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약품, 천연 새치 염모제 ‘마이실 빠른허브헤어칼라’ 리뉴얼 출시
현대약품이 천연 새치 염모제 ‘마이실 빠른허브헤어칼라’ 1호(진한흑색), 2호(자연스런흑색)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실 빠른허브헤어칼라는 빠른 염색에 대한 특허를 획득해 18분만에 새치 염색이 가능하며, 두피 자극과 알레르기 걱정이 적은 비산화형 염모제다. 미세 염색 입자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발색력 및 커버력이 특징이며, 퇴색이 느려 유지력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이번 리뉴얼은 식약처의 화장품 염모제 성분 위해평가 기준에 맞춰 ‘피로갈롤’ 등 우려 성분의 사용을 배제하고 너도밤나무, 도토리, 감 등 식물 유래 성분이면서 염색 효과가 우수한 ‘갈릭애씨드’를 주성분으로 대체해 사용했다. 또한, 기존 제
2024-04-26 08:54
-
디딤이앤에프 '진품 무한장어'·‘도쿄하나 샤브&초밥' 선봬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는 디딤타운 일산점에 ‘진품 무한장어’와 ‘도쿄하나 샤브&초밥’이라는 두개의 신규브랜드 런칭했다고 밝혔다.자사에서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미네랄 도포 기법으로 숙성시킨 프리미엄 장어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진품무한장어’는 장어와 소고기, 양념돼지갈비와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가득한 브랜드이다.미네랄 숙성 기법을 통한 특별한 장어는 기존 장어에 비해 마그네슘 함량이 최대 6배 이상 증가했다. “건강한 음식을 더욱 건강하게” 라는 슬로건으로 출시한 ‘진품무한장어’는 현재 오픈 행사로 할인 및 선물 증정을 진행중이다.또한, 일산디딤타운의 3층에는 기존
2024-04-26 08:47
-
오비맥주, ‘세계 안전의 날’ 맞아 '안전주간' 운영
오비맥주가 오는 28일 '세계 안전의 날'을 기념해 자사 생산공장에서 ‘안전주간(Safety Week)’을 운영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한 주간 충북 청주, 전라 광주, 경기 이천 3개 생산공장 임직원과 협력업체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안전한 근로 환경을 조성하며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한 소통과 참여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오비맥주는 글로벌 본사 AB인베브와 함께 '위험노출 제로, 위험부담 제로(Zero Risk Exposure, Zero Risk Taken)’를 주제로 ‘위험성평가’에 중점을 두고 요일별로 함께하는 안전활동, 안전의식 개선, 위험발굴 및 개선, 위험개선을 통한 위험예방, 경계를 넘어서 우리의 안전문화 확산 등 5개 주제별 교
2024-04-26 08:44
-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새 모델로 가수 싸이 발탁
동아오츠카는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모델로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싸이의 개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은 나랑드사이다의 다채로운 맛과 활기찬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발탁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싸이와 나랑드사이다의 활기찬 케미를 담은 티저 및 TV 광고는 5월 공개될 예정이다.나랑드사이다는 풍부한 탄산과 다양한 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내 최초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은 ‘4 Zero’ 음료다.최근에는 여러 소비자 사이에서는 나랑드사이다를 활용해 하이볼로 애용하고 있으며, 여러 음식과 페어링
2024-04-26 08:41
-
희망친구 기아대책 ‘어린이날 선물배달부’ 기부 캠페인 전개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국내 보호 대상 아동들에게 특별한 어린이날을 선물한다.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은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과 함께 국내 보호대상아동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배달부’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아대책이 지난 2022년부터 아동권리 증진과 보호대상아동들의 행복한 어린이날을 위해 매년 실시해온 ‘빅스마일데이’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올해는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어린이날 선물배달부’라는 이름으로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며 일반인도 온라인 후원을 통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어린
