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지난 26일 가톨릭대학교 의생명산업연구원에서 2023 대한리프팅연구회 미용성형 카데바 워크샵(2023 KAFC X DNC AESTHETICS Cadaver Workshop, 이하 카데바 워크샵)을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리프팅연구회와 시지바이오, 시지바이오의 에스테틱 자회사 디엔컴퍼니의 공동 주최로 개최된 이번 카데바 워크샵은 미용성형 분야에 종사하는 의료진이 임상 현장에서 꼭 알아야 할 해부학적인 지식들을 습득하고 미용성형 제품에 대한 이론 및 시술 전후 프로토콜을 배우는 장을 마련해, 궁극적으로는 환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다. 행사에서는 한승호 교수
2023년 3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휴마시스, 2위 이오플로우, 3위 셀바스헬스케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의료기기 상장기업 76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29일까지의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095,39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2023년 3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셀바스AI, 2위 이오플로우, 3위 오스템임플란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28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3,215,2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
2023년 3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톡스, 2위 네이처셀, 3위 바이오니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년 2월 27일부터 3월 27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569,4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
2023년 3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이시스메디칼, 2위 이지케어텍, 3위 비트컴퓨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1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23일부터 3월 23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961,6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
㈜데이터메이커(대표 이에녹)가 강원도원주의료원(원장 권태형)과 대장내시경 AI 알고리즘을 이용한 용종발견 예측 솔루션 개발을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도입하는 AI 솔루션은 내시경 영상을 초 단위로 추출하여 용종의 영역과 종류를 검출하는 기능을 수행하며, 이를 통해 용종 발견율을 향상시키고 대장암 발생율을 낮추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를 통해 대장암 관련 사회/경제적 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감소된 비용은 타 질환의 보장성 강화를 위해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전체 보건의료 환경의 상향평준화에 기여할 수 있고, 개발 후 지방 의료원, 지역 의료기관으로의 보급을 통해 공공성 높은 성과 확장을 기대
효성티앤씨가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고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페트병을 모으는 친환경 캠페인을 실시한다. 효성티앤씨는 최근 사내 임직원이 참여하는 ‘리젠(regen) 되돌림’ 캠페인 시즌2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리젠 되돌림은 국내 사업장에 페트병 수거함을 마련하고 임직원이 페트병을 모아오면 국내 대표 리싸이클 섬유인 리젠이 적용된 가방을 증정하는 캠페인이다. 상하반기 각 한 번씩, 총 2회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해 본사 사업장에서 처음 시작해 약 9,000개의 페트병을 모았고, 올해는 울산, 구미, 대구 등 전국 지방 사업장으로 확대해 15,000개의 페
국내 대표 메타버스 전문 기업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영역을 본격 확장하기 위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올림플래닛은 지난 9일, 올림플래닛 본사가 위치한 삼성동 파르나스 타워에서 현대백화점면세점, 조폐공사, 엔에프티코리아, 스마스월드와 ‘NFT 커머스 프로젝트' 추진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행사에는 권재현 올림플래닛 대표, 육우석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담당 상무와 임도현 한국조폐공사 ICT사업이사, 임종령 앤에프티 코리아 대표, 허인 스마스월드 실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5개 회사는 스마스 월드 NFT (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토큰) 아트를 제작하고 이
2023년 3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씨젠, 2위 휴마시스, 3위 레고켐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2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월 8일부터 3월 8일까지의 생명과학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390,92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2023년 2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셀바스AI, 2위 오스템임플란트, 3위 에스디바이오센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월 27일부터 2월 27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4,620,7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
대중의 근거리 이동에 큰 편의성을 제공하며 차세대 모빌리티로 떠오른 PM(퍼스널모빌리티) 업계가 모두를 위한 이용문화 구축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공유 모빌리티 브랜드 '스윙(SWING)'과 사단법인 한국퍼스널모빌리티협회(협회장 안부현), 한국교통안전공단, (사)송파시니어클럽은 22일 '퍼스널모빌리티의 올바른 주차문화 조성 및 시니어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스윙은 지난해부터 'make our city better'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PM기기의 역기능에 대한 자발적인 해소에 나섰다. 20여 명의 추가 고용을 통해 서울시 전역에서 무단 방치된 전동킥보드들을 수거해 재배치했으며, 이용이 활
2023년 2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톡스, 2위 바이오니아, 3위 알테오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월 24일부터 2월 24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356,3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23년 2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제이시스메디칼, 2위 이지케어텍, 3위 유비케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1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월 22일부터 2월 22일까지의 건강관리기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1,137,6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