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5(일)
퍼스트개런티뱅크쉐어스(FGBIP, First Guaranty Bancshares, Inc. )는 이사를 선임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퍼스트개런티뱅크쉐어스는 2024년 12월 19일 브루스 맥애널리를 이사회에 선임했다.

맥애널리는 현재 어떤 위원회에도 임명되지 않았으며, 현재로서는 특정 위원회에 임명될 것이라는 기대도 없다.

그는 퍼스트개런티 또는 퍼스트개런티은행과의 거래에 대해 증권거래위원회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해야 할 거래의 당사자가 아니다.

맥애널리는 2017년 6월 시너지 은행 인수와 함께 은행 이사회에 합류했으며, 당시 그는 이사회 의장을 역임했다.그는 텍사스주 오스틴에 거주하는 등록 약사이자 독립 약국 소유자이다.

현재 그는 테네시주 내슈빌에 위치한 RxPreferred Benefits의 창립자이자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텍사스주 포트워스에 있는 Best Value Pharmacies의 이사로도 재직 중이다.또한 그는 텍사스주 댈러스에 있는 Paragon Healthcare의 창립자이기도 하다.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적절히 서명하여 제출했다.서명자는 에릭 J. 도쉬로, 그는 최고재무책임자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