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빽다방, 시트러스 청량감 담은 ‘리프레시 음료 3종’ 출시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봄 시즌 신메뉴로 상큼함을 강조한 쿨라임에이드, 쿨라임스무디, 깔라만시스무디 등 리프레시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빽다방은 나른해지기 쉬운 봄 시즌을 맞아 라임과 깔라만시 등 상큼한 맛과 향이 일품인 과일을 활용해 일상의 활력을 충전해 줄 청량한 음료를 만들었다. 먼저 ‘쿨라임에이드’는 라임과 민트의 청량함에 톡 쏘는 탄산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맛을 돋워주는 음료다. 특히 향긋한 라임의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져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더워지는 날씨에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무디 음료 2종도 선보인다. ‘쿨라임스무디’는 라임과 민트에 얼음을 함께
2024-04-23 10:03
-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 개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음달 11일 프리미엄 와인과 다채로운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의 와인 섹션에서는 CSR, 헬레닉와인, 올빈와인, 레드카이트, BK 트레이딩, 빈앤크루와 같은 프리미엄 와인 수입사가 엄선한 150종 이상의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직접 시음하고 원하는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켓 섹션에서는 젊은 층을 겨냥한 티 브랜드 에이미원더, 피츠제럴드러브의 주얼리, 헬로우가든마켓에서 준비한 식물, 더컨테이너샵
2024-04-23 09:59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직장인들 위한 아침식사 캠페인 펼쳐
국내 오트음료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오트 제품 전문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직장인들의 건강한 아침을 책임지기 위해 23일 화요일 서울 광화문역에서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이번 4월부터 출근 준비 등으로 바빠서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들에게 건강한 하루의 시작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제안하는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오트 음료는 식이섬유와 단백질 등 영양소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식물성 음료로 평소 우유가 불편해 락토프리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걱정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공복감을 줄여주고 점심 혹은 저녁에 과식하는 것을 방지해 장
2024-04-23 09:57
-
신세계 본점, ‘인생네컷 with BT21’ 팝업 선봬…특별 포토 프레임 국내 최초 공개
신세계백화점이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15일까지 본점 지하 1층 그라운드마켓에서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생네컷’ 포토부스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에서는 BT21 각 7종의 캐릭터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의 하루 일상을 표현한 특별 프레임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신세계는 BT21 굿즈를 포함한 다양한 포토존을 조성해 Z세대 고객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불러 모을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팝업 포토부스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2024-04-23 09:55
-
매일유업, 직장인 위한 아침식사 캠페인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펼쳐
매일유업의 오트 제품 전문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지난 22일부터 23일 오전 서울 삼성역과 광화문역 인근에서 직장인들의 건강한 아침을 제안하는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이번 4월부터 출근 준비 등으로 바빠서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들에게 건강한 하루의 시작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오트 음료는 식이섬유와 단백질 등 영양소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식물성 음료로 평소 우유가 불편해 락토프리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걱정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공복감을 줄여주고 점심 혹은 저녁에 과식하는 것을 방지해 장기적으로 체중 관리와 건강한 식습관을
2024-04-23 09:50
-
