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7(금)

달바 ‘비건 톤업 선크림’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 한정 기획 세트 출시

승인 2024-11-29 10:23:42

달바 ‘비건 톤업 선크림’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 한정 기획 세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건 뷰티 달바 (d'Alba)가 ‘비건 톤업 선크림’ 올리브영 어워즈 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한정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달바 비건 톤업 선크림SPF50+ / PA++++ 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톤업 특유의 뻑뻑함을 줄이고 촉촉함은 높인 제품으로 어떤 피부 톤에서도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큰 인기를 끌며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올리브영 어워즈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 힘입어 24년도 톤업 선크림 매출만 무려 100억 달성을 앞두며 ‘톤업 강자’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를 기념해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 '비건 톤업 선크림 50ml+50ml+추가20ml 증정구성은 12 1일부터 127일까지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입점과 동시에 올영픽 행사에 참여, 1차 기획세트 전량 완판된 '비건 모델링팩' 또한 슬로우에이징 부문을 수상해 올영 어워즈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기존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신개념 모델링팩으로 물 대신 세럼을 섞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바 글로벌 강새롬 매니저는 "똑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여 2년 연속 어워즈에서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일 년에 단 한 번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5년도에도 소비자의 니즈에 귀 기울이고 이후 신제품은 물론, 올영 채널 내 톤업 선크림 입지를 단단하게 굳히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제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