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인의 N차 해외여행 선호지, "일본에 다 있네"
한국인이 2회 이상 방문한 해외여행지로 일본의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가 나란히 상위권을 차지하며 일본 여행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 세 곳은 전체 N차 여행객의 절반 이상을 불러모으며 높은 일본 여행의 인기를 보여줬다.19일 인터파크트리플이 공개한 트리플 플랫폼 데이터를 보면, 오사카는 전체 N차 여행자의 18.6%가 다시 찾은 여행지로 1위를 기록했다. 이어 후쿠오카(16.6%)와 도쿄(15.2%)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하며, 일본의 세 대도시가 N차 여행지 상위권을 주도했다. 이들 도시는 전체 N차 여행지의 절반을 넘는 50.4%를 차지했다.주요 관광지로는 오사카의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가장 많이 방문된 곳으로 나타났고, 후쿠오카
2024-11-19 11:09
-
파파존스, 블루 아카이브 2차 프로모션 진행
한국파파존스가 오는 30일까지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함께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프로모션 기간 동안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주문 시 모든 피자 메뉴 라지 사이즈 3천 원, 패밀리 사이즈 4천 원, 파티 사이즈 6천 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코카-콜라(1.25L)와 미니 단체 코롯토 및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포토카드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차 프로모션에서는 미니 단체 코롯토와 포토카드 세트 2종 중 1종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모바일, 앱과 콜센터, 매장 전화 및 방문 등 파파존스 전 채널의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장별 굿즈 소진 시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파파존스 피
2024-11-19 10:38
-
해태아이스 ‘누가바이트 미니’, 굿디자인 어워드 패키지 부문 동상 수상
해태아이스의 스테디셀러 제품 ‘누가바이트 미니’가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동상인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누가바이트 미니는 해태아이스 대표 스테디셀러 누가바를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멀티 카톤 제품이다.누가바이트 미니는 누가바의 브랜드 특성을 한 입 크기의 간편한 멀티 카톤 제품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이번 수상에서 주목받은 것은 ‘누가 볼까 몰래 먹는’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독창적인 디자인이었다. 눈동자 모양의 제품을 캐릭터화하며 친근함을 더했고, 개별 포장지에는 발랄한 표정과 유머러스한 문구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재미를 선사했다. 굿디
2024-11-19 10:15
-
대상㈜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무가당 2종 국내 단독 출시
대상㈜이 설탕은 쏙 빼고 땅콩의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만 그대로 담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제품 2종을 국내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유통하는 신제품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크리미’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청크’ 총 2종으로, 설탕이나 대체당 없이 오로지 95% 이상의 땅콩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식물성 오일과 소금을 넣어 부드러움과 ‘단짠’ 매력도 살렸다. 두 제품이 각각 다른 질감과 식감으로 만들어져 용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먼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크리미’는 알갱이 없이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으로 빵이나 크래커 등에 발라먹기에 좋다. ‘스키피 노슈거
2024-11-19 10:05
-
교촌치킨, “이번 주는 순살 할인”∙∙∙자사 앱 이벤트 실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을 통해 매주 다양한 메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교촌 K-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지난달 첫 선을 보인 ‘교촌 K-WEEK’ 이벤트는 매주 새로운 메뉴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11월 3주차 'K-WEEK'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인기 순살 메뉴인 교촌순살·레드순살·허니순살·반반순살·레허반반순살·교촌옥수수순살 등 6개 메뉴를 대상으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순살 WEEK'가 진행된다.. 이어 11월 4주차에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할인 제공하는 ‘사이드 WEEK’가 진행될 예정이다.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순살 WEEK’를 통해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2024-11-19 10:02
-
이디야커피, 신제품 ‘킬바사 핫도그’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19일 카페에서 가볍게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한 ‘킬바사 핫도그’ 2종을 출시하며 베이커리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꽉 채운 킬바사 소시지를 활용해 특유의 맛있는 식감과 육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스위트칠리 킬바사 핫도그, 콘마요 킬바사 핫도그 2종으로 구성됐다. ‘스위트칠리 킬바사 핫도그’는 폭신한 핫도그빵 사이에 육즙 가득 킬바사 소시지를 넣고 렐리쉬 소스와 스위트칠리 소스로 마무리해 매콤달콤한 정통 핫도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콘마요 킬바사 핫도그’는 킬바사 소시지와 고소한 콘마요가 어우러진 담백하면서도 짭짤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
2024-11-19 09:58
-
디저트 카페 설빙, 매주 목요일 창업설명회 진행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잠시 중단됐던 창업설명회를 설빙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수요의 증가로 인해 재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설빙은 지난 10년간 경기 불황과 팬데믹 시기를 거치면서도 2020년부터 2023년까지 최근 3년간 점포당 매출이 연 평균 13% 상승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인절미설빙’과 ‘애플망고치즈설빙’ 등 시그니처 빙수 메뉴뿐만 아니라 ‘구슬설빙’과 같은 특색 있는 신제품 및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을 출시하며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각광, 예비 창업자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지난 2020년 코로나19 사태로 잠정 중
2024-11-19 09:47
-
대원제약, 13년째 이어온 나눔 캠페인 ‘아름다운 데이’ 성료
대원제약은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으로 소외 계층을 돕는 ‘아름다운 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9일 밝혔다.올해로 13회를 맞은 이 행사는 자원 재활용과 재사용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고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원제약은 사회적 기업 ‘아름다운가게’와 협력해 2012년부터 매년 이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이번 행사에서 대원제약 임직원들은 캠페인 기간 동안 재사용 가능한 물품 총 956점을 기증했다. 기증된 물품은 의류 380점, 잡화 315점 등으로, 아름다운가게는 이를 판매한 수익금을 소외 계층을 돕는 데 사용했다. 이 캠페인은 시작 이래 현재까지 약 1만 4천여 점의 물품이 기부되며 총 47톤의 탄소 배출 절
2024-11-19 09:41
-
2024 홈·테이블데코페어, 12월 12일 코엑스서 개최
리빙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024 홈·테이블데코페어(HOME·TABLE DECO FAIR, 이하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오는 12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2025년을 이끌어갈 리빙 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2024 홈·테이블데코페어에는 약 9만여명의관람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개성 넘치는 다수의 브랜드들이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2025년을선도할 혁신적인 디자인 가구를 포함한 리빙 브랜드 550여 개사가 950여개부스로 참가해 빠르게 변화하는 리빙 트렌드를 제시해 선보인다. 올해의 홈·테이블데코페어는 토털리빙&인테리어, 홈데코&라이프스타일, 키친&테이블웨어, 아트리빙&공예, 스마트홈&
2024-11-19 09:38
-
스픽 ‘구글플레이 2024 올해의 베스트 앱 대상’ 선정
스픽이지랩스코리아(대표 코너 니콜라이 즈윅)가 운영하는 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이 ‘구글플레이 2024 올해의 베스트 앱’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구글플레이는 매년 말 혁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앱을 부문별로 선정해 발표한다. 스픽은 올해 가장 주목받는 ‘올해의 베스트 앱’ 부문에서 한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 3개국 동시 선정이라는 이례적인 성과를 달성했다.스픽은 AI 기반 영어 회화 학습 앱으로, 독자적인 음성 인식 기술을 활용해 학습자가 영어로 최대한 많이 말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시스템이 특징이다. 2024년 6월 기준 국내에서만 5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
2024-11-19 0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