대한산악연맹, 늘봄학교 "꿈을 Climbing!" 프로그램 운영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회장 손중호)은 늘봄학교 '꿈을 Climbing!'을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2개 학교(충북 괴산 청안초, 경기도 화성 송린초) 4개 학급을 대상으로 무료 교육 및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늘봄학교 '꿈을 Climbing!'은 교육부가 주최 및 후원하고 대한체육회와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이 주관한다. 늘봄학교 '초등학교 1학년 맞춤형 체육 프로그램'은 학교 안팎의 교육자원을 활용해, 희망하는 초등학생에게 정규수업을 전후로 제공하는 양질의 교육·돌봄 통합 서비스다. 이른 하교 시간으로 인한 돌봄 공백 해소, 신입생의 학교적응 지원을 위해 스포츠를 통한 교육적 가치 실현이 가능한 체육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올림픽 정
2024-04-23 09:50
-
티젠, 김태리와 콤부차 광고 모델 재계약 체결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배우 김태리와 콤부차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김태리는 4년째 티젠 콤부차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약하게 되었다.티젠은 상큼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김태리가 청량함과 상큼함이 돋보이는 티젠 콤부차 매력과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 성장은 물론, 전체 콤부차 시장 확대에도 기여했다고 설명했다.그동안 티젠은 김태리와 함께 '톡쏘는 차세대 티의 시작', '상콤달콤 웰빙티, 이젠 티젠 콤부차로 갈아타자' 등의 슬로건 아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김태리 콤부차' 열풍을 일으켰다.티젠 콤부차는 홍차나 녹차 등
2024-04-23 09:42
-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플래티넘’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 수상
대상웰라이프는 ‘클로렐라 플래티넘’이 ‘2024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한국포장기술사회장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패키징 부문 시상식이다. 패키징 산업의 우수 기술과 산업 발전에 기여한 제품·디자인을 선정해 포상을 진행한다. 이번에 수상한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대상그룹의 클로렐라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1년 출시된 피부 건강∙항산화∙면역력 증진∙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국내 최초 페이퍼프레스를 적용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선보여 주목받았다. 페이퍼프레스는 일반
2024-04-23 09:24
-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러블리드림’ ‘헬프슬립’ 2종 출시
청호나이스가 신체구조에 최적화된 설계로 수면의 질을 향상에 도움을 주는 매트리스 신제품 ‘러블리드림’, ‘헬프슬립’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매트리스 2종은 각 스프링을 하나씩 배치하는 독립 스프링을 적용해 신체 움직임에 반응이 적어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신제품 ‘러블리드림’은 2가지 탄성의 독립스프링을 7가지 존으로 나눠 배치해 신체 하중을 골고루 분산해 수면 중 움직임에 따라 부드럽고 포근하게 감싸준다. 매트리스 상단에는 높은 밀도의 고탄성 폼을 적용해 신체를 단단하게 지지해주며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는데 탁월하다. 매트리스에 적용된 원단은 고밀도 삼중직 니트로 진드기와 세균을
2024-04-23 09:12
-
사랑의달팽이, 인공와우 수술한 청각장애 아동 가족 초청 행사 진행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지난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서울 중구에 있는 우리금융디지털타워 우리금융홀에서 ‘우리루키 프로젝트’를 통해 인공와우 수술을 받은 청각장애 아동 가족 50여명을 초청해 가족 간 정보 교류와 전문가 강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우리루키 프로젝트’는 사랑의달팽이가 우리금융미래재단과 함께 2023년 시작한 프로젝트로, 저소득층 청각장애 아동·청소년의 인공달팽이관 수술과 언어재활치료를 돕고 있다. 올해 8월까지 100명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날 초청 행사에는 청각장애 유소년으로 구성된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앙상블 연주단이 참석해 공연
2024-04-23 09:09
이시각 뉴스
-
1
신타즈(CTAS), 2024년 11월 30일 종료 분기 보고서 제출
-
2
MSC인더스트리얼다이렉트(MSM), 2024년 11월 30일 분기 실적 발표
-
3
퍼펙트모먼트(PMNT), 남유럽 및 일본에 새로운 판매 대행사와 파트너십 체결로 글로벌 시장 확장
-
4
아웃프론트미디어(OUT), 1대 1.024549 비율의 역주식 분할 발표
-
5
레디어스리사이클링(RDUS), 2024년 11월 30일 분기 보고서 발표
-
6
eXp월드홀딩스(EXPI), 3천 4백만 달러의 합의금으로 소송 해결
-
7
HF싱클레어(DINO), 최대 9억 달러 규모의 현금 입찰 제안 발표
-
8
뉴락시스(NRXS), 2024년 4분기 강력한 예비 감사 전 수익 발표; 수익 50% 증가
-
9
솔라엣지테크놀러지스(SEDG), 이사회의 새로운 이사 임명
-
10
아콜라드(ACCD), 인수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