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 ‘코코리치 포도·복숭아’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지속적인 젤리 음료 시장의 성장에 따라 코코넛 젤리 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선호도 높은 맛과 식감을 구현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코코넛 젤리 음료 ‘코코리치 포도’, ‘코코리치 복숭아’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코코리치는 쫄깃하고 말랑말랑한 젤리 식감과 과일 농축액을 첨가해 달콤한 과일 맛이 특징이다.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힘입어 기존 코코넛 젤리 음료 대비 당 함량을 포도 맛 35%, 복숭아 맛 28% 낮췄으며 코코넛 젤리 함유량을 높여 식감을 더했다.코코리치 포도 맛, 복숭아 맛은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포켓몬스터’의 ‘피카츄’, ‘잠만보’, ‘푸린’ 등 이미지를 패키지
2024-04-17 09:49
-
휴젤,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리즌 BR’ 론칭
휴젤이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리즌 BR’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휴젤 ‘바이리즌’은 ‘스킨부스터 HA’, ‘스킨부스터 엑서밋’에 이어 고기능성 홈케어 화장품 ‘BR’까지 론칭하며 토탈 스킨 솔루션 브랜드로 확장했다. ‘바이리즌 BR’은 휴젤의 독자 개발 성분인 TARGET HA, 독자 특허 성분인 Botuligin과 H.ECM이 함유돼 수분 탄력, 주름 관리, 장벽 회복 등 3중 안티 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이다.‘바이리즌 BR’ 브랜드 론칭과 함께 총 8개 신제품이 출시됐다. 스킨 부스팅 제품으로는 속광·속수분·밀도를 동시에 케어하는 ‘HA 스킨 부스터’와 각질 케어를 위한 ‘필링 부스터’가 있으며, 앰플은 3단계 표적 주름(팔자
2024-04-17 09:46
-
세라젬, 신제품 ‘마스터 V9’ 정식 출시
세라젬이 제품 전문성과 마사지감을 대폭 향상한 신제품 ‘마스터 V9 시그니처’를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마스터 V9은 1999년 최초 개발한 마스터 라인업의 오리지널리티를 적극 살린 제품으로 척추 의료기기 본연의 가치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운 마시지 모듈 시스템과 리클라이닝 기능 등을 추가해 마사지 기능과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마스터 라인업 최초로 신규 마사지 모듈인 5세대 세라코어 엔진을 기반으로 입체 회전 모션을 추가해 시원하게 주무르는 듯한 느낌의 새로운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또, 처음으로 최대 50도의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을 도입해 앉은 상태에서도 정교한 척추 마사지를 받
2024-04-17 09:44
-
탐앤탐스 ‘사과 탕후루 맛집’ 링고노모리 팝업스토어 진행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가 오는 25일까지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링고노모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매일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링고노모리는 청송 얼음골 사과에 저당 설탕을 입혀 만든 링고아메(일본식 탕후루, 애플캔디) 전문 브랜드로, 앞서 더현대와 가수 비비의 팝업스토어 입점하여 잘파 세대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탐앤탐스X링고노모리 팝업스토어에서는 링고아메 베이직, 요거트, 라무네(소다)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링고아메는 막대에 꽂혀 나와 통째로 들고 먹을 수 있고, 요청 시에는 한 입 크기로 잘라 종이컵에 제공된다. 이번 팝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세트가
2024-04-17 09:41
-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 모델로 손흥민 발탁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브랜드 모델로 세계적 축구스타 손흥민을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hy는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고 혁신을 거듭하는 윌의 아이덴티티와 한국 축구의 역사를 쓰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2000년 출시한 윌은 일 판매량 70만 개, 연간 매출액 3300억 원에 이르는 hy 주력 브랜드다. 올해 1월 기준, 누적 판매량 50억 개를 돌파했다.hy는 총 10차례에 걸친 리뉴얼을 통해 윌의 기능성을 강화해 왔다. 핵심 소재인 유산균의 경우 hy 자체 개발 특허 유산균 'HP7'을 적용 중이다. 최근에는 저당 설계로 당을 70% 이상 줄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2024-04-17 09:39
-
푸드나무 에프엔서플라이, 학교급식용 ‘한글너겟’ 출시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공공 조달 전문 자회사 에프엔서플라이(대표 박재성)는 맛과 놀이 요소를 두루 갖춘 프리미엄 치킨너겟 ‘한글너겟’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한글너겟’은 최근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른 ‘플레잇팅(Play+Eating)’을 반영한 제품이다. 자음과 모음 12종으로 구성돼 밥 투정을 부리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한글놀이를 하면서 즐거운 식사 시간을 즐길 수 있다.부모가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도록 맛과 영양 부분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닭 껍질을 제거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지방을 7g으로 낮췄다. 또한, 올리브유와 버터, 탈지분유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이외에도 쯔유와 마늘, 생강 등을 사용
2024-04-17 09:38
-
헥톤프로젝트, 실손보험 청구 간소화 솔루션 출시
헥톤프로젝트가 실손보험 청구 간소화 솔루션 ‘닥터스 실손청구’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닥터스 실손청구’는 회사의 대표 EMR 솔루션인 ‘닥터스’와 보험사를 연동해 별도 서류 발급 없이 환자들의 실손보험 청구를 지원하는 서비스다. 환자가 수납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실손보험 청구 안내 알림톡이 발송돼 병원에서의 실손보험 관련 민원 업무가 현저히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세부적으로는 EMR과 보험사 간 데이터 연동으로 별도의 키오스크나 장비가 필요 없으며, 제증명 서류 출력 작업 없이 필요한 데이터만 보험사로 바로 전송된다. 병원 홍보 및 공지사항 안내가 가능한 병원 별 미니 홈페이지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2024-04-17 09:37
-
교원투어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개최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브랜드 앰배서더 ‘이지 패커(Easy Packer)’ 발대식을 열고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앰배서더가 제작하는 여행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핵심 가치를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여행이지 이지 패커는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잘 만든 패키지여행을 만났다’와 연계한 활동이다. 여행이지는 지난달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이지 패커를 모집하고 심사를 거쳐 20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지 패커는 약 4개월간 여행이지의 여행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유튜브와 블로그 등 SNS를 통해 여행이지가 개발한 퀄리티 있는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상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
2024-04-17 09:35
-
KT&G장학재단, ‘2024년도 대학 상상장학생’ 모집
KT&G장학재단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2024년도 대학 상상장학생’을 모집한다. ‘대학 상상장학생’은 국내 대학교에 재학 중인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4월 29일까지 KT&G장학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장학생 200명에게는 1인당 300만원의 장학금과 다양한 문화체험 학습 활동을 할 수 있는 온라인 상상장학캠프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또, 약 1,100여 권의 도서가 수록되어 있는 KT&G장학재단 홈페이지 내 전자도서관도 이용 가능하다. KT&G장학재단은 지원자의 신청자격과 학습계획 등을 공정하게 심사하여 오는 5월 7일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최종 선
2024-04-17 09:32
-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플러스’ 신규 라인업 론칭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소비자에게 보다 풍부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고자 ‘커피 플러스’ 라인업을 론칭하며 이색 커피 신제품 2종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네스프레소 커피 플러스는 ‘당신의 일상을 특별하게 끌어올려 주는 커피’라는 콘셉트로 소비자가 커피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출시된 라인업이다. 네스프레소 코리아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추구하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것에 주목해 커피 플러스 라인업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 론칭과 함께 출시된 커피 플러스 제품은 인삼 추출물이 들어간 ‘진생 딜라이트(Ginseng Delight)’, 비타민B12가 함유된 ‘비비
2024-04-17 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