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기아자동차지부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고품격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14일 경기도 광명시 기아 광명 오토랜드에서 전국금속노동조합 기아자동차지부와 업무협약식을 진행하며, 향후 상호교류와 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프리드라이프 장례식장운영본부 정종흠 본부장, 쉴낙원 운영지원팀 김상범 팀장, 기아자동차지부 윤관학 수석부지부장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프리드라이프는 기아자동차지부 소속 5개 지회, 약 2만 7천 명의 조합원과 그 직계가족에게 쉴낙원의 프리미엄 장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 15개 쉴낙원 지점
하이트진로가 서울시 쪽방촌 주민들을 위해 제철 과일, 채소 등 먹거리를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13년부터 서울시와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그 동안 쪽방촌 거주민 대상 다양한 형태의 지원 활동을 펼쳐왔다. 2025년부터는 서울시 5대 쪽방촌 내 온기창고 정기 후원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정기 후원에 앞서 하이트진로는 시범 운영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 지난 19일 서울역 쪽방촌에 방문해 거주민들에게 제철 식품을 지원했다. 이날 하이트진로 정세영 상무 등 임직원들이 방문해 사과, 한라봉, 냉이 등 총 7종의 과일과 채소 250분을 전달했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제철 식품에 대한 건강정보 및 조리법 등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운영하는 알바 근태·관리 서비스 ‘보스몬’이 효율적인 사업장 운영을 돕는 ‘자동 출퇴근’ 기능을 신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보스몬은 알바생을 고용하는 사업주들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이고자 자동 출퇴근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인원이 적은 소규모 사업장은 알바생 근태 관리를 자동화할 필요성이 있었고, 소상공인 사장님의 바쁜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 자동 출퇴근 기능은 알바생의 출근과 퇴근을 앱에 자동으로 체크하고 기록한다. 보스몬 앱에서 각 직원의 출·퇴근 시간을 사전에 설정하면 별도의 출근 체크가 없어도 근무 시간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급여 계산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신제품으로 ‘당 저감’과 ‘고식이섬유’의 영양적 이점을 더한 편의형 떡볶이 제품 ‘찰곤약떡볶이(2인/6,480원)’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풀무원지구식단 찰곤약떡볶이’ 역시 시중에 판매되는 편의형 떡볶이보다 당 함량을 낮추고,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도록 영양 밸런스를 갖춰 설계했다. 소비자가 자주 찾는 메뉴인 만큼,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면서도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시중 편의형 떡볶이는 일반적으로 쌀떡 또는 밀떡 두 가지 제품이 있는데, 지구식단의 이번 신제품은 떡의 종류부터 새롭게 개발한 ‘찰곤약떡’으로 차별화했다. 찰곤약떡은
신세계면세점이 ‘조니워커 블랙 루비’를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조니워커 블랙 루비는 글로벌 스타 제니의 신곡 ‘RUBY’ 리스닝 파티에서 주목받으며 위스키 애호가와 MZ세대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 18일부터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에서 새롭게 출시한 ‘조니워커 블랙 루비’는 마스터 블렌더 엠마 워커가 조니워커의 베스트셀러 ‘블랙 라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2024-2025년 스페셜 릴리즈로 주목받은 싱글 몰트 ‘로즈아일(Roseisle)’을 베이스로, 레드 와인 캐스크와 PX 올로로소 캐스크에서 숙성된 위스키를 블렌
브랜드 빌더 아임웹(대표 이수모)이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High-Growth Companies Asia-Pacific 2025)에 4년 연속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영국 파이낸셜타임즈(FT)와 글로벌 리서치 전문 기관인 스태티스타(Statista)는 아시아 태평양 13개국 기업의 총 매출 성장률, 연평균 매출 성장률, 사업 모델 등을 조사해 높은 성장률을 보인 상위 500개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2020년부터 2023년까지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심사가 이루어졌다. 아임웹은 심사 기간 내 매출 성장률 161.8%, 연평균 성장률 37.8%를 기록하며 이커머스 부문에서 15위권에 자리 잡았다. 경기 침체로 많은 기업이 성장 정체를 겪는 가운데, 아임웹은 차별화된
