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로 단풍 구경 오세요" 스타벅스, 늦가을 명소 매장 소개
스타벅스 코리아가 늦가을 단풍과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춘천, 포천, 대구, 광주 등 전국의 숨은 명소 매장을 소개했다. 춘천구봉산R점, 단풍과 호수의 파노라마 뷰춘천구봉산R점은 춘천 시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높은 지대에 자리잡아 가을 풍경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매장 전면에 설치된 통창과 루프탑, 테라스에서 의암호와 북한강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매장은 한국관광공사와 스타벅스가 선정한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 중 하나로 꼽힌 바 있다. 광릉수목원점, 자연과 가까운 가을 산책경기도 포천시에는 높은 산과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광릉수목원점’이 있다. 매장 입구의 갈대 정원과 1층 야외 좌석은 나들이객
2024-11-19 15:22
-
컬리, 3분기 연속 EBITDA 흑자...전년比 357억 원 개선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2024년 3분기 조정 상각전영업이익(EBITDA) 39억 원을 기록하며 3개 분기 연속 EBITDA 흑자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컬리가 공시한 분기보고서에 따르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5,543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했다. 영업손실은 4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63억 원 감소했으며, EBITDA는 357억 원 개선된 39억 원을 기록했다.컬리는 이 같은 성과가 회원제 서비스 ‘컬리멤버스’ 개편, 뷰티컬리 성장, 배송 네트워크 확장 등 주요 전략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특히 멤버스 회원제는 월 거래액의 49%를 차지하며 높은 충성도를 보였으며, 구매전환율과 객단가가 비회원 대비 각각 8배와 2배 더 높은 것으
2024-11-19 15:17
-
기원 위스키, 신제품 ‘시그니처 라인’ 3종 출시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대표이사 도정한)에서 소비자 접점을 높인 기원 시그니처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기원 시그니처 라인 3종은 호랑이, 독수리, 유니콘으로 구성되었으며, 품질은 유지하면서 가격을 낮추고 접근성을 높여 전국의 온오프라인 유통 매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계속 만나볼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색동저고리의 한국적인 색상을 사용해 디자인 차별성을 둔 기원의 시그리처 라인 3종 호랑이(Sweet & Fruity), 독수리(Boldness), 유니콘(Smoky & Earthiness)은 각 제품들만의 풍미 차이로 개성이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오늘부터 기원 호랑이를 시작으로 판매될 예
2024-11-19 15:13
-
이베이 "지난해 블프 韓 셀러 인기 품목은 'K-뷰티'"
글로벌 커머스 플랫폼 이베이가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한국 셀러들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요 인기 카테고리로 ‘뷰티&헬스’, ‘비즈니스 및 산업’, ‘엔터테인먼트 용품’ 등이 상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6일부터 26일까지의 매출 분석 결과, 한국 판매자의 주요 판매 품목 중 ‘뷰티&헬스’가 1위를 기록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앞세운 K뷰티는 2023년 2분기 신규 셀러 매출에서도 가장 높은 성과를 보였으며,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 쇼핑 시즌에도 강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2위는 산업 장비와 제어 시스템 등 B2B 제품이 포함된 ‘비즈니스 및 산업’이 차지했다. 이는 독특한 카테고리를 선호
2024-11-19 15:05
-
보해양조, 게임사 블리자드와 손잡고 ‘악마의 영혼’ 출시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글로벌 게임 기업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증류주 '악마의 영혼 (DEMON'S SPIRIT)'을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블리자드의 대표 인기 게임인 ‘디아블로’ 시리즈의 헤리티지를 담아 선보이는 특별한 술이다.디아블로는 디아블로 I이 출시된 지 28년이 지난 지금도 강력한 영향력과 깊이 있는 스토리로 전 세계 수천만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악마의 영혼‘은 디아블로 시리즈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강렬한 메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디자인되었다. 게임 세계관을 술에 담아내는 이번 협업은 새로운 소비층을 겨냥한 브랜드 확장
