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켈리 신규 TV 광고 송출 시작
하이트진로가 자사 맥주 브랜드 켈리의 새로운 TV 광고 '놓칠 수 없는 Kelly 편'을 공개하고 여름 성수기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켈리를 언제, 어디서나, 어떤 순간에도 손에서 놓칠 수 없는, 놓치고 싶지 않은 맥주로 표현했다. 특히, 모델 손석구의 강렬하면서 부드러운 연기와 함께 다양한 상황들을 위트 있게 연출해 재미를 배가시켰다.광고는 어느 펍(Pub)에서 켈리를 한 모금 마신 후, 눈을 번쩍 뜨며 켈리에 빠져드는 모델 손석구와 함께 시작된다. 펍을 나오는 순간부터 사람과 부딪히고, 길을 걷던 중에도 여러 사람들을 만나 잔을 놓칠 뻔 하지만 손석구는 켈리를 지켜낸다. 이후 강아지들을 산책
2024-08-01 15:01
-
떼르드글라스, 임산부 대상 '임신축하박스 이벤트' 개최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떼르드글라스가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임신축하박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8년 내공을 보유한 떼르드글라스는 유기농 재료로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제조, 임산부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입덧이 심한 임산부가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입덧 증상이 완화되는 경항을 보이는 것은 오랜기간 리뷰로 확인되었다.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합성첨가물이 없고 건강한 유기농 재료로만 만들어져서 임산부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임신한 지인에게 센스 있는 선물용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떼르드글라스는 자연과 건강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떼르드글라스
2024-08-01 14:56
-
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급등… "건강 간편식·편의성 강화 주효"
오뚜기는 온라인몰 '오뚜기몰'의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46% 증가하고, 구매 건수는 40% 상승하는 등 강력한 성장세를 보였다고 1일 밝혔다.오뚜기는 다양한 신제품을 매달 선보이며, 카레, 케챂, 라면, 가정간편식(HMR) 등 1,200여 종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 속에서 ‘가뿐한끼’와 ‘컵누들’ 같은 저열량 간편식의 인기가 높아졌다. '가뿐한끼'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0% 증가했으며, 컵누들 제품군의 매출은 81% 상승했다.또한, 오뚜기의 대표 상품인 ‘3분카레’는 창립 55주년 기념 행사와 함께 56%의 매출 상승을 기록했다. ‘3분카레 매운맛’과 ‘백세카레 약간매운맛’이
2024-08-01 14:54
-
빙그레·풀무원푸드앤컬처·CJ제일제당·파파존스 外
빙그레, 제로슈거 드링크 요거트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 출시빙그레는 당 성분이 제로인 드링크 발효유 신제품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을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발효유에는 당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만, 이번에 출시하는 요플레 제로 드링크 요거트는 빙그레만의 최적 배합과 발효 기술 공정을 통해 만든 제로 슈거 제품이다.또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빙그레는 대한민국 대표 요거트인 ‘요플레’ 브랜드를 중심으로 발효유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향후 제로 시장의 확대 가능성을 고려한 제로슈거 제품의 출시로 호상과 더불어 드링크 발효유 시장에서
2024-08-01 14:16
-
넥슨, ‘서든어택’에 크리에이터 고말숙·박민정 캐릭터 출시
넥슨은 ‘서든어택’에 인기 크리에이터 고말숙, 박민정 캐릭터를 신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로 적 타격 시 크로스헤어 주위에 타격 효과가 생성되는 영구제 보유 효과 ‘히트마커’를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는 영구제 보유 시 ‘아군 발소리 끄기’, ‘내 발소리 끄기’, ‘발소리 사운드 볼륨 감소’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영구제 캐릭터는 오는 14일까지 멀티카운트에서 캐릭터 기간 300일 이상을 수집하면 ‘고말숙&박민정 영구제 선택권(1개)’를 사용해 획득할 수 있다.또 오는 14일까지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1개)’, ‘캐릭터 프리티켓(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024-08-01 13:48
-
파리바게뜨 ‘캐스퍼 일렉트릭’ 증정 이벤트 진행
파리바게뜨가 현대자동차와 함께 빙수 구매 고객 대상 ‘캐스퍼 일렉트릭’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무더운 여름철 파리바게뜨에서 빙수를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기간 내 파리바게뜨에서 빙수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1등 당첨자에게 현대자동차의 신형 전기차 캐스퍼 일렉트릭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리바게뜨 전 점포에서 빙수 제품 구매 시, 꼬리 영수증에 제공되는 경품 응모번호를 파리바게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기입해 응모하면 된다. 파바앱
2024-08-01 12:56
-
LG생활건강·토니모리·휴젤·프리메라
LG생활건강 글린트, 반짝이는 입술에 도톰한 볼륨감 ‘틴트 글로서’ 출시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가 빛을 가득 머금은 듯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틴트 글로서(Tint Glosser)’를 출시했다신제품은 틴트, 글로스, 플럼퍼 등을 한 제품에 담아 생기 있는 도톰한 볼륨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글린트의 신제품 틴트 글로서는 영롱하게 반짝이는 펄 입자와 만개한 꽃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가 어우러져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한 생기를 부여하는 ‘립 하이라이팅’ 컨셉의 제품이다. 풍부한 수분과 글리터(glitter, 반짝이는 입자)를 함유한 제형이 입술에 촉촉하면서도 입체적인 광채를 선사한다.여기에 프로
2024-08-01 11:26
-
라엘, 8월 ‘올영픽(Pick)’ 선정…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8월 ‘올영픽(Pick)’에 선정돼 올리브영에서 한 달간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8월 올영픽에 선정된 상품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28매,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54매로 올리브영에서만 판매되는 대용량 기획팩이다.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54매는 8월 1일 론칭하는 신제품으로, 기존 용량의 3배에 달한다. 17cm의 넉넉한 길이로 월경 전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라엘은 ‘올영 헬스 다이브’ 프로모션에도 참가한다. ‘올영 헬스 다이브’는 트렌디한
2024-08-01 10:54
-
셀트리온, 오픈 이노베이션 2기 출범… 3개 스타트업 선발
셀트리온이 바이오 선순환 생태계 조성을 위한 '2024 서울 바이오허브-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2기에 참여할 3개의 유망 스타트업 선발을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에는 항체 플랫폼과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에서 성과를 보이고 있는 '상트네어바이오사이언스', '바이오미', '리비옴' 등 3개사가 참여한다. 선발된 기업들은 셀트리온의 ‘골든티켓(Golden Ticket)’을 통해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서울바이오허브 입주 혜택, 글로벌 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받는다. 특히 상트네어바이오사이언스는 항암 항체치료제 효능을 개선한 ‘Twin Fc-ICE’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으며, 바이오미와 리비옴은 각각 항생제
2024-08-01 10:50
-
프롬바이오, ‘관절엔 크릴오일’ 해수부 우수 연구개발 혁신제품 선정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인 ‘관절엔 크릴오일’이 해양수산부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으로 최종 지정됐다고 1일 밝혔다.해양수산부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은 성능과 품질이 동종·유사 제품보다 우수하여 경제적·기술적 파급효과가 큰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지정받기 위한 필수요건으로 해양수산부 소관 국가연구개발사업의 최종평가 결과 성공과제로 통보받은 기술을 사업화 한 제품이어야 한다.‘관절엔 크릴오일’은 식약처로부터 크릴오일 단일 원료에 한해 국내 최초, 유일의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크릴오일(FJH-KO)’을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특히 국내 기술력을 통해 순수 크릴오일을
2024-08-01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