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트래블더픽 여행사와 인기 인플루언서가 콜라보를 진행한다.
주식회사 미담다가 운영하는 트래블더픽은 인플루언서와 함께 다가오는 5월 1일부터 매력적인 여행지인 필리핀, 보홀을 시작으로 방콕, 베트남 등 인기 여행지를 인플루언서와 여행사 트래블더픽이 함께 기존에는 없던 특별한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인플루언서가 직접 추천 여행지를 방문한 후 팬들과 함께 공유하고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상품을 다듬어 인플루언서만의 단독 여행상품을 트래블더픽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인플루언서가 미리 직접 경험을 하여 공유하기에 고객들은 간접경험을 함으로써 여행의 색다른 방향성을 제시한다.
경이로운 대자연을 품은 보홀의 매력을 첫 선보일 인기 인플루언서는 아름답고 완벽한 몸매를 가진 방부제 미모의 양쥐언니가 함께 한다. 실속 팩, 양쥐 PICK 상품으로 여행객들이 더 넓은 선택의 폭을 가질 수 있도록 상품이 선보일 예정이며 인플루언서 양쥐언니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전신마사지 2시간과 망고 바구니 1kg가 제공된다.
주식회사 미담다가 운영하는 트래블더픽의 김근화 대표는 “인플루언서마다의 스타일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 상품 및 다양한 나라를 선보이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많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대표 여행사가 되길 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음 여행지는 방콕 예정이며 해당 여행상품은 트래블더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