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5(일)
사진제공 = 랑벨
사진제공 = 랑벨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인 랑벨은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11월 8일 오전 10시부터 11월 2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전제품 최대 71% 할인 및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며, 기존 대비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랑벨의 베스트셀러인 포도씨오일로 만든 ‘내츄럴 딥 클렌징 오일’부터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분 장벽 토너’, ‘수분 장벽 앰플’ 등도 1+1부터 세트 구성까지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11월 8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추가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제공이 예정되어 있다.

랑벨 관계자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랑벨의 여러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랑벨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뷰티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랑벨은 지구와 피부 모두가 편안한 스킨케어를 만들 수 있도록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을 제작하고 있는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