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프리미엄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을 론칭하고, 전국 3,400여 개 매장을 통해 건강빵 대중화에 나선다. 파리바게뜨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과 신체 노화 속도를 늦추는 저속노화 트렌드에 주목해 이 브랜드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파란라벨은 ‘건강빵의 새로운 기준’을 슬로건으로 파리바게뜨의 독자적인 발효 기술과 엄선된 원료를 기반으로 '밥만큼 든든한 빵'을 선보인다. 브랜드명에 ‘파란(Blue)’과 고급 제품라인에 활용되는 단어 ‘라벨(Label)’로 파리바게뜨의 아이덴티티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표현했다. 파란라벨의 제품들은 ‘맛과 영양의 최적 밸런스’를 모토로
겨울철 호흡기 질환 예방을 위해 실내 공기질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SK매직의 ‘올클린 디 아트(The Art) 공기청정기’가 뛰어난 공기질 관리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팬까지 세척 가능한 ‘분리형 워셔블’ 구조를 적용하여,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또한, 공기 오염도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3단계 청정 팝업 시스템이 오염된 공간을 빠르게 파악하고 가장 효과적인 청정 모드로 공간을 관리한다. 공기질과 제품의 작동 상태는 4가지 색상의 공기질 라이트를 통해 멀리서도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리함을 더한다.디자인 면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올
뷰티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이 자사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 화장품 총 22종 및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의 유럽 수출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지난해부터 영국을 비롯해 스페인, 핀란드 등 유럽 현지 유통 업체들과 계약을 맺고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올해는 동유럽, 북유럽에 거점을 둔 유통사와의 추가 계약 등을 늘려가며 판매처를 유럽 전역으로 확대하고 있다. 현재 유럽 시장은 동유럽과 북유럽 국가들을 중심으로 한국산 화장품 수출액이 빠르게 증가하며 K뷰티의 또다른 글로벌 거점이 될 잠재력을 보이고 있다. 2023년 대비 2024년 성장률 순으로 정리한 대
브랜드 빌더 아임웹(대표 이수모)이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를 아임웹으로 이전하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서비스는 네이버의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모두(modoo!)' 이용자들을 위한 원클릭 홈페이지 이전 서비스다. 네이버 모두가 올해 6월 종료되면서 소상공인들이 아임웹에서 안정적으로 비즈니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개발됐다. 아임웹 고객이라면 이용 중인 요금제 종류에 관계없이 이전 비용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 모두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백업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해당 서비스를 통해 업로드하면 평균 3분 이내에 홈페이지 이전이 완료된다. 클릭 한 번이면 페이지・이
원-달러 환율이 최근 진정세를 보이고 있지만 올해 하반기까지 계속 물가를 끌어올릴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한국은행은 27일 발표한 '환율의 장단기 물가 전가 효과 분석' 보고서에서 환율 변동이 소비자물가 상승률에 미치는 영향을 점검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한은의 패널 고정 효과 모형 분석에 따르면 환율 변동률이 10%p 상승한 후 1년 동안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총 0.47%p 오르는 것으로 나타났다.이 중 초반 3개월(단기)의 전가 효과가 0.28%p, 이후 4~12개월(장기)의 전가 효과가 0.19%p로 각각 측정됐다. 단기 효과가 장기 효과보다 큰 셈이다.하지만 최근과 같이 환율이 급등해 3개월 이상 유지된 경우를 분석한 결과, 단
잔디로는 2024년 기존‘천연가죽 내추럴 모션워킹화’가 높은 판매량과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버전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더욱 강화된 착화감과 내구성을 갖춘 이 제품은,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한국인의 발 모양을 반영한 맞춤 설계로,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을 적용해 자연스럽게 발을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개선된 제품은 천연 가죽 특유의 통기성을 극대화하여, 열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발수·방수 처리가 적용된 소프트 천연가죽을 사용해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췄다. 따라서 궂은 날씨나 다양한 환경에서도 쾌적한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워
2025년 2월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2위 바이오더마, 3위 아토팜 순으로 분석됐다. 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기 화장품 브랜드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월 26일부터
2025년 2월 리츠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리츠, 2위 롯데리츠, 3위 제이알글로벌리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1개 리츠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월 26일부터 2월 26일까지의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 5,904,30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리츠 (Real Estate Investment Trust) 란 부동산투자회사법 제2조 제1호에 따라 다수의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모아 부동산 및 부동산 관련 증권 등에 투자·운영하고 그 수익을 투자자에게 돌려주는 부동산 간접투자기구이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
풀무원녹즙은 채소의 영양과 과일의 풍미를 담아 건강함과 맛 모두 잡은 과채음료 ‘데일리클렌즈’ 2종(‘레몬&케일’, ‘청귤&미나리’)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데일리클렌즈’는 풀무원녹즙의 기존 원물 착즙 방식에서 갈아 넣는 방식을 사용해, 채소의 영양과 맛을 한 병에 그대로 담아낸 과채음료다. 여기에 풀무원녹즙의 30년 제조 노하우를 토대로 섬유질까지 곱게 갈아 넣어 부드러운 목 넘김을 구현했다. ‘데일리클렌즈 레몬&케일’은 신선한 국내산 유기농 케일을 활용해 십자화과 채소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또 채소 본연의 맛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레몬을 껍질째 갈아 넣어 상큼한 맛을 더했다. ‘데일리클렌즈 청귤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이 선생님과 1:1로 한글을 공부하며 소통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리틀 화상관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리틀 화상관리’는 리틀홈런 한글 콘텐츠 ‘첫한글놀이’의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선생님과 얼굴을 마주보고 상호작용하며 수업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소통능력은 물론 스토리텔링 기반 수업으로 표현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으며, 맞춤형 교안과 미션으로 집중력도 높일 수 있다. 수업은 기초와 심화, 총 2단계, 48차시로 구성됐다. 한 차시의 수업은 미션 안내부터 시작해 어휘와 퀴즈로 이뤄진 한글놀이를 거쳐 미션을 완성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소코핏(essocofit)이 40호점을 돌파하며 다이어트 창업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해당 브랜드는 ‘누워서 편하게 하는 다이어트’라는 독특한 컨셉과 1:1 맞춤형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헬스케어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바쁜 일정을 가진 현대인들을 위한 최적화된 간편 다이어트 시스템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창업을 원하는 예비 점주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에소코핏은 강남, 수원, 안성, 속초 등 전국 각지에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 최근 40호점 오픈을 계기로 가맹점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에소코핏 관계자는 “신규창업 및 업종변
종합식품 기업 (주)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국립공원공단(이사장 송형근)과 지난 24일 새만금환경 생태단지의 지속 가능한 보전과 ESG활동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하림 정호석 대표이사와 전북지방환경청 송호석 청장, 국립공원공단 송형근 이사장을 비롯한 3개 기관 관계자 3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 자리에서 지속적인 상호교류를 통해 상호발전을 위한 협력체계 강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이번 협약은 하림-국립공원공단-전북지방환경청이 새만금환경생태단지를 포함하여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생명의 보고인 국립공원의 지속 가능한 생태복원과 기업의 환경경영 방침에 공감하며, 상호 신뢰를 바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한 색감과 풍부한 맛을 담은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봄 시즌 음료 3종(슈크림 카라멜 라떼, 감귤 히비스커스 티, 딸기 말차 라떼)은 봄을 연상시키는 색감과 원재료를 활용해 봄이 주는 따뜻함과 생동감을 표현했으며, 감각적인 비주얼과 달콤한 맛으로 다가오는 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봄 시즌 메뉴 3종은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각종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즌 음료는 봄을 상징하는 색감과 맛을 담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