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바이오랜드, 100% 무상증자 결정 … 주식 1주당 1주 지급
현대바이오랜드[052260]가 주식 1주당 1주를 배정하는 100%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일 공시했다. 이번 무상증자로 1,500만주가 신규 발행돼 총 발행주식 수는 3,000만주로 늘어나게 되며 신주 배정 기준일은 오는 20일이다. 현대바이오랜드 측은 "무상증자에 필요한 재원은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자본잉여금을 활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현대바이오랜드는 같은날 올 1분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4.5% 오른 300억원, 영업이익은 14.3% 증가한 40억원을 달성했다고 공시했다.
2024-05-03 10:03
-
동아ST, 1분기 매출 3.7% 증가, 영업익 89% 감소…"R&D 비용 증가"
동아에스티[170900]는 지난 2일 2024년 1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한 1,401억 원,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89.0% 감소한 7억 원이라고 공시했다.동아에스티 측은 "실적은 ETC(전문의약품) 부문과 해외사업 부문이 성장하며 매출이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R&D 비용 증가로 감소했다"고 설명했다.ETC 부문은 처방의약품 일부 품목 매출이 감소했지만 그로트로핀 성장으로 전년 동기 대비 0.6% 증가한 1,016억 원으로 나타났며 해외사업 부문은 캄보디아 지역의 캔박카스 매출이 늘며 전년 동기 대비 16.6% 증가한 280억 원을 기록했다.
2024-05-03 09:51
-
빙그레, 마시는 요거트 ‘요플레 욥(YOP)’ 출시
빙그레는 글로벌 드링킹 요거트 브랜드 ‘요플레 욥(YOP)’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1974년 프랑스에서 출시된 요플레 욥은 크리미 하고 진한 농도의 요거트와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제품으로 프랑스와 캐나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느 제품이다.프로바이오틱스가 한 병 200ml 기준 200억 CFU 이상 담겨있으며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비타민D를 함유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담았다. 신제품 요플레 욥은 딸기와 레몬 2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제18회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한국포장기술사회장상’을 수상한 재활용 최우수 등급의 친환경 라벨이 적용되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요플레 YOP(욥)’ 출
2024-05-03 09:23
-
안다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전지현 발탁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신규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패셔니스타이자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전지현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혁신적 기술의 고급 원단과 기능적인 디자인으로 애슬레저 시장을 선도하는 안다르의 정체성과 부합해 모델로 결정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전지현은 전 연령층에서 선망의 대상으로 여겨지며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것은 물론 일상 속에서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건강한 매력의 배우다. 이러한 배우 전지현의 열정적인 라이프 스타일은 ‘일상속에서 당연하게 운동하는 문화를 전파한다’라는 안다르의 브랜드 비전과도 맞닿아 있다. 5월 10일부터 TV광고 온에어 예정으로, 안다르의
2024-05-03 09:19
-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MD ‘점보 텀블러’ 출시
이디야커피가 여름철 청량한 이미지와 실용성을 강조한 시즌 한정 ‘점보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MD 신제품은 점보 그립 텀블러 2종(민트, 블루)과 점보 핸들 텀블러 1종(아쿠아블루)으로 구성됐다. ‘점보 그립 텀블러’는 650ml의 대용량 손잡이형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파우더 코팅을 통해 특유의 매트한 촉감이 특징이다. 음용구는 커버를 통해 먼지 유입을 방지하고 보온·보냉 기능을 강화했으며, 민트와 블루 컬러를 적용해 여름철에 어울리는 시원함을 연출했다. ‘점보 핸들 텀블러’는 용량 750ml 밀폐형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뚜껑 상단에 휴대용 손잡이를 더해 휴대는 물론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기능적인 편리
2024-05-03 09:17
