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와 ‘프로젝트 로키’ 퍼블리싱 계약
넥슨은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신규 PC 게임 ‘프로젝트 로키(Loki)’의 한국, 일본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프로젝트 로키’는 개발 초기부터 북미, 유럽 권역에서 50번 이상의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향후 알파 테스트를 통해 게임 완성도를 높여갈 예정이라고 넥슨은 설명했다.넥슨 이주옥 파트너십사업본부장은 “다수의 글로벌 대작들을 개발, 서비스한 주역들이 설립한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의 첫 번째 프로젝트를 넥슨이 국내와 일본 유저분들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게임에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는 국내와 일본 유저분들께서도 만족하실 수 있는 수준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
2024-04-19 10:51
-
넷마블, ‘제2의 나라’ 신규 지역 ‘별무리 산맥’ 등 업데이트
넷마블은 ‘제2의 나라: Cross Worlds(제2의 나라)’에 신규 지역 ‘별무리 산맥’ 추가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신규 지역 ‘별무리 산맥’은 수호룡의 비밀을 간직한 도시에서 별의 마석을 얻을 수 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고대 왕국의 멸망과 수호룡의 비밀 외에도 다양한 반전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또 보다 넓은 규모의 사냥터를 구성해 이용자들이 더 쾌적하게 사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무리 산맥’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탈 것 ‘오르타 토찌’도 공개된다.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별무리 산맥을 향하여!’ 미션·성장 이벤트에서 신규 지역 확장과 관련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
2024-04-19 10:31
-
일동후디스, 신제품 ‘하이뮨 액티브 식물성 단백질’ 출시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새로운 라인업, ‘하이뮨 액티브 식물성 단백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 식물성 단백질로 만든 고단백 음료다. 오트, 아몬드, 렌틸콩, 병아리콩 등 총 12종의 식물성 단백질을 까다롭게 엄선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까지 받았다. 특히 ‘하이뮨 액티브 식물성 단백질’은 설탕과 지방, 콜레스테롤을 모두 ‘0’으로 설계했으며, 한 팩에 100kcal로 부담 없이 가볍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고소한 오트맛에 부드러운 목 넘김까지 구현해 더욱 맛있게 식물성 단백질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근력 및 근육 강화를 위해
2024-04-19 10:07
-
국내 최초 시청각장애인 자립지원 체험홈 ‘헬렌켈러홈’ 문열어
밀알복지재단 헬렌켈러센터(센터장 홍유미)가 서울시 동대문구에 시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립지원 체험홈인 ‘헬렌켈러홈’을 문을 열고 19일 개소식을 가졌다고 전했다.국내 최초의 시청각장애인을 위한 체험홈인 헬렌켈러홈은 자립생활을 희망하는 시청각장애인이 자립에 필요한 생활 습관과 사회적 기능을 배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공간이다. 입소한 시청각장애인들은 실생활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체험하며 자립생활 능력을 높일 수 있다. 거주 공간은 볼 수도 없고 들을 수도 없는 시청각장애인의 장애 특성에 맞게 꾸며졌다. 공간마다 몰딩을 다르게 하여 촉감으로 각각의 공간을 구별하기 쉽게 만들었으며, 시설 내 모든 물품
2024-04-19 10:00
-
한국에스티엘, ‘마이쉘’과 ‘벨리곰’ 한정판 콜라보 굿즈 출시
한국에스티엘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쉘’과 롯데홈쇼핑 ‘벨리곰’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오는 7월까지 콜라보 제품과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마이쉘 캐릭터와 벨리곰이 도심을 벗어나 휴양지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컨셉트로, 잠실 롯데월드몰, 롯데몰 수원점 등 마이쉘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제품으로는 한정판 위티백, 비치웨어로 착용하기 좋은 하와이안 셔츠와 트렁크 쇼츠, 마시멜로 슬리퍼, 캐릭터 굿즈 등 7종으로, 한정판 위티백은 벨리곰의 색상과 비슷한 핑크 컬러감에 한정판 패치로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벨리곰을
