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 에버랜드와 ‘바오패밀리’ 콜라보 신메뉴 3종 출시
맥도날드는 에버랜드와 함께 ‘바오패밀리’ 캐릭터를 담은 신메뉴 ‘1955 해쉬브라운’과 ‘불고기 해쉬브라운’, ‘그린 애플 맥피즈’를 오는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패밀리 캠페인’ 일환으로, 365일 ‘예스 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는 맥도날드와 함께 가족들이 기분 좋은 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특히, 올해는 최근 전 세대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버랜드 ‘바오패밀리’와 콜라보를 통해 맥도날드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신메뉴 ‘1955 해쉬브라운’, ‘불고기 해쉬브라운’ 등 버거 2종은 기존 ‘1955 버거’
2024-04-30 09:05
-
예온교회, 장애인 가족 여행을 위한 ‘사랑의 자선 바자회’ 개최
대한예수교장로회 파주시 평화로 소재, 예온교회(담임목사 김정식)가 오는 5월 11일(토), 오전 11시, 교회 앞마당에서 장애인과 함께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사랑의 자선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애인 사역을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는 예온교회가 개최하는 이번 바자회 목적은 '행복한 동행'이란 가제 아래 여건상 여행이 힘든 장애인과 그 가족들에게 비행기 등 교통수단을 통하여 겪어보지 못한 뜻깊은 여행을 선물하기 위함이다. 김정식 담임목사가 장애인 사역을 시작하게 된 동기는 10여 년 전 어린 장애인 친구 한 명이 무심코 던진 "엄마랑 비행기가 너무 타보고 싶다"는 말에서 시작되어 "10년이란 세월을 꼼꼼히 준
2024-04-30 08:59
-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책읽는 서울광장’ 아동권리 부스 운영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오는 5월 4일·5일과 6월 15일·16일 ‘책읽는 서울광장’에서 아동권리 부스 “우리 모두 권리가 있어요!”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5월과 6월 아동권리 인식 제고를 위해 전개되는 이번 부스는 주말 도심을 찾는 많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교육 및 놀이 체험 프로그램 등을 제공해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쉽고 재미있게 아동권리를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5월 4일과 5일에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활동지와 영상을 비롯해 대형 책으로 만든 유엔아동권리협약 ‘유니세프 블루북’을 통해 아동권리에 대해 알아볼 수 있으며, 6월 15일과 16일에는 볼 풀장, 바닥 놀이판, 칠판 그림그리기 등의 프로그
2024-04-30 08:48
-
#안녕, ‘오늘의 선곡’ 열 번째 주자…내달 9일 신곡 '나는 취하면 너의 사진을 봐' 발매
가수 #안녕이 '오늘의 선곡' 열 번째 가창자로 낙점됐다. #안녕은 오는 5월 9일 음악 프로젝트 '오늘의 선곡'의 열 번째 음원 '나는 취하면 너의 사진을 봐'를 발매한다. '오늘의 선곡'은 빅마마 박민혜, 임한별, 이예준, 먼데이 키즈, 허각, 경서(경서예지), 도규, 전예지(경서예지), 아샤트리가 그간 가창자로 참여해오고 있는 음악 프로젝트로, '오늘'의 플레이리스트에 '선곡'하고 싶은 웰메이드 발라드 음원을 꾸준히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안녕과 함께 열 번째 음원으로 돌아온다. '나는 취하면 너의 사진을 봐'는 술에 취하면 떠오르는 이별의 아픔에 대한 노래다. 곡명부터 깊은 공감대를 예고하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4-30 08:48
-
수프라, 스트릿 아웃도어 ‘베이더 아웃도어’ 출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베이더 아웃도어’의 신규 출시 소식을 알리는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수프라만의 스트릿 무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더 아웃도어’ 운동화를 강렬하게 담아낸 이번 캠페인 화보는 정교한 디테일과 기술력으로 완성한 24SS 캠페인 제품을 더욱 감각적으로 표현하였다. 화보 속에서 눈에 띄는 ‘베이더 아웃도어’는 2009년 헤리티지 슈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운동화 ‘베이더’에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하였다. 스트릿 아웃도어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아웃도어 무드의 컬러와 기능성 메쉬 소재로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한다. 여름
