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Kelly)’가 이색 협업을 통해 야구팬 공략에 나선다. 하이트진로가 야구 팬을 위해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Kelly)’와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라마다 신도림 호텔 일부 객실을 야구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켈리 브랜딩 룸’으로 꾸민다. 야구 팬들은 물론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도 자연스럽게 켈리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 접점을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라마다 신도림 호텔은 고척스카이돔 인근에 위치해 야구 경기 관람을 위해 방문한 전국 야구 팬들이 즐겨 찾는 호텔로 알려져 있다. 숙박객 및 웨딩
주방용품 세계 판매 브랜드 테팔은 특허 기술 ‘라이트 테크 인덕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성능을 강화하고 무게를 줄인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쿡’ 프라이팬 5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테팔 ‘인덕션 티타늄 라이트쿡’은 프랑스 본사 연구·개발 센터에서 수년간 연구한 인덕션 바닥 특허 기술 ‘라이트 테크 인덕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기존 자사 프라이팬 대비 무게를 43%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촘촘한 그물망 형태의 익스펜디드 스테인리스 스틸 바닥면으로 가벼우면서도 열 효율을 높여, 열이 빈틈없이 고르게 전달되도록 설계했다.프라이팬 내부에는 강력한 테팔 티타늄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음식이 눌어붙지 않고 코팅이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설빙은 새로운 BI에 건강하고 맛있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미각, 시각, 경험적 행복을 선사하는 '행복이 쌓이는 설빙'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았다. 익숙한 재료를 특별한 맛으로 재해석해 입이 즐거운 '미각적 행복'과 각양각색의 재료들이 조화를 이루어 눈이 즐거운 '시각적 행복', 그리고 먹는 과정이 스토리가 되는 '경험적 행복'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다. 이러한 의지는 단순한 디저트를 넘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제공한다는 의미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HAPPINESS TASTES SWEET'를 통해서도 보여준다. 브랜
알피바이오는 생강뿌리 장용성 연질캡슐이자 연예인 장영란이 직접 출시한 체중 관리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영라뉴 장용성 파비플로라 PRO’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생산량 1,000만 개를 넘어섰다고 31일 밝혔다. 장영란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공식 출시한 ‘영라뉴 장용성 파비플로라 PRO’의 생산 수량은 2025년 12월부터 2월까지 약 590만 캡슐을 돌파한 데 이어, 2025년 3월부터 4월까지 약 870만 캡슐의 추가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총 누적 생산량 약 1,465만 캡슐에 달했다. 알피바이오가 생산하는 연예인 장영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누적 생산량이 급속히 증가할 수 있었던 이유는 독보적인 특허 기술, 차별화된 원료 공급, 스타 마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에서 전개하는 전문 데님 브랜드 플랙진(PLACJEANS)이 28일 셀비지 데님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셀비지 데님은 기존의 클래식한 무드를 넘어 보다 캐주얼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기존 셀비지 데님이 워크웨어나 빈티지한 클래식 스타일 중심이었다면, 플랙진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셀비지 데님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도록 스타일링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셀비지 데님은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1940년대 빈티지 데님을 재해석한 40’s M31 셀비지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 딥 인디고는 버튼 플라이 형식으로
제40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키메스 2025(KIMES 2025)’가 역대 최대 규모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한국이앤엑스(대표 김정조)와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이사장 이영규),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김영민)이 공동 주최한 이번 전시회는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됐다.올해 ‘키메스 2025(KIMES 2025)’는 코엑스 전시장 전관과 그랜드볼룸, The Platz, 로비에서 총 43,500㎡ 규모로 열렸다. 전시회에는 국내·외 1,450여 개 제조사가 참가해 융복합 의료기기, 병원설비, 의료정보시스템, 헬스케어·재활기기, 의료 관련 용품 등 3만 7천여 점을 소개했다.이번 전시회는 참가기업 및 참관객 수치, 내수
삼표그룹이 인적자원개발(HRD) 뉴스레터 ‘월간 삼표 부스터’를 발행하고 직원들과 긴밀한 소통을 강화해 나간다.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사내 소식지를 비롯해 임직원을 위한 맞춤형 소통경영 기업문화 확산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월간 삼표 부스터’는 사내 소통채널 소식지로 지식과 성장의 에너지를 불어 넣어 정기적 학습을 촉진하고 성장 문화를 만드는 삼표 임직원들을 위한 맞춤형 뉴스레터다. 매월(첫째주 수요일) 1회 발행하는 ‘월간 삼표 부스터’는 HR소식, 핵심가치, 추천도서, 인사이트, 이벤트 등 경영 현황과 정보 전달의 다양한 소식을 다룰 예정이다. 임직원들의 자유로운 참여를 위해 사연 공모
클라우드 컴퓨팅 및 가상화 전문기업 ㈜틸론은 지난 27일, 코엑스 마곡에서 ‘2025 DAVEIT DAY’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미래 업무 환경에 대한 자사의 비전과 전략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Define the Future Workplace: Connect with VDI, Innovate with AI, and Secure with ZeroTrust’를 주제로, 디지털 전환 시대에 기업이 직면한 기술 격차와 보안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모색했다. 특히, 틸론은 자사의 VDI(가상 데스크톱 인프라), AI 기반 스마트워크 기술, 그리고 ZeroTrust 보안 체계를 중심으로 한 차세대 업무 환경 전략을 발표하고, 현장에서 직접 제품 시연을 통해 핵심 기능을 실시간으로 선보였다.