-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후원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제4회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3차 예선 및 본선에서 자사 의류 등의 제품을 후원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3차 예선 참가자들에게 기념 티셔츠 및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본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는 자사 티셔츠 및 팬츠 등 어패럴 제품을 추가적으로 증정하며 대회를 지원할 계획이다. 오는 6월 3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우정힐스 CC에서 진행되는 3차 예선은 이번 대회 마지막 예선으로, 17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어 예선 통과자 120명을 상대로 7월 29일 최종 본선이 개최될 예정이다. 4회차를 맞는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
2024-05-03 09:14
-
AHC, 신제품 ‘마스터즈 수딩 아웃도어 선스프레이’ 출시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야외 활동이 급격히 증가하는 5월을 맞아,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SPF50+ PA++++)인 ‘마스터즈 수딩 아웃도어 선스프레이’를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마스터즈 수딩 아웃도어 선 스프레이’는 AHC의 선케어 마스터인 박세리 감독의 선케어 노하우와 AHC의 스킨 케어 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제품으로, 임상을 통해 열에 의한 즉각적인 피부 자극 진정 (21.7%)*에 도움이 되는 것을 검증 받았다. 마스터즈 블락 핏 테크놀로지가 초밀착 보호막을 형성해 UVA, UVB, 초미세먼지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워터리 프로텍션 Complex(자일리톨, 병풀추출물, 칼라민, 오죽잎추출물)가 피부 진
2024-05-03 09:09
-
Z세대 48% “일보다 가족 우선”…‘결혼과 아이 모두 원해' 45%
진학사 캐치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Z세대는 일보다 가족을 중요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선호하는 가족 복지 1위는 ‘기념일 근무시간 단축’이었다.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Z세대 2,068명을 대상으로 ‘일 vs 가족’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가족이 우선이다’라고 답한 비중이 48%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이어서 ‘둘 다 비슷하다’가 32%, ‘일이 우선이다’가 20%였다. 가족이 우선이라고 답한 경우, 그 이유로 ‘가족이 주는 즐거움과 행복이 커서(76%)’를 가장 많이 꼽았다. 이어서 ‘대가 없이 경제적, 정서적 지원을 받아서’가 14%로 나타났고, ‘가족으로부터 배우고 성장해서’가
2024-05-03 09:02
-
잡코리아x알바몬 '한화이글스 시구·시타자' 모집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땅볼을 던져도, 헛스윙을 날려도 일급 1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이색 공고를 게재했다. 본 공고는 오는 21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개최되는 한화이글스와 LG트윈스 프로야구 경기의 시구자와 시타자를 채용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급 100만원을 받고 경기장에서 직접 시구와 시타를 해 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달 13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방문해 지원하면 된다. 시구자 모집은 잡코리아에서, 시타자 모집은 알바몬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각 플랫폼에 게재된 '잡코리아x한화이글스 일급 백만원 시구 사원 모집', ‘알바몬x한화이글스 일급 백만원 시타 알바 모집' 공고의 내용을 확인한 후, '홈페이지 지원'하면
2024-05-03 08:39
-
다우니, 섬유유연제 신제품 ‘7일간 피어나는 향수’ 출시
한국P&G 다우니가 세계적인 퍼퓸 메종과 협업한 신제품, ‘7일간 피어나는 향수’ 섬유유연제 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 5종은 세계적인 퍼퓸 메종과 협업해 디자이너 향수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풍부한 향을 섬유유연제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다우니만의 향기 포뮬러가 적용되어 7일 동안 향이 지속되며, 고온의 건조기를 사용한 후에도 향은 유지되어 옷을 착용할 때까지 온몸을 감싸는 기분 좋은 향을 만끽할 수 있다. 다우니 7일간 피어나는 향수 컬렉션은 다우니 시그니처 향인 ‘미스티크’, 상큼한 과일향을 담은 ‘시트러스 & 버베나’, 풍성한 장미 꽃다발을 안은 듯한 ‘스프링 가든 러
2024-05-03 08:33
이시각 뉴스
-
1
아모레 뷰티파크, 화장품 업계 최초 스마트 생태공장 구축 완료
-
2
우리은행, 설 명절 맞아 중소기업 특별자금 15조1000억 지원
-
3
삼성SDI, CES 2025서 혁신 배터리 기술 공개
-
4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설’레는힐링패키지’ 출시
-
5
현대차, ‘아이오닉 5 N DK 에디션’ 2025 도쿄 오토살롱서 최초 공개
-
6
야놀자 플랫폼, 서울영상광고제 4관왕 달성
-
7
현대차 6%, 현대오토에버 7% 넘게 급등...현대차그룹, 엔비디아와 AI활용한 모빌리티분야 파트너십 체결 소식에 관련주 상승
-
8
보람상조,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2년 연속 수상
-
9
빙그레·오뚜기·오리온·아워홈·스타벅스·글렌피딕
-
10
YBM, 베트남 IT기업 소타텍 에듀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