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장애인의 날’ 맞이 시각장애인 지원
하이트진로는 17일 오전 서울 강동구 소재 한국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정세영 하이트진로 상무, 백남식 한국시각장애인복지관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 대상 지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취약계층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2018년부터 7년째 진행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서울, 광주, 대구 등 전국 11개 지역 16개 시각장애인복지관을 통해 시각장애인과 가족들에게 실제 필요한 것들을 지원한다. 시각장애인과 24시간 밀착 생활해야 하는 가족들을 위해 각 시각장애인복지관이 개별적으로 진행중인 ‘가족지원 프로그램’을 후원한다. 또한 시각장애인 보행 시 보조 기구인 ‘안테나식 7단 흰지팡이’도 지원하는데, 일종의 사회적
2024-04-17 17:29
-
셀트리온, 자사주 750억원 매입, 2000억원 소각 결정
셀트리온이 자사주 추가 매입과 소각을 결정했다고 17일 밝혔다.셀트리온은 우선 750억원 규모로 자사주 매입을 진행한다. 올해만 총 1500억원 규모다. 지난달과 동일한 750억원 규모의 자사주 추가 매입을 통해 주가 안정을 도모하고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정책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매입할 자사주는 총 43만6047주로 취득 예정 금액 약 750억원 규모다. 자사주는 이달 18일부터 장내매수를 통해 취득할 예정이다. 셀트리온은 작년에도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약 1조2500억원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단행한 바 있다. 자사주 매입과 더불어 셀트리온은 자사주 소각도 동시 진행한다. 셀트리온이 이번에 소각키로 한 자사주는 총 111만992
2024-04-17 17:21
-
한미약품, 눈 불쾌감 완화 효과 ‘눈앤큐’ 출시
한미약품이 눈의 피로와 침침함을 개선하고 눈의 불쾌감을 완화해 주는 다회용 점안액 ‘눈앤큐’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10년 이상 약국가에서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인공눈물 ‘눈앤’의 확장 라인업으로,기존 제품 주성분과는 다른7가지 유효 성분이 포함돼 있어눈의 염증이나 결막 충혈, 눈꺼풀의 짓무름 등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또 하드콘택트렌즈를 착용하거나 수영 후 눈의 불쾌감이 느껴질 때,먼지나 땀이 눈에 들어가가려운 경우에도이 제품을 통해 간편하게 증상을 호전시킬 수 있다.눈앤큐는비타민B6와콘드로이틴을포함하고 있다.비타민B6는 눈의피로 해소에,콘드로이틴은 각막 보호에 도움을 주
2024-04-17 17:13
-
동아쏘시오홀딩스, 문화체험형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진행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서울 용두동 본사에서 세계 유일 시각장애인 공연단인 ‘한빛예술단’을 초청해 문화체험형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문화체험형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은 일반적인 장애인 인식 개선 교육과 달리 시각장애인으로 구성된 한빛예술단의 공연과 시각장애인 전문강사 강의, 시청각 체험 등이 어우러져 함께 진행된다. 이번 교육에 앞서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실질적인 장애인 고용 환경 조성을 위해 동아쏘시오그룹 전 직원 대상 ‘장애인 고용확대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기도 했다.아울러 동아쏘시오홀딩스를 비롯해 동아쏘시오그룹은 장애인 인식 개선 및 함께 동행을 위
2024-04-17 17:10
-
"짧은 봄 가기전에 만끽하세요"…계절 낭만 즐기는 호텔 식음 프로모션 6선
바람에 찬기운이 가셔 봄인줄 알았는데, 벌써 햇살이 뜨겁다. 점점 짧아지는 봄이 아쉽지만 그럴수록 계절을 더욱 알차게 보내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고심하기 마련이다. 이에 호텔업계는 저마다 탁 트인 야외에서 봄을 만끽하며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호텔 최고층서 즐기는 도심 속 캠핑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Private BBQ Dinner)’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봄철을 맞아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의 야외 테라스에서 가까운 지인들과 오붓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 프로모션을 이달 23일부터 선보인다. ‘
2024-04-17 16:54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5월 8일 정식출시 확정
넷마블은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오는 5월 8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넷마블은 지난 달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자 수가 1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와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속성별
2024-04-17 16:16
-
NC, ‘블소’ 봉마 던전 혼돈의 지하원옥 7단계 업데이트
엔씨소프트(NC)는 ‘블레이드&소울(블소)’이 봉마 던전 ‘혼돈의 지하원옥’ 7단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혼돈의 지하원옥’은 4인 협동 던전으로 7단계에 고난도의 패턴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정확한 공략법을 숙지해 대응해야 하며, 7단계 최종 보스 ‘야칸’ 처치에 성공하면 ‘지하원옥 명패’, ‘지하원옥 말풍선’과 함께 ‘홍하의 대정기’, ‘매화의 대정기’, ‘선연의 대정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이와 함께 블소는 1인 던전 ‘나한도’와 시간제 필드 ‘거신의 심장’ 보상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나한도 도전을 통해 획득한 ‘나한 금전’을 ‘뇌랑 환영무기 상자’와 ‘천하제패 환영무기 상자’로 교환
2024-04-17 16:08
-
블루샥 '핑크퐁 아기상어' 신메뉴&굿즈 3종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이 2024 봄 시즌을 맞아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핑크퐁 아기상어' 신메뉴와 굿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더핑크퐁컴퍼니의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아이스 음료 3종으로 △아빠상어가 좋아하는 블루 소다 스무디 △엄마상어가 좋아하는 백도 에이드 △아기상어가 좋아하는 카라멜 인절미 프라페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한정판 굿즈인 △블루샥 X 핑크퐁 아기상어 비치타올 칠링백 세트도 만날 수 있다.'아빠상어가 좋아하는 블루 소다 스무디'는 상쾌한 하늘색 비주얼과 함께 달콤하고 부
2024-04-17 15:14
-
K-비만클리닉‧지방흡입 알린다…“글로벌 배러 미(美) 2기 모집”
365mc는 전 세계 외국인 비만 환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배러 미(美) 2기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외 고도비만 환자를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비만 치료 캠페인 ‘글로벌 베러 미(美)’는 고통받는 이들에게 더 나은 '나'(me), 더 나은 ‘아름다움’을 찾아주자는 취지로 지난해 시작됐다. 365mc는 사회의 부정적인 시선으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던 사람들이 더 나은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고, 수많은 지원자들 가운데 최종 선발된 태국의 따나펀, 프랑스의 파멜라, 러시아 출신의 타티아나, 이 세 명의 고도비만 환자는 지난해 365mc의 초청을 받고 6개월 동안 국내에서 차별화된 비만 치료
2024-04-17 14:33
-
크록스, 프링글스와 콜라보레이션 ‘프링글스 x 크록스 컬렉션’ 출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맛의 명가' 프링글스와 가장 맛있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링글스 x 크록스 컬렉션(Pringles® x Crocs™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맛과 스타일의 협업을 통해 크록스와 프링글스는 세 가지 한정판 에디션을 글로벌 컬렉션으로 선보이게 됐다. 프링글스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크록스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은 물론, 프링글스 테마의 다양한 지비츠™ 참(Jibbitz™ Charms)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미스터 피(Mr. P)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습을 아이코닉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유저들은 언제 어디에서나 ‘프링글
2024-04-17 1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