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굽네몰, 방송인'홍현희'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브랜드 전속모델로 방송인 홍현희를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문 방송인이자 워킹맘인 홍현희는 아이를 키우면서 ‘네고왕’ MC와 ‘전지적 참견 시점’에 고정으로 출연하는 등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굽네몰은 똑 부러지고 발랄한 홍현희의 이미지가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자사 브랜드 방향성과 일치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굽네몰은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홍현희와 함께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닭가슴살과 간편식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우선 굽네몰은
2024-04-22 09:52
-
'더 트롯쇼' 김호중, 2주 연속 1위 도전…장윤정-손태진과 경쟁
‘더 트롯쇼’ 김호중이 2주 연속 1위에 도전하는 가운데 장윤정이 1위 후보에 올라왔다. 4월 22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 김호중, 장윤정, 손태진이 1위 후보로 만난다. ‘더 트롯쇼’ 112회의 1위 후보곡은 지난 방송에서 ‘쏜살’로 1위를 차지한 김호중과 ‘바람처럼 하늘처럼…’으로 새롭게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장윤정, ‘당신의 카톡사진’으로 꾸준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손태진이 선정됐다. 이날 ‘더 트롯쇼’는 봄바람 보이스 김민선, 트롯 직진남 오강혁, 감성 트롯 엘리트 공훈, 매력적인 가수 김소연, 상큼발랄 신트롯돌 트로이카(강태풍, 강재수, 장송호), 여심 스틸러 안지완,
2024-04-22 09:49
-
르꼬끄 스포르티브, 근대 5종 대표팀 전용 팀패키지 후원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근대5종 국가대표팀의 전용 경기복을 비롯한 팀패키지와 근대5종 선수들을 조명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년부터 근대 5종 종목의 전웅태, 김선우 선수 후원을 시작으로, 2023년부터 근대5종 국가대표팀의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진행하여 대표팀 후원을 진행해온 르꼬끄는 2024년 전용 경기복, 팀패키지 제작을 조명하기 위한 ‘STAY FOCUS’ 캠페인을 전개한다. 근대5종 국가대표 선수들이 르꼬끄 팀패키지와 함께 좋은 활약을 이어 나가기 위해 집중하는 순간들을 영상과 화보로 제작, 근대5종 종목과 대표팀 선수들이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근대5종은 펜싱, 수영, 승마, 레이
2024-04-22 09:45
-
대상웰라이프, 고혈압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혈압플랜’ 출시
대상웰라이프가 국내 최초로 고혈압환자를 위해 맞춤 설계된 전문 균형영양식 뉴케어 ‘혈압플랜’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지난해 8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신설한 특수의료용도식품에 속하는 고혈압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이다. 식약처 기준에 맞춰 고혈압환자의 식사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섭취할 수 있다. 혈압플랜은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선민 원장과 공동 개발한 뉴케어만의 BP프로 설계를 적용했다. 미국 국립보건원(NIH)이 고혈압환자에게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DASH 식단을 반영한 ‘4 HIGH 4 LOW‘ 설계다. 칼슘·식이섬유·마그네슘·칼륨 함량은 높이고 당류·포화지방·지방
2024-04-22 09:40
-
방탄소년단 ‘LOVE MYSELF’ 캠페인 유니세프 #OnMyMind 지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방탄소년단의 ‘LOVE MYSELF’ 캠페인이 전 세계 아동·청소년 마음건강을 위한 유니세프의 #OnMyMind(온마이마인드) 이니셔티브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2017년부터 ‘LOVE MYSELF’를 통해 유니세프 폭력 근절 캠페인 #ENDviolence를 후원해 온 방탄소년단과 빅히트 뮤직은 2024년 유니세프와의 글로벌 재협약을 맞아 ‘LOVE MYSELF’ 캠페인의 두 번째 파트로서 전 세계 아동·청소년의 마음건강을 위한 유니세프의 #OnMyMind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로 했다. 자신을 사랑하는 가치와 폭력 근절에 대한 진심 어린 메시지로 전 세계에 희망과 용기를 선사해온 방탄소년단의 ‘LOVE MYSELF’는 이제 마음
2024-04-22 09:35
-
트리셀, 어메니티 브랜드 ‘언밸런스’ 론칭
엘앤피코스메틱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어메니티 전문 브랜드 ‘언밸런스’를 론칭하고, 다수의 나인트리 호텔 지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인 데이/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필두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트리셀은 헤어&바디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어메니티 브랜드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언밸런스’의 어메니티는 제주 편백, 녹차, 유채꽃 등의 추출물을 블렌딩한 편백 콤플렉스가 피부에 영양을 제공해 건강한 헤어와 바디를 만들어주며, 제주 편백에서 추출한 풍부한 피톤치드를 담아 시원한 숲속을 연상시키는 향이 편안하면서도
