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2023년 가을·겨울 시즌 광고 캠페인 영상 ‘콘트라가 필요한 순간’의 ‘콘트라 코멧 등산화’ 편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콘트라 코멧 등산화를 착용한 이들은 나무 데크 길을 시작으로 거친 산길, 물길, 아스팔트 도로 등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생활에서 만날 수 있는 여러 지면을 경쾌한 음악에 맞춰 가벼운 발걸음으로 걷는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고 안전한 보행을 돕는 자체 개발 기술을 강조하는 동시에, 아웃도어의 기술력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함께한다는 레드페이스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 속 ‘콘트라 코멧 등산화’에는 오랜 기간 노하우를 갖춘 레드페이스만의 자체 기술력이 집약됐다. 뛰어난 방수·방풍 기능의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부터 국내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접지력을 갖춘 ‘콘트라 릿지 프로-마운틴’과 항균·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를 기반으로 보다 강화된 기능성을 담아냈다.
한편,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눈과 비 등으로 지면이 미끄러워 활동 시 각별한 유의가 필요한 겨울을 맞아, 안전한 보행을 돕는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강조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레드페이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돋보이도록 풀어낸 이번 영상은 물론, 영상 공개를 기념해 진행하는 소비자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