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0(금)

EPA 뿐만 아니라 DHA까지 풍부하게 함유된 오메가3로 기억력 개선

고려은단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기억력+’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려은단이 혈행·눈 건강에 기억력 개선 기능성까지 더한 고려은단 식물성 오메가3 라인업 신제품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기억력+’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기억력+’는 EPA와 DHA가 균형 있게 설계된 오메가3 900mg을 담은 제품으로 혈중 중성지질·혈행 개선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다.

외부 환경과 차단된 첨단 시설에서 무균 배양한 미세조류 추출 식물성 오메가3를 사용해 해양오염 및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다. 순수한 물만 투입한 무(無)용매 원심분리 추출 공법을 적용했다.

또한 고려은단과 세계 판매 1위 오메가3 원료사 DSM사가 오랜 파트너십을 통해 공동 연구·개발한 고려은단 독점 원료를 사용, DSM사 국내 수입 오메가3 원료 중 최고 순도인 75%의 식물성 오메가3를 담았다. 체내 흡수율 및 이용률이 높은 rTG형 오메가3로 식물성과 rTG를 한번에 챙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고려은단 본사 관계자는 “고려은단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기억력+’는 EPA 뿐만 아니라 DHA까지 풍부한 오메가3로 혈행과 눈 건강에 기억력 개선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메가3 원료와 체내 흡수율 높은 rTG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