2024-04-22 09:28
-
세르지오 타키니, 클래식·기능성 ‘플레잉 폴로 컬렉션’ 론칭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야외활동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봄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타키니 플레잉 폴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플레잉 폴로 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폴로 셔츠지만 원단과 컬러, 그리고 실루엣으로 차별화를 둔 제품으로 테니스나 골프 등 스포츠 활동에서는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 캐주얼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특히 코튼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기능성 원사인 ‘코트나(COTNA)’ 소재를 사용해 감도를 높임은 물론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한속건
2024-04-22 09:24
-
모로칸오일, 지구의 날 맞아 ‘공병 수거 캠페인’ 진행
지구 온난화 방지를 위한 재활용 패키지 사용, 태양열을 이용한 공장 가동 등 ESG 경영을 실천하는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지구의 날을 맞아 지속 가능한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내년 3월 31일까지 약 1년간에 걸쳐 공병 수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지구와 환경의 공존을 위해 브랜드와 고객이 협력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 함께 실천에 옮기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캠페인 참여를 위해서는 모로칸오일 제품의 공병을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깨끗하게 세척한 후 모로칸오일이 입점 되어 있는 백화점 매장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한 공병 수량에 따라 현장에서 모바일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
2024-04-22 09:18
-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진행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공병 수거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공병수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가 2003년부터 자원 선순환을 위해 꾸준히 진행한 캠페인으로, 지난 1월 ‘BOTTLE RE:PLAY’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시작을 알렸다.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공병 1개 당 뷰티포인트 300점이 기본으로 적립되며, 월 최대 10개까지 가능하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공병 수거를 신청하고 수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캠페인 참여 적립 포인트 외 2,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자원의 선순환을 위한 공병 수거
2024-04-22 09:14
-
펄핏, 네파 공식 온라인몰 엔플러스에 ‘펄핏사이즈’ 제공
펄핏(대표 이선용)이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이선효)의 아웃도어 전문 커머스 플랫폼 ‘엔플러스(Nplus)’에 자사의 AI 사이즈 추천 B2B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 ‘펄핏사이즈(PerfittSize)’를 제공한다고 밝혔다.양사는 펄핏사이즈를 통해 엔플러스에서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오프라인에서 구매한 것처럼 정확한 사이즈와 편안한 착화감을 찾을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모바일 친화적인 Z세대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군을 확장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매출을 견인한다는 목표다.네파의 공식 온라인몰 엔플러스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이들과 자연을 연결하는 접점의 역할을 확대
2024-04-22 09:08
이시각 뉴스
-
1
양자컴퓨팅 관련주, 젠슨 황 엔비디아CEO 발언에 이틀 째 폭락...양자컴퓨팅 43%, 아이온큐 39% 급락
-
2
신타즈(CTAS), 2024년 11월 30일 종료 분기 보고서 제출
-
3
MSC인더스트리얼다이렉트(MSM), 2024년 11월 30일 분기 실적 발표
-
4
퍼펙트모먼트(PMNT), 남유럽 및 일본에 새로운 판매 대행사와 파트너십 체결로 글로벌 시장 확장
-
5
아웃프론트미디어(OUT), 1대 1.024549 비율의 역주식 분할 발표
-
6
레디어스리사이클링(RDUS), 2024년 11월 30일 분기 보고서 발표
-
7
eXp월드홀딩스(EXPI), 3천 4백만 달러의 합의금으로 소송 해결
-
8
HF싱클레어(DINO), 최대 9억 달러 규모의 현금 입찰 제안 발표
-
9
뉴락시스(NRXS), 2024년 4분기 강력한 예비 감사 전 수익 발표; 수익 50% 증가
-
10
솔라엣지테크놀러지스(SEDG), 이사회의 새로운 이사 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