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컬 듀엣 유닛 화사 X Kei, 박봄 X 효정, 혜정 X 민니는 중간 점검 시간을 갖고 맛보기 무대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러블리즈 정예인, 마마무 문별, AOA 찬미, (여자)아이들 수진, 오마이걸 유아, 아직 정체가 공개되지 않은 한 명으로 구성된 퍼포먼스 유닛은 안무가 리아킴의 리드에 따라 개별, 합동 공연의 큰 그림을 구상했다.
예고편 말미에 공개된 3차 경연 무대 일부는 한 눈에 보아도 유닛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이 돋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봄X혜정의 무대는 계절과 꼭 어울리는 감성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있으며, 화사XKei의 무대는 성숙하고 고혹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혜정X민니는 직접 건반을 연주하며 두 사람의 음색이 오롯이 드러나는 무대를 펼치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Mnet ‘퀸덤’은 10월 8일 기준 유튜브에 업로드 된 영상 158개의 누적 조회수가 137,500,000회를 돌파하며 그 화제성을 입증하였다.
2차 사전 경연에서 공개된 AOA의 ‘너나 해’, (여자)아이들의 ‘Fire’ 무대는 각각 1,000만 뷰를 넘기며 크게 주목 받았다.
지난 주 CPI (Content Power Index, 콘텐츠 영향력 지수)에서는 드라마와 비드라마를 합친 분석 대상 모든 프로그램 중 '퀸덤'이 종합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파워 넘치는 화려한 안무를 완벽하게 숙지한 정예인, 찬미의 모습과 유독 진도를 따라가지 못하며 어려움을 겪는 유아의 모습이 비춰진 가운데, 이들이 무사히 무대를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jbd@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