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오지아, 아티스트 필독(Feeldog)과 협업라인 출시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IZIA)가 2024 SS시즌, 독보적인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 필독(FEELDOG)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9일 공개했다. 필독은 가수, 댄서, 미술작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자신만의 기호를 담는 '메시지 드로잉'을 통해 삶에 대한 긍정과 위로를 위트있는 그래피티 스케치와 문자적 서사로 다채롭게 풀어내고 있다. 이번 지오지아와 함께한 콜라보라인 역시, “BE POSITIVE, NO NEGATIVE!!”를 메시지로 세상을 향한 긍정의 에너지를 표현했다. 특히, 일력 모티브의 아트워크 'TODAY'는 일상의 하루하루가 특별한 날이 되기를 바라며 "최상의 행복을 필독하라!
2024-04-09 09:28
-
티몬, 파트너사와 손잡고 제휴 혜택 ‘0원 E득’ 릴레이 펼쳐
티몬이 파트너사들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품과 적립금 등을 선물하는 제휴혜택 릴레이를 펼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파트너사들과 ‘0원 E득’ 행사를 말일까지 펼치고 E쿠폰·상품권·컬처 등 카테고리별 경품을 소개한다. 4월에는 배달의민족 1만원권, 요기요 1만원권, 하남돼지집 3/5만원권, 문화상품권 5천원권,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R석 관람권 등이 대표 상품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상품별 ‘0원 응모딜’ 구매 후, 구매한 응모딜 썸네일과 선택한 경품을 갈무리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단, 업로드한 게시물 URL은 각 상품문의 게시판에 남겨야 최종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5월 7일
2024-04-09 09:25
-
교원 웰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Wells)의 ‘에어가든 공기청정기’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난방 및 공조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이어 2관왕이다.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는 iF 디자인상, 미국 IDEA 디자인상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각국을 대표하는 40여명의 국제 전문가 심사위원단이 제품 디자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컨셉 디자인 3개 부문, 총 51개 카테고리 출품작의 디자인 혁신성, 기능성 등을 객관적으로 심사해 매년 각 분야별 수상작을 발표한다. ‘에어가든 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기에 대한 교원 웰스만의 독창
2024-04-09 09:25
-
교원투어 여행이지, 교원 웰스와 여행·가전 결합상품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교원 웰스와 손잡고 패키지여행과 생활가전을 결합한 신개념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룹사 간 시너지를 창출하고 사업모델 확장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여행이지는 패키지여행을 떠나면 교원 웰스의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설치해주는 결합상품 ‘여행이지 X 교원 웰스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여행이지 X 교원 웰스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은 ‘교원투어라이프’에 이은 두 번째 협업 결과물이다. 여행이지는 그룹사 간 시너지 강화를 위해 교원 웰스와 손잡고 여행과 생활가전 결합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여행이지는 ‘시드니·골드코스트 6일 X 미니맥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와
2024-04-09 09:21
-
코웨이, G마켓 ‘메가브랜드위크’ 참여...베스트셀러 제품 선봬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G마켓이 주최하는 ‘메가브랜드위크’에 참여해 오는 14일까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메가브랜드위크는 G마켓이 매월 특정 기업과 협업해 제품을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례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모노 정수기 등 온라인 전용 상품과 아이콘 얼음정수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코웨이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코웨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최근 진행 중인 ‘코웨이페스타’ 행사 연계를 통해 고객들에게 6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 패키지 결합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메가브랜드위크 기간 중 G마켓과 함께 기획한 100원
