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아름다운 하루’ 바자회 성료
하이트진로가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며 지속적인 기부와 친환경 활동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9일 협력사와 함께 진행한 제13회 ‘아름다운하루 특별전’ 나눔바자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자원 재활용과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매년 개최됐으며 13년간 총 4만5천여점의 물품과 2억6500만원을 기부했다.올해는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분당이매점에서 열렸으며,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와 협력사 대표, 장윤경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등 약 20명이 참석해 판매 봉사활동에 참여했다.바자회 준비를 위해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들은 약 3주간 가정에
2024-11-20 14:39
-
배달의민족, 지역 대학 손잡고 밀키트 인재 육성
배달의민족이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밀키트 개발 컨설팅 및 교육을 지원하며 지역 맞춤형 인재 육성에 나선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4일 전남 목포의 목포과학대학교와 함께 밀키트 교육 및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대학생들에게 밀키트 개발 역량을 키워줄 맞춤형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하고, 참신한 지역 밀키트 상품이 배민 앱을 통해 소비자와 연결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협약에는 현장중심형 교육과정 및 취·창업연계 프로그램 개발, 공동실습장소 제공 및 교육운영, 밀키트 개발 과정 교육 우수 수료생 대상 혜택 지원, 밀키트 관련 배달의민족 컨설팅 강사 지원 등이 담겼다.배민은
2024-11-20 11:19
-
바른치킨, A.I 조리로봇 기반 로봇매장 본격 확장
바른치킨이 인공지능(A.I) 조리로봇 ‘바른봇’을 중심으로 테이블 오더 등 푸드테크를 활용한 ‘바른봇스토어’ 확대에 나선다.‘바른봇’은 치킨 조리의 고강도 작업인 튀김 공정을 대신 수행하는 최첨단 기술의 로봇으로, 주방 환경에 맞춰 동선을 조정하며 원격 제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균일한 품질의 치킨을 제공하는 동시에, 인건비 절감과 작업 효율성 향상이라는 두 가지 효과를 거두고 있다. 최근 바른치킨은 직영점인 ‘위례광장 로봇점’을 재오픈하며 로봇매장을 국내 25개 이상으로 확장했다. 바른봇은 주문량이 급증하는 시간대에도 일정한 속도로 레시피에 따라 튀김기 3대 이상을 동시에 컨트롤하며 신속하고 효
2024-11-20 10:28
-
㈜비더블유아이,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상큼톡톡 레몬즙' 출시
㈜비더블유아이(BWI)에서 최근 건강기능식품 소비 트렌드에 맞춰 ‘헬씨빌리지’라는 브랜드를 론칭하고 ‘하루 한포 유기농 NFC 100% 상큼톡톡 레몬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헬씨빌리지 레몬즙은 한 포에 스페인산 유기농 레몬이 통째로 함유된 100% NFC 레몬 착즙액으로 비타민C 함유량이 사과의 약 39배가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개별 스틱포장으로 되어있어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헬씨빌리지 레몬즙은 유기가공식품 및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아 안전성과 위생적임을 증명한 제품으로 성인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헬씨빌리지 상큼톡톡 레몬즙은 비더블유아이(BWI)가 운영하는
2024-11-20 10:22
-
코웨이,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와 제휴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전국 17개 벤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비렉스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와 벤츠코리아의 제휴는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 접점을 확대, 체험 마케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코웨이는 서울, 부산, 경기 등 전국 17개 벤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비렉스 안마의자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해당 전시장에는 비렉스 인기 제품인 페블체어를 설치해 방문 고객들이 프라이빗하게 마련된 릴렉스룸에서 편안하게 코웨이 안마의자를 즐길 수 있다.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형 안마의자