2024-04-19 09:56
-
탑텐, 2024 광고 캠페인 '나의 衣美, GOOD WEAR' 공개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2024년 새로운 광고 캠페인, '나의 衣美, GOOD WEAR'를 19일 공개했다. 탑텐이 공개한 2024 캠페인 '나의 衣美(의미), GOOD WEAR'는 배우 이나영의 감각적 일상을 통해 “오늘은 어떤 하루를 입을까?”라는 나레이션으로 시작해 옷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이야기한다. 이나영은 “좋아하는 옷을 입으면 자신이 생기고, 좋은 옷이 좋은 하루를 만든다”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감각적 일상 스타일로 좋은 옷에 대한 의미와 메시지를 전했다. 청량한 블루톤의 수피마 코튼 스웨터에 카고 스커트로 트렌디한 무드를, 데님의 크롭 베스트와 쇼츠를 청청 매치해 경쾌한 캐주얼 무드로 탑텐의 시즌 스타
2024-04-19 09:49
-
홈플러스, ‘어린이날’ 맞이 인기 완구 최대 80% 할인
홈플러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18일부터 다음달 5월까지 2700여 종의 완구 상품 최대 80% 할인하고 상품권 증정 행사, 팝업스토어 및 엘리 팬싸인회,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홈플러스 측은 "금액별 최대 2만원 상품권 증정 등 합리적 가격의 할인과 홈플러스에서만 단독으로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먼저, 어린이들의 BTS로 불리는 캐치티니핑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물할 수 있는 캐치티니핑 럭키박스를 정상가에서 70% 할인한 가격에 1천개 한정으로 선보이며, 캐치니티핑 슈가베리팩트, 빌리지마트, 빌리지주스가게 등 인기 3종 상품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레이고 소꿉놀
2024-04-19 09:48
-
한국해비타트-119REO, 공무상 재해 입은 소방관 주거환경개선 지원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가 소셜벤처 119REO(레오)와 함께 공무상 재해를 입은 소방관에게 주거환경개선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해당 지원은 한국해비타트와 119REO가 함께 기획한 펀딩을 통해 모인 수익금을 통해 이뤄진다. 지난 2월부터 한 달간 네이버 해피빈에서 진행한 '생명을 구한 방화복, 영웅의 집이 되다' 펀딩을 통해 대구 달서소방서에서 기부한 폐방화복으로 만든 키링과 가방을 판매하였으며, 목표금액을 훌쩍 넘은 약 4천1백만 원의 펀딩액을 달성한 바 있다. 지원 대상자는 2022년 태풍 힌남노 현장에 있었던 4개월 차 신입 소방관으로, 당시 복구 작업을 하던 중 사고를 당해 경추 손상으로 장애를 갖게 되었다
2024-04-19 09:40
-
맥도날드, 5월 26일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 개최
맥도날드가 다가오는 5월 26일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걷기 행사 ‘2024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 지역 내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이하 RMHC 하우스)’ 건립과 운영을 후원하고자 기획됐다. RMHC 하우스는 장기 통원 치료가 필요한 환아와 그 가족들을 위한 병원 근처 제2의 집으로, 국내에는 지난 2019년 경남 양산 부산대병원 부지에 첫 RMHC 하우스가 개관해 운영 중이다. 한국맥도날드와 RMHC Korea는 대형 병원이 밀집한 서울 지역에도 RMHC 하우스를 건립하는 데에 고객과 함께 뜻을 모으고자 ‘맥도날드 패밀리 워킹 페스
2024-04-19 09:36
-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아주디자인그룹과 업무 제휴 체결
공간관리 전문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S&I Corp., 이하 에스앤아이)이 아주디자인그룹과 손잡고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 상품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서울 강서구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사옥에서 에스앤아이의 형원준 대표이사, 아주디자인그룹의 강명진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에스앤아이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아주디자인그룹과 ‘스마트 오피스’, ‘스마트 빌딩’ 상품을 공동 개발해 공간관리 솔루션 및 서비스 구매 이커머스인 ‘샌디몰’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샌디몰은 업계 최초로 초대형 빌딩을 대상으로만 제공해오던 공간관리 서비스를 단품화해 중소형 건물과 입주사까지
2024-04-19 0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