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해양조, 여름 휴가철 맞이 잎새주 400ml 페트 출시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잎새주 400ml 페트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가정용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보해는 최근 레저 활동 인구의 증가와 가볍게 떠나는 소소한 여행 문화의 확산으로 휴대성이 좋은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겨냥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잎새주 400ml’는 페트 소재를 활용해 기존 360ml 용량의 초록 유리병에 담긴 소주보다 가볍고 파손의 위험이 적어 야외 활동 시 쉽게 즐길 수 있다. 실제로 휴대가 간편하고 비교적 저용량인 잎새주 200ml 페트 제품의 판매량은 2021년부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2023년 판매량은 전년과 비교해 약 7% 성장하는 등 저용
2024-07-31 10:20
-
영재컴퓨터, 티몬 결제 3억 5천만원 상당 제품 배송
커스텀 PC 전문업체 영재컴퓨터(대표 고영은)가 티몬에서 결제를 완료한 고객들의 제품을 모두 배송했으며, 추후 AS도 문제없이 받을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영재컴퓨터는 이번 티몬 사태로 정산 받을 금액이 약 3억 5천만원에 달하지만, 영재컴퓨터를 믿고 구매한 고객들을 위해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또한,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추후 AS가 발생해도 영재컴퓨터가 책임질 것이다고 했다.영재컴퓨터 마케팅 담당자는 “비록 당장 매출 손실을 보았더라도, 이를 통해 소비자분들께 피해를 주지 않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다행이라 생각한다’며, ‘하지만 다른 더 큰 피해를 입은 판매점과 소비자분들의 상황을 보며 마음이 무
2024-07-31 10:16
-
롯데백화점, 얼킨 X 베티붑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은 8월 1일부터 14일까지 잠실 에비뉴엘에서 K-패션 브랜드 '얼킨(ULKIN)'과 만화 캐릭터 '베티붑(Betty Boop)'의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잠실 스타디움'을 새긴 티셔츠와 볼캡을 선발매하고, 런웨이 컬렉션을 포함한 총 480종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팝업스토어에서는 강렬한 빨간색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베티붑' 캐릭터를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이 전시된다. 특히, 'SEOUL'과 'JAMSIL STADIUM' 문구가 새겨진 한정판 티셔츠와 캡모자가 특별히 선보여진다. 또한, 키링, 폰케이스 등 액세서리를 포함해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8월 6일에는 팝업스토어에서 '얼킨'의 서울패션위
2024-07-31 10:12
-
로또복권 '10억 7천만 원' 1등 미수령당첨금 찾아가세요!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지난해 9월 16일 에 추첨한 로또6/45 제1085회차 미수령 당첨금 지급기한이 한 달여 밖에 남지 않았다고 31일 밝혔다. 미수령 한 1085회차 로또복권 1등 당첨금은 10억 7,327만 7,473원이다. 당첨번호는 4, 7, 17, 18, 38, 44이며 복권 구입 장소는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이다. 지급기한은 오는 9월 19일까지다. 로또복권 당첨금은 지급 개시일로부터 1년 이내 수령해야 하며, 지급기한 만료된 당첨금은 복권기금으로 귀속돼 저소득 취약계층 복지 및 주거안정, 장학사업, 문화예술진흥기금 등 다양한 공익사업 지원에 활용된다. 동행복권 건전화본부 김정은 본부장은 “일주일의 작은 설렘을 위해 복권을 구
2024-07-31 09:23
-
한국축산데이터-경기한우협동조합, 업무협약 체결
한국축산데이터가 경기한우협동조합(이하 경기한우)과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한우백년’ 브랜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국축산데이터는 그동안 국내외에서 ‘데일리한우’, ‘팜스플랜미트’ 등 자체 축산물 브랜드를 개발한 노하우를 활용해 경기한우의 한우 브랜드 생산을 돕는다. 경기한우가 한국축산데이터에 한우 원료육을 제공하면, 한국축산데이터가 한우백년 제품 생산과 판매를 맡는다. 한국축산데이터는 인력, 비용 등으로 자체 브랜드 생산 및 유통 여력이 없는 농가와 조합의 브랜드 생산 및 제품 유통 판로 개척을 돕는다. 경기한우는 한우백년 판매 수익금 일부를 농장에 돌려
2024-07-31 09:17
-