2024-11-19 15:05
-
CJ푸드빌 뚜레쥬르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달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케이크를 출시하고, 풍성한 혜택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Holiday Wishes, 꿈의 소원 상점’을 테마로, 케이크의 촛불을 끄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달콤한 상상이 현실이 된다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담은 시즌 케이크들을 새롭게 선보이며 연말 홀리데이 무드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샤이닝 화이트초코’는 눈이 내린 비주얼의 초코 케이크 위에 크림 요정의 마법으로 빛나는 트리를 표현한 제품이다. 케이크 위의 골드 트리 장식물은 트리 오너먼트나 사진, 명함 등을 끼우는 클립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
2024-11-19 14:58
-
폴햄, 인공지능 AI 활용 '무브 다운' 에피소드 영상 제작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에슬레저 라인 무브(MOVE)다운 출시에 맞춰 인공지능 AI를 활용 4가지 에피소드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새로운 움직임의 시작, 무브다운'을 콘셉트로 생성형 AI를 활용해 4가지 소구점을 표현한 4편의 에피소드로 제작되었다.첫 번째 에피소드는 '다운의 황금비율'을 워딩으로 두 개의 식빵이 토스터기에 들어가고, 열을 통해 구워져 옆 레버가 올라가면 튕겨 올라간 식빵이 패딩으로 변한다. 80:20 비율인 무브다운의 뛰어난 보온력을 갓 구운 따뜻한 식빵으로 비유해 위트있게 표현했다.두 번째 에피소드는 무브다운 팩토리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3개의 기계가 도색, 컬
2024-11-19 14:55
-
추운 겨울철, 이명 주의해야 하는 이유는?
급작스러운 추위에 어깨를 움츠리거나 목을 웅크리는 사람들이 많다. 이는 추위를 이겨내기 위한 자연스러운 반응이지만 지속적으로 이런 자세를 취하면 경추 주변 근육이 경직되고 긴장될 수 있다. 또한 낮은 기온으로 인해 귀로 가는 혈액순환이 방해되어 청력 저하나 이명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이명이란 외부로부터 소리 자극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귓속이나 머릿속에서 소리가 들리는 현상이다. 예를 들어 본인은 “삐”, “윙” 같은 소리가 들리지만 타인은 듣지 못하는 것이다. 이외에도 두통이나 어지럼증 등의 부수적인 증상을 동반할 수 있다.이명이 일시적으로 짧게 발생할 경우 가볍게 넘길 수 있지만 증상이 반복되거
2024-11-19 14:43
-
디월트, 신제품 ‘20V MAX 3.5Ah 파워스택 리튬이온 배터리’ 출시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전동공구 업계 최초로 적층형 파우치 셀 기술을 적용해 혁신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파워스택 라인업에 3.5Ah 용량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월트는 ‘20V MAX 3.5Ah 파워스택 리튬이온 배터리(DCBP320)’를 출시해 파워스택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이번 출시로 현장 작업자는 다양한 작업 조건과 현장 수요에 맞게 배터리 용량을 선택해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20V MAX’ 전동공구 전 라인업 및 충전기 호환이 용이해 다양한 전동공구들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20V MAX 3.5Ah 파워스택 리튬이온 배터리(DCBP320)’는 더
2024-11-19 14:17
-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마늘빵’ 출시
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빵부장 마늘빵’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빵부장’ 브랜드 출시 이후 네 번째 선보이는 제품이다. 신제품 ‘빵부장 마늘빵’은 고소한 버터와 알싸한 마늘의 조화로운 풍미를 담은 바게트 모양의 콘스낵이다. 겉면에 파슬리 가루를 뿌려 실제 마늘빵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농심 관계자는 “빵부장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이 마늘빵 출시를 요청했다”며 “빵부장 브랜드 고유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구현한 ‘마늘빵’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 빵부장 시리즈는 베이커리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을 스낵으로
2024-11-19 1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