2024-04-26 08:39
-
루이까또즈, 신제품 ‘르퐁 컬렉션’ 출시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가 신제품 ‘르퐁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르퐁 컬렉션은 루이까또즈의 헤리티지와 우아함이 담긴 모노그램 패턴과 소가죽 트리밍이 특징으로 쇼퍼백, 토트백, 숄더백, 미니백팩, 버킷백, 악세서리, 오더투메이드 도그캐리어, 캐리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르퐁 컬렉션은 알파벳 L과 Q가 서로를 잇는 듯한 다리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모노그램 패턴을 시그니처로 하여 과거와 현재, 현재와 미래의 연결, 결합을 통해 진화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르퐁의 패턴은 고급스럽고 예술적인 루이 14세 시대의 프랑스 문화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반영하였다. 한편, 루
2024-04-26 08:36
-
SSG닷컴, 미국산 육류 기획전 진행…소고기 최대 반값
SSG닷컴이 다음달 2일까지 일주일간 미국육류수출협회(USMEF)와 손잡고 미국산 육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미국산 원육을 사용한 밀키트를 최대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소고기 대표 상품으로는 ‘미국 앵거스 협회’의 인증 프로그램을 통과한 CAB 부채살과 초이스 등급 아롱사태를 50% 할인해 판매한다. 삼겹살, 목심 등 돼지고기 인기 부위도 30% 할인가에 준비했다. 뉴욕 3대 스테이크 레스토랑으로 손꼽히는 ‘피터루거 스테이크 하우스’와 콜라보해 출시한 스테이크, 찹스테이크 밀키트는 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기획전 상품은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시간대 지정 ‘쓱배송’과
2024-04-26 08:30
-
까스텔바작, 뮤즈 이민정과 함께한 ‘봄 필드’ 스타일 공개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의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전속모델 이민정과 함께한 ‘봄 필드’ 스타일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플레이 골프 위드 유얼 러브(Play Golf With Your Love)’를 주제로 까스텔바작만의 독창적인 아트웍 패턴과 화려한 컬러를 통해 유니크하고 세련된 무드를 담아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와 경쾌한 감각을 더한 픽셀 아트 패턴의 프린트가 눈길을 끈다. 올 시즌 까스텔바작은 ‘장(Jean)’, ‘샤를(Charles)’, ‘까스텔(Castel)’, ‘바작(Bajac)’ 4종류의 캐릭터와 함께 시그니처인 빨강, 파랑, 노랑, 초록 컬러를 적용한 상품 라인을 내놓았다. 지난해부터 까스텔바작의 뮤즈로
2024-04-26 08:28
-
아워홈, 고객사 사내식당서 ‘번패티번’ 팝업 이벤트 진행
아워홈은 수제버거 브랜드 ‘번패티번(BUNPATTYBUN)’과 협업해 사내식당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번패티번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도 입점했으며 서울 주요 일대와 강릉 등에서 매장을 확대하며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다. 단체급식업계와 협업해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 팝업 이벤트는 아워홈이 추진 중인 사내식당 차별화 프로젝트 ‘플렉스 테이블(Flex Table)’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최근에는 MZ세대 고객 니즈를 반영해 트렌디한 외식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아워홈은 지난 24일 서울 강서구 LG전자 사내식당에 이벤트존을 마련해 번패티
2024-04-26 08:24
-
더벤티 ‘2024 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 스폰서십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여주 페럼클럽에서 열리는 ‘2024 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에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4 KPGA 우리금융 챔피언십’은 지난해 약 2만 명의 코리안투어 최다 관중 수를 기록한 바 있으며 올해 대회도 총상금 15억원에, 더벤티와 스폰서 계약을 맺고 있는 서요섭 프로를 포함, 총 144명의 선수들이 대회에 참가하는 등 역대급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미국 PGA에서 활약하는 디펜딩 챔피언인 미 PGA 스타 임성재 프로의 출전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벤티는 대회 기간 중 대회 관계자들에게 더벤티 음료를 제공, 원활한 경기 진행을 도울 예정이다. 더벤티 관
2024-04-26 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