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17(일)

고물가 시대 ‘벌크업 쇼핑’ 트렌드 따라 피죤 레귤러 일반 섬유유연제 대용량 인기

피죤 레귤러 일반 섬유유연제 대용량 ‘옐로미모사’ 향 18L 및 20L (사진제공=피죤)
피죤 레귤러 일반 섬유유연제 대용량 ‘옐로미모사’ 향 18L 및 20L (사진제공=피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피죤 레귤러 일반 섬유유연제 대용량 라인업에 ‘옐로미모사’ 향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고물가 상황이 계속되면서 대용량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해 보관해두고 쓰는 ‘벌크업 쇼핑’이 대세로 자리 잡은 가운데 피죤의 레귤러 일반 섬유유연제 대용랑 제품 또한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용량 대비 가성비가 높은 피죤 레귤러 일반 섬유유연제 대용량 제품은 ‘핑크로즈’와 ‘블루비앙카’ 2종에서 이번 ‘옐로미모사’ 출시로 피죤의 시그니처 향 3종 라인업이 완성됐다.

따뜻한 아침 햇살을 담은 듯 포근한 미모사 향과 머스크 향이 조화를 이루는 ‘옐로미모사’ 향은 ‘핑크로즈’ 향과 함께 피죤 레귤러 섬유유연제 라인에서 인기가 높은 향인 만큼 이번 추가 출시가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죤 관계자는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기존 피죤 레귤러 일반 섬유유연제 대용량 ‘핑크로즈’, ‘블루비앙카’ 2종 구성에서 고객 호응도가 높은 ‘옐로미모사’ 향을 추가해 대용량 제품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했다”라며 “피죤은 앞으로도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대용량 제품을 비롯해 소비자에게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