공차코리아, 신메뉴 ‘코코넛 파라다이스’ 3종 출시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무더위를 식혀줄 여름 시즌 음료로 ‘코코넛 파라다이스’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 번째 코코넛 시즌 메뉴로, 공차는 한증 더 강화된 메뉴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코넛 신메뉴는 ‘파인애플 코코넛 스무디’, ’파인애플 오아시스’, ‘파인애플 오아시스티’ 3종이다. 영양소가 풍부한 코코넛에 새콤달콤한 파인애플을 조합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료로 무더운 날씨에 청량하게 즐기기 좋다. ‘파인애플 코코넛 스무디’는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 밀크 스무디에 상큼한 파인애플이 들어가 이국적인 맛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음료
2024-07-31 09:13
-
한국콜마, 색조제품 개발 라운지 '컬러 아뜰리에' 오픈
한국콜마가 고객사가 원하는 최적의 색(色)을 찾아 주는 색조개발 라운지 ‘컬러 아뜰리에’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색조화장품 개발만을 위한 오프라인 맞춤형 공간을 만든 것은 한국콜마가 처음이다.컬러 아뜰리에는 30여 년간 축적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화장품 브랜드 기획자가 원하는 미세한 차이의 색까지 숙련된 컬러 전문가가 완벽히 구현해 주는 맞춤형 색조제품 개발 공간이다. 컬러 아뜰리에에서는 한국콜마의 스마트 조색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사가 원하는 최적의 색상을 무한대로 넓혀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고객사가 원하는 색상이 구현될 때까지 색소 종류나 함량에 변화를 주며 색을 맞추는 조색 작업을 고객사가 직접 할 수
2024-07-31 09:10
-
대상웰라이프, 황희찬과 ‘아르포텐 포스’ 캠페인 전개
대상웰라이프는 아르기닌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포스’와 프리미어리거 황희찬이 함께한 ‘씨찬이형과 아르포텐 포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31일 대상웰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본편 영상에서는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황 선수가 어색한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해당 영상과 인터뷰 콘텐츠도 동시 공개되며, 황 선수와 아르포텐 포스의 색다른 만남을 선보인다. 대상웰라이프는 황희찬 선수의 넘치는 열정과 에너지, 스피드 등 뛰어난 능력치가 ‘아르포텐 포스’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아르포텐 포스’는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빠르게 활력을 더하는 에너지 드링크로 CU와 공동
2024-07-31 09:05
-
SPC 던킨 ‘치토스’와 단짠 매력 이달의 도넛 3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펩시코의 대표 스낵 제품 ‘치토스’와 손잡고 8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치토스 꽈배기’, ‘치토스 듀얼필드’, ‘치토스 먼치킨’ 3종으로, 1988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이래 현재까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과자 ‘치토스’와 협업해 중독성 강한 단짠(단맛과 짠맛) 조합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치토스 꽈배기’는 과자 ‘치토스’의 울퉁불퉁한 모양을 모티프로 만들었다. 고소한 옥수수 꽈배기에 치토스 맛 글레이즈드와 도넛 슈가를 입혀 ‘치토스’의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구현했다.또한 체다치즈와 옥수수로 만든 두 가지 필링을 한 번에 담
2024-07-31 08:50
-
세화피앤씨, 美·英 TV홈쇼핑에 '모레모 에디션' 2종 공급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영미권 뷰티트렌드에 맞게 개발한 '모레모 베스트셀러 한정판 에디션' 2종을 올해 하반기 중 미국과 영국 최대 TV홈쇼핑인 'HSN', 'QVC'에 공급한다고 31일 밝혔다.QVC(Quality, Value, Convenience)는 미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등 전세계 3억5천만여 가구가 시청하는 세계 최대 TV홈쇼핑 방송국으로, 검증받은 고품질 제품만을 판매해 신뢰가 매우 높다. 최대 경쟁사이자 美 TV홈쇼핑 시장 2위인 'HSN'을 인수합병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홈쇼핑 채널 1위로 자리잡고 있다.모레모는 미국 HSN 홈쇼핑에 '모레모 미드나잇 블랙베리 에디션'을, 영국 QVC 홈쇼핑에는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체리
2024-07-31 0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