하이트진로가 차별화된 ‘청정라거’ 콘셉트로 2019년 3월 출시해 주류시장의 지각변동을 일으킨 테라(TERRA) 맥주의 제 2의 도약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출시 이후 또 한번 시대의 요구와 트렌드를 반영한 ‘테라 Jump Up 2025!’ 캠페인으로 6주년 맞은 테라의 재활성화 및 대세감 확대 활동을 시작한다고 19일 선언했다. ‘100% 청정맥아’, ‘100% 리얼탄산’ 테라는 출시 후 39일 만에 최단기간 100만 상자, 6년 만에 52억병 판매를 돌파 하는 성과를 이뤘다. 또한 일관된 청정 콘셉트의 커뮤니케이션을 실행해 주요 브랜드 지표가 경쟁사 대표 브랜드 대비 우위를 달성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로 성장했다. 소비심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대리점(이하 고객센터)과의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서울우유 고객센터와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본사 강당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서울우유 문진섭 조합장, 최경천 상임이사, 이승형 전국고객센터협의회장, 각 지역 고객센터 대표 등 다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울우유는 지속 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우유 고객센터와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을 위한 약속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 협약대상은 우유고객센터 1,028개소와 가공품고객센터 136개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우유협동조합과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싱클레어코리아가 3파장 다이오드 레이저 ‘프라임레이즈’의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싱클레어코리아는 ‘프라임레이즈’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손쉽게 전달하기 위해 ‘프라임 뷰티(Prime Beauty)’ 캠페인을 기획, 디지털을 중심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캠페인명 ‘프라임 뷰티(Prime Beauty)’는 ‘프라임레이즈’의 이름에서 착안해 영어단어 프라임이 갖는 전성기, 주된, 주요한 등의 의미를 담았다. 싱클레어코리아는 캠페인명에 이어 ‘나만의 프라임, 프라임레이즈’를 캐치프레이즈로 선정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싱클레어코리아는 디지털 캠페인의 일환으로
성인 교육 콘텐츠 회사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의 취업 교육 브랜드 제로베이스는 ‘반도체 엔지니어 취업 아카데미’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AI 기술 발전으로 반도체 산업이 미래 성장 동력으로 급부상하면서 글로벌 IT 기업과 국내 반도체 기업 간 우수 엔지니어 확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하지만 이론 중심의 대학 교육만으로는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 역량을 갖추기 어려워 인재 부족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제로베이스는 이 같은 시장 요구를 반영해 현직 엔지니어의 실전 노하우를 집약한 반도체 엔지니어 실무 교육 과정을 론칭했다. 이 과정은 국내 최초로 반도체 설계의 핵심 언어인 베릴로그 HDL(Verilog HDL)의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9일부터 6월 말까지 서울 압구정에서 ‘새로도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새로의 257동굴을 넘어 새로가 만든 무릉도원, “새로도원”’이라는 신비로운 공간을 기획하여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체험과 함께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새로도원’은 ‘새로구미가 만든 무릉도원에서 설탕과 근심, 걱정을 제로(Zero)화한다’는 콘셉트로 꾸며진 브랜드 체험 콘텐츠로, 설탕 덩어리를 찾아내는 설탕 채굴의 공간과 자석 낚시를 통해 운세를 확인하는 소원 연못, 관람객이 직접 새로구미가 되어보는 도술의 방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주령구(酒令具) 게임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의 대표 메뉴 ‘수퍼 파파스’가 지난해 약 2.59초당 1판씩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파파존스에 따르면 지난해 전국 매장에서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수퍼 파파스’는 연간 559만 판 이상 판매됐으며, 하루 평균 1만 5300여 판이 판매됐다. 이를 영업시간 기준으로 환산하면 약 2.59초당 1판씩 팔린 셈이다.경기 침체와 치열한 경쟁이 벌어진 외식업계에서도 ‘수퍼 파파스’는 강력한 마니아층을 기반으로 오랜 시간 변함없는 인기를 끌며 파파존스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해왔다. 한 가맹점주도 파파존스의 가장 큰 경쟁력으로 ‘수퍼 파파스’를 꼽을 만큼,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대체불가한
화락바베큐치킨이 2025년 상반기 신메뉴 개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서는 불 향 가득한 ‘마라바베큐치킨’과 바삭한 치킨에 새콤달콤한 소스를 더한 ‘유린기’가 새롭게 추가되며, 기존 인기 메뉴들과 함께 다채로운 라인업을 완성했다.화락바베큐치킨은 직화 구이 특유의 깊은 풍미를 살린 다양한 바베큐치킨을 꾸준히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해왔다. 버터, 땡초, 고추장, 간장, 소금 등 다양한 맛의 바베큐치킨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메뉴 추가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화락바베큐치킨은 늘어나는 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