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크노짐,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최대 12% 할인
이탈리아 프리미엄 피트니스 브랜드 테크노짐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오는 12월 8일까지 약 한 달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홈 피트니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10층 더 웨이브(the wave)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급 호텔과 하이엔드 아파트에서 주로 보이던 테크노짐의 제품을 일반 소비자에게도 선보이는 자리다.팝업스토어에서는 테크노짐의 대표 제품인 ‘퍼스널 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기구들이 소개되며 무료체험과 개인 맞춤형 운동 상담, 최대 12%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특히 디자이너 안토니오 치테리오가 참여한 가정용 트레드밀 ‘런 퍼스널’, 사이클 기구인 ‘바이크 퍼스널’ 및
2024-11-13 10:30
-
빙그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 와디즈 펀딩 목표 초과 달성
빙그레의 신제품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이 와디즈 펀딩을 통해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했다. 빙그레는 13일 동안 진행된 이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를 뛰어넘는 성과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지난달 31일부터 와디즈 리워드 펀딩을 통해 출시된 ‘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빙그레의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tft’가 선보이는 정제형 애플사이다비니거(애사비) 제품이다. 최근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를 기반으로 한 이 제품은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비바시티 애사비 톡톡’은 1포당 최대 1,000mg의 사과초모식초분말을 함유하고, 유산균
2024-11-13 10:13
-
우아한형제들, '2024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종합 대상 수상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이 ‘2024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플랫폼 부문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우아한형제들은 13일 서울 강남구 섬유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플랫폼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사단법인 한국HRD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1995년부터 사람 중심의 경영 문화를 확산하고 한국 HRD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한국HRD협회는 “우아한형제들은 교육에 대한 남다른 철학과 인재 육성에 대한 사명감으로 창의적이고 성과 지향적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강의를 통하여, 한국 인적자원개발의 발전과 위상 정립에 공헌한 바가 크다”고 평가했다. 특히, 최근 우아한형제들이 ‘전사
2024-11-13 09:53
-
부드바르, 체코 라거 풍미 갖춘 ‘부드바르 다크 라거’ 출시
체코 라거 ‘부드바르’가 다크한 컬러에 상쾌한 체코 라거의 풍미를 갖춘 ‘부드바르 다크 라거’ 캔맥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지난 2월 병맥주를 출시한 뒤 깊은 맛과 풍미로 맥주 매니아들 사이에 숨겨진 인생 맥주로 알려진 부드바르 다크 라거가 13일, 전국 편의점에 캔 제품을 출시한다.부드바르 다크라거는 세계 최대의 수제 맥주 양조장이며, 체코 유일의 국영 브루어리인 ‘부드바르’에서 양조했다. ‘다크 몰트’로 만든 보헤미안 시대의 맥주에 영감을 받아 체코 전통 방식으로 만들었다. 오직 물, 맥아, 홉으로만 양조하는 부드바르의 오리지널 레시피에 뮌헨 몰트, 카라멜 몰트를 블렌딩해 체코 라거가 지닌 본래의 상쾌한 청량감을
2024-11-13 09:37
-
bhc, 뿌링클 출시 10주년 기념 ‘역치공 버스’ 이벤트 진행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역치공 버스’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역치공’ 이란 요즘 인기 연예인들이 ‘내 팬은 내가 챙긴다’는 은어인 ‘역(逆)조공’의 의미와 감사함에 대한 보답을 ‘치킨’으로 갚는다는 뜻을 합친 단어다. bhc 이벤트 버스는 코엑스, 성수동 등 핫플레이스를 돌아다니며 bhc가 대한민국 1등 치킨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해준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오는 14~15일, 양일간은 성수 연무장길에서, 그리고 16~17일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두 차례에 걸쳐 총 4일간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 현장에는
2024-11-13 09:32
-
휠라, 가장 ‘고현정 다운’ 패딩룩 공개
최근 인스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소하고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고현정이 MZ 패션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휠라와 함께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배우 고현정과 깜짝 만남을 갖고, 그녀의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겨울 패딩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촬영은 패션, 뷰티, 라이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고현정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다운 재킷 스타일링을 제안하기 위해 패션, 라이프 웹 매거진 아이즈매거진과 함께 이루어졌다. ‘ONE DAY, ONE MOMENT’ (원 데이, 원 모
2024-11-13 09:26
-
하림, 국내산 쌀 활용한 ‘마라쌀볶음면’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사천식 볶음요리인 마라샹궈의 맛을 구현한 ‘마라쌀볶음면(컵)’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쌀 소비 촉진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진행하는 ‘가루쌀 제품개발 지원사업’으로 탄생했다. 하림은 지난해 선보인 ‘닭육수쌀라면’에 이어 가루쌀의 우수성을 최대한 살리고 2030세대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얼얼한 마라 맛을 조합해 볶음면을 선보였다. 가루쌀은 일반쌀과 달리 물에 불리지 않고 바로 빻아 가루로 만들 수 있어 수분 흡수율이 높아 촉촉한 식감을 향상시켜준다. 하림은 가루쌀과 정성껏 우려낸 닭육수로 반죽해 담백하고 고소한 면발을 만들었다. 소스는 하바네로와 베트남 고추로
2024-11-13 09:23
-
하이트진로, 슈퍼픽션과 협업한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가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SUPERFICTION)’과 협업해 한정판 ‘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에디션은 ‘테라 X 스마일리’(2021년), ‘테라 X 김선우’(2022년), ‘테라 X 히조’(2024년) 협업에 이어 테라의 네 번째 아트 컬래버레이션으로, 젊은 소비층에 강렬한 시각적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슈퍼픽션은 캐릭터 디자인의 선구자로,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회사다. 하이트진로는 이러한 감각적 디자인을 테라 브랜드에 접목해 젊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테라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
2024-11-13 09:19
-
화학경제연구원, 패키징교육·친환경 패키징 최신 기술 및 소재” 개최
화학경제연구원(원장 박종우)은 오는 12월 5일~ 6일, 여의도 FKI타워에서‘패키징교육(2024) - 친환경 패키징 최신 기술 및 소재 교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외 환경 규제에 따라 2024 패키징교육은 지속가능한 친환경 패키징을 주제로 플래스틱 사용 감축을 위해 종이, 바이오, 천연물 및 생분해성 소재, 단일소재, 재생원료를 적용한 포장소재 트렌드와 글로벌 기업들의 친환경 포장 정책의 방향성과 친환경 패키징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들의 패키징 기술을 분석하여 실제 현업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1일차는 친환경 포장 소재 기술 개선 동향을 주제로 연포장재의 친환경 개발동향 및 지
2024-11-13 09:19
-
한국심리학회, '우리가 죄인입니까?' 세계 자살유가족의 날 기념 낭독극 공연 개최
사단법인 한국심리학회(이사장·회장 최훈석, 성균관대학교 심리학과 교수)가 주최하고, 한국심리학회 자살예방분과위원회(위원장 고선규)와 자살사별자 지원단체 메리골드(대표 김소연)가 주관하는 2024년 세계자살유가족의날 기념 낭독극 '우리가 죄인입니까?'를 11월 23일 창덕궁 소극장에서 2회 공연 한다.한국심리학회 자살예방분과 고선규 위원장은 “본 공연은 자살사별자가 애도 과정에서 겪었던 생생한 경험을 시나리오화한 논픽션 낭독극으로 그 동안 자살예방분야에서는 시도하지 않았던 최초의 기획이다. 자살예방의 날에 비해 세계자살유가족의 날은 아직 대중에서 많이 알려지지 않은 기념일이다. 지금까지의 세계자살유가족의 날
2024-11-13 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