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사·설화수·애경산업·LG생활건강·메디힐·라엘
삼양사 어바웃미, ‘돌콩 코어 라인’ 출시 삼양사는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Me) 신제품으로 밀도 케어에 특화한 ‘돌콩 코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종류는 세럼, 크림, 아이크림 총 3가지다.돌콩 코어 라인은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함량을 높이기 위해 돌콩과 대두에서 각각 추출한 돌콩단백질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 등 식물성 단백질 2종을 사용했다. 특히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은 분자량이 낮아 피부 흡수에 용이한 저분자 단백질로, 보습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효과적인 밀도 케어를 위해 13종의 펩타이드 성분도 더했다.신제품의 효능은 인체적용시험에서 확인됐다.
2024-12-02 15:19
-
생활맥주, 짠한형 숙취해소제 ‘화깨수’ 컬래버레이션 진행
맥주플랫폼 생활맥주는 숙취해소제인 ‘화깨수’와의 콜라보를 2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컬래비레이션은 술자리가 많아지는 연말을 맞이해 진행된다. 생활맥주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수제맥주를 포함한 맥주 5잔을 마시면 화깨수를 활용한 생활맥주만의 특급 숙취해소 칵테일인 ‘화깨수이다’ 1잔을 제공한다.화깨수는 유명 취중토크 유튜브 채널인 ‘짠한형’의 주력 상품으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숙취해소제이며 생활맥주의 ‘화깨수이다’는 이 ‘짠한형’ 콘텐츠에서 ‘애주가들 사이에 퍼진 화깨수 레시피’로 소개된 바가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이번 화깨수와의 컬래버레이션
2024-12-02 15:05
-
우아한형제들, 배민 앱 통해 서울시 고립·은둔 발굴 사업 지원
배달의민족이 서울시와 손잡고 고립·은둔 가구 발굴 및 지원과 외로움 예방 활동에 나선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2일 서울시 및 서울복지재단, 10개 민간 기업 및 사단법인 단체와 함께 서울시청 본관에서 ‘외로움 없는 서울’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이날 협약식은 서울시청 본관에서 진행됐으며, 오세훈 서울시장과 함윤식 우아한형제들 부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민관 협력 체계를 강화해 외로움·고립 문제를 해소하겠다는 목표로 마련됐다.서울시는 지난달 발표한 외로움·고립·은둔 해소 종합 대책 ‘외로움 없는 서울’을 기반으로, 향후 5년간 4513억 원을 투입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온·
2024-12-02 14:58
-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메리 윈터 프로모션 진행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올해 마지막으로 빅 세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메리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연말을 맞아 집에서 홈파티를 여는 등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시 블레이드X 20만원 등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블레이드X’와 ‘스마트카라 400 Pro 2’는 올해 5월 사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성능 및 편의성을 강화해 출시
2024-12-02 14:57
-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 출시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을 출시 했다고 2일 밝혔다.애사비로 불리며 최근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떠오른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원료로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를 거치며 생성되는 아세트산이라는 유기산이 탄수화물의 소화와 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하여 식후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 개선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 때문에 애사비 섭취를 꺼렸던 소비자를 위해 국내산 풋사과로 상큼함과 향긋함을 살렸다. 사과의 고장 경상북도에서
2024-12-02 14:46
-
제9회 대한민국 사진축전 ‘사진은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 개최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이사장 유수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사진예술 전시인 제9회 대한민국 사진축전을 12월 4일부터 8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특별시(시장 오세훈)의 지원 아래 진행되며, 2024 서울포토페스티벌의 메인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사진은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전은 사진예술을 대중과 가깝게 연결하는 장으로, 전시 관람은 모두 무료다. 스마트폰 사진 무료 인화 서비스와 사진작가와의 촬영 이벤트가 마련돼 시민들이 사진을 매개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 ‘위대한 한강, 빛으로 흐르다’ 서울의 중심에서
2024-12-02 14:35
-
한화갤러리아-호텔앤드리조, 육아 지원금 신설 "출산 가정에 1천만원 지급"
한화갤러리아가 새해부터 전 직원에게 출산 시마다 ‘육아 동행 지원금’ 1000만 원을 지급하는 제도를 도입한다.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인 갤러리아와 호텔앤드리조트 전 직원(자회사 포함)이 혜택을 받는다. 2025년 1월부터 시행되는 이 제도는 출산 횟수에 관계없이 동일한 금액을 지급하며, 쌍둥이를 출산할 경우 2000만 원이 지원된다. 육아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회사가 함께 나누겠다는 취지로, 단순 축하금을 넘어 직원과의 지속적 동행 의지를 담고 있다.김동선 부사장 주도로 마련된 이번 제도는 맞벌이 가정을 포함한 직원들의 어려움을 경청한 결과물이다. 김 부사장은 “맞벌이 가정 직원들의 경우 육아 문제를 일·가정 양립의
2024-12-02 14:29
-
하림, 요리 꿈나무 경연대회 '나는 꿈꾸는 요리사' 성료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주최한 ‘제6회 나는 꿈꾸는 요리사’ 경연대회가 지난달 29일 원광보건대학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요리사를 꿈꾸는 학생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진로 탐색을 지원하기 위해 2016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이번 행사에는 전라북도 고등학생들이 참가했으며, 사전에 선발된 학생 2명과 하림의 영양사 1명이 팀을 이뤄 총 12팀, 36명이 대회에 나섰다. 하림의 영양사들은 멘토로 참여해 화상회의를 통해 주제와 재료 선정 등 다양한 조언을 제공하며 참가자들의 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대회에서는 닭을 주재료로 한 창의적인 요리들이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참가자들은 단호박 삼계당죽, 닭고기 동파육, 치킨
2024-12-02 13:21
-
"화려한 장식은 우리가 잘 하죠" 크리스마스 단장 마친 호텔업계
연말을 맞아 호텔업계가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고객 맞이에 나섰다. 반짝이는 조명과 커다란 트리, 각종 겨울 소품들은 현실에서 쉽게 경험하기 힘든 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방문객들의 눈길을 끈다. 호텔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현실을 잠시 잊고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에 인증샷을 날리게 될 것이다.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손정민 작가와 함께 선보이는 ‘도심 속 자연과 예술의 만남’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손정민 작가와 협업하여 호텔 곳곳을 따뜻하고 화사한 조명과 일러
2024-12-02 13:16
-
㈜비더블유아이, 마틴클럽과 온·오프라인 시계 총판 계약체결
박시(BOXY), 디유아모르(DIEUAMOUR), 쉔부르노(SCHON BRUNNO), EUI, 벤테라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패션잡화 수입·유통기업 “㈜비더블유아이”가 마틴클럽(구 자스페로 코리아)과 온·오프라인 유통 총판권을 체결했다고 했다고 2일 밝혔다. 마틴클럽(구 자스페로 코리아)은 자스페로, 코치,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마르벤, 에독스, 클라쎄14등 12개 브랜드의 한국 공식 시계 수입원으로 롯데, 신세계, AK등 유명백화점과 여러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비더블유아이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마틴클럽의 다양한 브랜드 시계들의 전국 시계 전문점 및 온라인 유통권 확보를 통해 자사 브랜드들과 더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게 되었
2024-12-02 1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