2024-04-30 08:46
-
카브루, 올 몰트 수제 라거 ‘카일(KYLE)’ 출시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오는 1일 대중적인 라거(Lager) 타입의 맥주 ‘카일(KYL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일(KYLE)’은 일반 대기업 라거 제품에서 사용하는 전분 등 알코올당분보조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몰팅한 보리와 밀을 사용한 100% 올 몰트 라거 맥주로 고소한 풍미와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카브루는 ‘수제 라거 맥주’인 ‘카일(KYLE)’을 출시하며 맥주 마니아 층은 물론 다수 대중의 입맛까지 공략해 나간다. 올해 초부터 카브루는 맥주 마니아 층에서 호평을 받았던 ‘로얄 스타우트’와 ‘카브루 IPA’에 더해 ‘카일(KYLE)’라거까지 무분별한 콜라보레이션 없이 자체 브랜드로 맥주를 잇달아 출시하며 과
2024-04-30 08:40
-
손오공, 어린이날 맞이 '블루이' 신제품 선보여
블루이의 한국 공식 유통사 손오공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손오공은 블루이 TV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블루이 청소트럭’과 ‘블루이 소방차’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블루이는 엄마, 아빠, 여동생 빙고와 함께 사는 사랑스럽고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의 블루힐러 강아지 블루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블루이는 예측할 수 없는 유쾌한 방식으로 놀이하며 가족과 이웃 모두를 즐거운 세계로 이끈다. 새로 출시된 블루이 청소트럭은 시즌2 ‘분리수거 날’ 에피소드에 등장한다. 쓰레기 분리수거를 하는 아빠를 두 딸이 도와주는 과정에서 빙고는 아빠에게 유치원에 새로 온 아이가 자신에게 못되게 구는 것에 대
2024-04-30 08:36
-
이토엔, 오타니 쇼헤이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차&음료 기업 이토엔(ITO EN)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다저스 선수인 오타니 쇼헤이와 녹차 브랜드인 ‘오이오차’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오타니 선수의 ‘오이오차’ 사랑은 유명하다. 일본 선수 시절부터 LA에서 활동하는 현재까지 ‘오이오차’를 즐겨 마셔왔다. 이토엔은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기 위해 오타니 선수에게 지지와 격려를 전하는 응원 편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편지는 일본, 한국, 미국, 호주 등 야구 인기가 높고, 오타니 선수 팬이 많은 국가의 미디어와 공식 웹사이트 등을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편지에는 “그 어떤 순간에도, 그 아무리 멀
2024-04-30 08:32
-
서울장수, 세븐브로이와 협업 ‘장수맥주’ 2종 출시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의 서울장수주식회사가 수제맥주 기업 세븐브로이와 협업해 ‘장수맥주’, ‘장수맥주 마일드’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울장수는 신제품 출시를 위해 국내 최초로 주류기업 간의 협업을 기획하고, 1세대 수제맥주 기업 세븐브로이와 손을 잡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장수맥주’와 ‘장수맥주 마일드’ 2종이다. ‘장수맥주’는 장수 막걸리의 청량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을 특징으로 한 정통 오리지널 라거 스타일의 맥주다. ‘장수맥주 마일드’는 막걸리의 주원료인 쌀의 풍미를 담아 개발된 맥주로 막걸리 특유의 쌀에서 베어 나오는 감칠맛과 향이 은은하게 여운을 선사한다. 신제품 2종은 500ml 캔 형태로
2024-04-30 08:22
-
세라젬, 파우제 M6 출시…”디자인 철학·기술력 총 집약”
세라젬은 특유의 디자인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온열, 척추 등 고유 핵심 특허 기술을 접목해 마사지 경험을 대폭 강화한 안마의자 신제품 ‘파우제 M6’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파우제 M6는 세라젬의 주력 라인업인 ‘마스터’ 시리즈를 통해 선보였던 주요 기술들이 대거 적용돼 기존 안마의자에서 선보이기 어려웠던 마사지 퍼포먼스를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대표적인 게 온열 기술이다. 파우제 M6는 세라젬 안마의자 최초로 최고 65도의 직가열 온열 마사지볼을 탑재했다. 마사지 부위를 주무르고 지압하는 동시에 뜨거운 열감을 함께 전달해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고 한층 개운한 느낌을 준다는 게 세라젬 측 설명이다.마
2024-04-30 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