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서와,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무드로 변신한 식음료들
연말 시즌을 앞두고 식음료업계가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한정판 패키지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특별한 상품 구성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식음료업계는 특별한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더불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매출을 높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해태제과는 연말 감성 패키지로 변신한 파티 과자 ‘해피홀리데이즈’ 7종을 한정 출시한다. 연말연시 파티 과자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라인업으로 알차게 구성했다.연말 파티 과자 핵심인 오예스, 아이비, 미니자유시간 에 후렌치파이(사과/딸기), 허니버터칩, 구운감자, 썬키스트 4종을 묶었다. 연말연시 온 가족이
2024-12-02 10:26
-
아넷사 ‘굿디자인 어워드 2024’ 롱 라이프 디자인상 수상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는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대표 제품인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A’로 롱 라이프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2024 올해의 롱 라이프 디자인상을 수상한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A’는 단순하면서도 사용성을 높인 디자인에 재활용 가능한 소재를 사용해 환경적인 측면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태양광을 표현한 골드 컬러와 사선 컷팅의 캡이 특징이며 재활용 가능한 뚜껑과 FSC 인증을 받은 종이 패키지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고려했다. 아넷사 관계자는 “2006년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A’ 출시 후 수년간 기능성과 환경을 고려한 패키지 단순화를 시도
2024-12-02 10:21
-
보해양조, 전남농협과 쌀 5억원 구매 협약 체결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지난달 29일, 농협경제지주 전남본부(본부장 박종탁)와 함께 '광주전남 지역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나주농협 미곡종합처리장(RPC)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김종진 보해양조 센터장, 편지형 전남농협 부본부장를 비롯해 지역 및 농협 관계자 등 13여 명이 참석했다. 보해는 이날 전남농협으로부터 광주·전남 23개 시군에서 생산된 쌀 210톤(10kg 기준 2만 1000포)을 구매하기로 했다. 이는 약 70만 명이 하루 3끼를 해결할 수 있는 분량이며, 무려 5억원이 넘는 금액이다. 특히 지자체별 생산량에 비례해 구입량을 배정하여 혜택이 고르게 갈 수 있도록 했다.
2024-12-02 10:08
-
할리스, 시즌 뮤즈 SM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 선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SM엔터테인먼트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를 홀리데이 시즌 뮤즈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할리스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와 잘 어울리면서 홀케이크를 빛낼 수 있는 뮤즈를 물색했다. 이에 할리스는 지난 9월 데뷔한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가 할리스의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 나이비스를 할리스의 홀리데이 시즌 뮤즈로 발탁했다. 나이비스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버추얼 아티스트로, 각 플랫폼 특성에 맞춰 유연하게 변화하는 플렉서블 캐릭터다. 디지털 월드(광야)에서 현실(리얼 월드)로 넘어온 K-POP을 사랑하는 밝
2024-12-02 09:47
-
뉴케어 스포식스, 아르기닌 부스터 6000 출시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아르기닌 부스터 6000’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운동 능력과 효과 향상에 중점을 둔 퍼포먼스 라인으로 운동 전 컨디션 관리에 효과적이다. 특히 아르기닌 6,000mg 보장 함량 제품으로 고함량의 아르기닌 섭취를 통해 퍼포먼스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아르기닌 부스터 6000은 아르기닌의 시너지효과를 높여주는 아미노산 5종(아스파트산, 카르니틴, 오르니틴, 수박과피추출물, 타우린)과 네 가지 비타민·미네랄 배합으로 운동 전 활력 충전을 돕는다. 당류 0g과 단백질 7g을 함유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아르기닌 특유의 맛을 잡아낸 샤인머스
2024-12-02 09:42
-
케어놀로지, 오일 겔 마스크 리뉴얼 출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어놀로지(Carenology95)가 ‘리블루 인텐시브 솔루션 오일 겔 마스크’ 리뉴얼 출시 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리블루 인텐시브 솔루션 오일 겔 마스크는 기존 제품 대비 에센스 용량을 12% 높였고, 블루탄지꽃오일과 수분 겔의 이중 레이어 속에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이 함유돼 수분 충전과 함께 피부에 보호막을 씌워 건조할 틈 없는 뛰어난 보습감을 부여한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펩타이드 6종이 함유된 미백 탄력 앰플을 그대로 굳혀 유효성분이 흡수될수록 얇아지는 마스크로 사용 후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도 깊은 보습감을 자랑한다. 또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얼굴 굴곡에 맞춘 더욱 정교한 쉐입으로
2024-12-02 09:38
-
CJ프레시웨이, 급식 안전 ESG 프로그램 '동행주방' 운영
CJ프레시웨이가 ESG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동행주방’을 통해 연내 사회복지시설 7곳의 급식 조리실에 안전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사랑의 열매' 지정 기탁을 통해 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협력해 실시되고 있다.‘동행주방’은 CJ프레시웨이의 안전경영 역량을 바탕으로 아동, 노인이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의 급식 조리실 환경을 개선하고, 식품위생 및 산업 안전 교육과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CJ프레시웨이 소속 안전 전문가가 시설에 방문해 인터뷰와 체크리스트를 기반으로 주방 내 안전 현황을 진단하고, 그 결과에 따라 소독고, K급 소화기 등 각종 주방 안
2024-12-02 09:36
-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마음 힐링 토크콘서트’ 개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마음건강 인식 제고를 위해 지난달 30일 ‘유니세프 마음 힐링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고 보호자용 안내서 ‘나를 찾는 마음여행’을 배포한다고 2일 밝혔다. ‘유니세프 마음 힐링 토크콘서트’는 마음을 있는 그대로 인지하고 이해하는 ‘마음건강 문해력’이 건강한 마음의 시작임을 강조하며 어린이와 보호자 모두 마음건강 문해력에 관심을 가져야 함을 알리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후원자를 포함해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방종임 교육 기자의 사회로 윤대현 교수(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정신의학과), 우지향 교사(선사고등학교 전문상담교사), 장수정 그림책 작가(‘이상해?안 이상해?’), 황진하 후
2024-12-02 09:31
-
중고차 플랫폼 첫차, 12월 중고차 시세 발표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2024년 12월 인기 중고차 시세를 분석한 결과, 중고차 시장의 뚜렷한 양극화 현상이 관찰되었다. 첫차는 지난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발생한 중고차 데이터를 토대로 거래량이 많았던 국산·수입 중고차 20종을 선정했다. 이중 2021년식, 주행거리 10만 km 이하의 매물을 기준으로 시세를 산출했다고 전했다.1월 연식 변경과 신차 출시를 앞두고 중고차 구매를 미루는 소비자들로 인해, 중고차 구매 관망세가 짙은 12월이 시작되었다. 첫차의 거래 데이터 분석 결과, 기아 올 뉴 K3는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전월 대비 9.5% 상승하며 평균 시세는 1,239만 원으로, 신차 대비 38% 낮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
2024-12-02 09:23
-
쿠팡,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24년 12월 1위
2024년 12월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지난 11월 2일부터 12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4,118,08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물품 공급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2024-12-02 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