2024-11-20 10:16
-
"심폐소생 성공" 매드포갈릭, 리뉴얼 후 매출 37% 상승
한국의 식문화와 감성을 결합한 ‘가장 한국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하며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한 매드포갈릭이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한 이후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며 새로운 전환점을 맞았다.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지난 8일리뉴얼 해 선보인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의 매출을 분석해 본 결과 리뉴얼 직전 주말 매출 대비 약 37% 상승했다고 밝혔다. 특히 스테이크 판매 비율이 기존 10%대에서 45%로 크게 늘어 리브랜딩 효과가 소비자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리브랜딩의 핵심은 메뉴 개편과 매장 환경 변화, 고객 응대 서비스 강화다. 매드포갈릭은 기존의 파스타와 피자 중
2024-11-20 10:14
-
컴포즈커피, 2025 코리아 컵 테이스터스 챔피언십 후원
컴포즈커피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가 있는 스페셜티 커피 협회(Specialty Coffee Association, SCA)의 한국 사무국인 ‘SCA 한국챕터’에서 주관하는 ‘2025 코리아 컵 테이스터스 챔피언십(Korea Cup Tasters Championship 2025)’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우수한 커피 풍미 감별 능력을 지닌 컵테이스터를 발굴하고 육성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스페셜티 커피 문화를 알리기 위한 컴포즈커피의 지속적인 사회적 책임 활동의 일환이다. 컴포즈커피는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챔피언십 운영 후원금과 집기 등의 물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2025 코리아 컵 테이스터스 챔피언십은 서로 다른 커피를 빠른 시간 안
2024-11-20 10:12
-
아이케미스트 '콘텐츠 코리아 2024'서 얼굴 인식 공포 게임 등 신작 공개
주식회사 아이케미스트가 '콘텐츠 코리아 2024' 전시회에서 혁신적인 신작 게임들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 전시회는 지난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열렸으며, 국내외 콘텐츠 전문가와 기업이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공유하는 자리로 알려져 있다. 아이케미스트는 이번 행사에서 얼굴 인식 기술을 활용한 스토리 공포 게임 ‘Let In Diner’와 모바일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 'Arena of Gauntlet'을 공개했다. 'Let In Diner'는 플레이어의 표정을 실시간 반영하는 안면 인식 기능으로 몰입감과 긴장감을 극대화한 3D 공포 게임이다. 이러한 독창적인 접근은 전시회에서 큰 관심을 끌었다. 모바일 게임인 'Arena of Gauntlet'은 간편한 조작
2024-11-20 10:03
-
KT&G, 신제품 ‘보헴 시가 시그니처’ 출시
KT&G(사장 방경만)가 신제품 ‘보헴 시가 시그니처(BOHEM CIGAR SIGNATURE)’를 20일 전국 CVS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헴 시가 시그니처’는 쿠바산 시가엽만을 100% 블렌딩해 시가 고유의 풍미와 충족감을 구현했고, 시가엽을 함유한 특수 궐련지인 ‘시가 래퍼 (Cigar Wrapper)’를 적용해 시가 본연의 감성을 더한 제품이다. ‘보헴 시가 시그니처’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4.0mg, 0.3mg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보헴 시가’ 시리즈의 열 다섯 번째 확장 제품이다. 송승철 KT&G 국내브랜드팀장은 “‘보헴 시가 시그니처’는 100% 쿠바 시가엽을 사용해 깊고 풍부한 시가 본연의 맛을 경험하고자
2024-11-20 09:54
-
빙그레 '식물성 메로나’, 호주 코스트코서 판매 시작
빙그레의 비건 아이스크림인 '식물성 메로나'가 호주 코스트코에입점해 판매를 시작했다.호주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멜론맛, 망고맛, 코코넛맛이 각 8개씩 들어간 24개입 번들로 구성돼 있다. 빙그레는 코스트코 외에도 호주 주요 유통망에서 식물성 메로나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지난해 호주 진출 당시 현지 1위 마트 울워스(Woolworths)와 4위 마트 IGA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들 마트에서는 식물성 메로나 외에도 붕어싸만코를 함께 판매 중이다. 다음 달에는 호주 2위 마트인 콜스(Coles)에도 두 제품이 입점할 예정이다.식물성 메로나는 기존 메로나의 맛과 질감을 유지하면서 유성분을 모두 제외한 제품이다. 이는 유럽 시
2024-11-20 0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