2024-04-09 09:17
-
"일상을 호캉스처럼" 더 플라자, PB상품 'P컬렉션' 매출 58% 증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자체 브랜드 상품 ‘P컬렉션(P-Collection)’의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58%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더 플라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스몰 럭셔리’ 트렌드가 PB 상품 매출 증가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고 있다. 적은 비용으로 일상에서 호캉스 분위기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네이버와 카카오의 더 플라자 PB 상품 매출은 60%가 20·30대며 카카오 선물하기의 경우 30대 주문 비중이 42%에 육박한다.PB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P컬렉션 디퓨저 3종은 4월 5일부터 CJ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 입점했으며 5월부턴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2024-04-09 09:17
-
북아이피스 ‘쏠북 비즈 라이선스 솔루션’ 론칭
디지털 교재 플랫폼 쏠북(SOLVOOK)을 운영하는 에듀테크 기업 북아이피스(대표 윤미선)는 에듀테크 기업 등을 위해 국내 주요 출판사의 저작권 라이선스를 중개하는 전문 솔루션 ‘쏠북 비즈 라이선스 솔루션(이하 쏠북 비즈)’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북아이피스 쏠북 비즈는 에듀테크 기업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들에게 고품질의 교육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과 합법적인 절차를 통해 제공하는 라이선스 중개 서비스이다. 북아이피스는 작년에 선보인 ‘B2B 요금제’를 각기 다른 에듀테크 기업의 상황과 서비스에 맞춰 제공하기 위해 쏠북 비즈를 선보였다. 쏠북 비즈는 현재 국내 15개 이상 제휴 출판사의 1천종 이상 교과서와 참
2024-04-09 09:13
-
맥도날드, 한정판 ‘춘식이 콜렉터 팩’·‘춘식이 팩’ 2종 출시
맥도날드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협업한 한정 스페셜 팩 ‘춘식이 콜렉터 팩’, ‘춘식이 팩’ 2종을 1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팩 2종은 맥도날드와 춘식이가 만나 탄생한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는 기존 ‘후렌치 후라이’와는 차별화되는 달달하고 바삭한 맛이 특징인 맥도날드의 새로운 한정 사이드 메뉴로, 이번 협업은 평소 고구마를 좋아한다는 춘식이의 설정에 착안해 진행됐다. 춘식이 콜렉터 팩은 춘식이 고구마 후라이와 음료(M), 한정판 춘식이 인형 4종 세트로 구성됐으며, 출시 당일 하루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을 통해서
2024-04-09 09:09
-
배민, 전통시장표 밀키트 5종 판매 시작…최대 70% 할인쿠폰 제공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의 지역 특산물 직배송 서비스인 전국별미에서 전통시장 밀키트 제품을 판매, 최대 70% 할인 및 무료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배민은 지난해 말부터 약 4개월 간 부천중동사랑시장과 함께 밀키트 개발부터 제작 등 전 과정에 참여했다. 이번 전통시장 밀키트 개발은 부천중동사랑시장 내 점포들을 통해 원재료를 수급하고, 배민이 메뉴 선정부터 레시피 개발, 패키지 제작 및 컨설팅 등을 지원해 시장 상인회 협동조합에서 생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배민과 부천중동사랑시장이 함께 만든 ‘전통시장에서 맛난’ 밀키트는 생 고등어 무조림·고추장 제육볶음·매콤 쭈꾸미볶음·돼지 묵은
2024-04-09 09:06
-
신송식품, 제 9회 '희망찾기 등산, 트레킹 교실' 협찬
신송식품이 오는 20일, 봄꽃 명소인 서울 북한산에서 진행되는 ‘제 9회 등산 트레킹 교실(이하 트레킹 교실)’에 제품 협찬하며 참여한다고 밝혔다. 신송식품이 매회 협찬을 진행중인 트레킹 교실은 안전한 산행 방법을 전하고, 바람직한 등산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되어 매년 2회 꾸준히 개최되고 있다. 트레킹 교실은 조이뉴스24(대표 이창호)가 주최하고 (사)고려대학교 산악회와 아이뉴스24가 공동 주관하며, 산림청, 강북구청, 한국산악회가 후원한다. 세계 여성최초 히말라야 8천미터급 14좌를 완등, 한국여성 최초 7대륙 최고봉 완등을 기록한 오은선 대장이 참여해 참가자들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산행을 할 계획이다. 또 트로트 가수
2024-04-09 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