롯데그룹이 산불 피해 지역 복구에 힘을 보탰다.롯데그룹은 신속한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10억원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롯데그룹의 성금 10억원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다. 성금은 피해지역 복구 활동과 이재민을 위한 구호품 구매 및 피난처 설치 등 긴급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성금과 함께 롯데 계열사들은 생필품과 식료품을 피해지역 이재민에게 지원한다.롯데유통군은 25일 생수, 컵라면, 에너지바, 마스크 등 17종 생필품 1만 8000여 개 상품으로 구성된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구호물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경북 의성군과 경남 산청군으로 전달했다. 롯데웰푸드는 3억30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동아오츠카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경상북도 상주시와 문경시 일대에서 개최 예정이던 ‘2025 포카리스웨트 상주오픈 테니스 챔피언십’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결정은 최근 경상북도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인해 재난사태가 선포되고, 지역사회가 피해 복구와 주민 안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을 고려한 조치다. 특히 희생자에 대한 애도의 분위기와 조속한 일상 회복을 돕고자 하는 취지에서, 축제 성격의 대회를 예정대로 진행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했다. 이에 동아오츠카는 이번 대회에 투입될 예정이던 자원을 지역사회 회복에 보탤 수 있게 전환해, 산불 피해 지역을 위한 구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원스톱 창업 시스템으로 예비 점주 지원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원스톱 창업 시스템은 설빙 점포개발팀에서 양질의 창업 후보지를 찾아 예비 점주들에게 추천하는 시스템이다. 원하는 창업 지역을 예비 점주들이 직접 찾아 창업 문의를 하던 기존 방식을 탈피, 예비 점주들의 창업 개설 시간을 줄여 신속하고 효율적인 창업이 가능하게 했다. 설빙의 원스톱 창업 시스템의 효과는 실제 사례를 통해서 입증됐다. 설빙 A지점을 운영하던 가맹점주가 해당 점포를 폐점한 후 점포개발팀에서 제안한 새로운 매장인 B지점을 오픈, 개점 한 달 만에 이전 점포 대비 월 매출 352% 상승하며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것이다. 뿐만
주류전문기업 보해양조가 1천2백만 관객의 사랑을 받은 영화 ‘택시운전사’와 함께 지난해에 이어 ‘택시운전사X잎새주’ 2025년 한정판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보해양조는 지역의 소중한 가치와 정서를 잇고 공감하고자 매년 4월부터 5월까지 잎새주의 라벨을 바꿔 한정 기간 유통하기로 했다. 이번 ‘택시운전사X잎새주’ 한정판은 지난해 선보인 디자인에 변화를 주어 푸른 하늘을 형상화한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벨의 푸른 색은 1980년 5월, 자유와 정의를 염원했던 이들이 올려다보았을 하늘을 의미한다. 보해양조는 이번 라벨로 첫 번째 시리즈의 ‘평범한 사람들의 비범한 용기를 기억합니다’ 라는 취지를 이어감과 동시
인터리커를 대표하는 럭셔리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골든블랑'이 오는 27일까지 중국 쓰촨성 청두시 서부엑스포시티에서 개최되는 중국 최고 주류 박람회 ‘2025 차이나 푸드 & 드링크 페어(China Food & Drinks Fair)’에 전시자로 참가 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955년부터 시작된 차이나 푸드&드링크 페어는 매년 2회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 제112회를 맞게 되는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중국 최대 주류 박람회다. 연간 약 1만개의 기업이 참가하고 약 100만명이 넘는 참관객 수를 자랑한다.골든블랑은 청두 '서부 국제 엑스포시티' 국제 주류 전시관 5홀에 부스가 구성되며 전 제품 홍보와 시음 행사가 진행된다. 국제 주류 전시관은 세계 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