르를 개척해 나가는 라이즈가 자유로우면서도 진취적인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협업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멤버별로 톡톡 튀는 개성을 자랑하면서도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폭넓게 소화해 내는 라이즈를 브랜드 전면에 내세워 MZ세대부터 알파 세대까지 주 고객층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는 포부다.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 라이즈와의 협업으로 기존과
2024-08-21 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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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화 ‘초정탄산수·토트넘 홋스퍼’ 콜라보 한정판 굿즈 출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영국의 프리미어리그 명문 축구 구단 ‘토트넘 홋스퍼 FC(이하 토트넘)’와 협업하여 제작한 초정탄산수 한정판 굿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굿즈는 소장성과 활용도를 고려해 홀로그램 포토카드, 방향제, 아크릴 키링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포토카드 앞면에는 손흥민을 포함한 토트넘 선발 선수 11명의 개별 유니폼 착용 사진이 담겼으며 뒷면에는 선수별 사인이 인쇄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포토카드는 이벤트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5장씩 랜덤으로 제공된다.방향제와 키링의 메인 디자인에는 토트넘의 공식 엠블럼이 사용됐다. 방향제는 생기 넘치는 블랙베리향으로, 별도의 고리가
2024-08-21 0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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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이 가장 취업하고 싶은 기업 1위...'삼성전자'
Z세대가 가장 취업하고 싶은 기업 1위에 '삼성전자'가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삼성전자는 잡코리아가 매년 진행하는 동일 조사에서 3년 연속 취업하고 싶은 대기업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현재 하반기 대기업 취업을 준비 중인 남녀 대학생 및 신입직 구직자 1067명을 대상으로 '취업 선호 기업' 조사를 실시했다. 잡코리아는 매년 하반기 취업시즌을 앞두고 '대학생들이 가장 취업하고 싶은 기업'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다. 본 설문에서는 시가총액 상위 100개사(지주사 제외)를 보기 문항으로 나열하고 이중 가장 취업하고 싶은 기업을 복수 선택하게 했다. 올해 조사 결과 대학생들이 가
2024-08-21 0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