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5(일)
서비스나우(NOW, ServiceNow, Inc. )는 임원 퇴직금 정책과 고용 계약 수정 사항을 발표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24일, 서비스나우는 윌리엄 R. 맥더못 회장 겸 CEO, 지나 마스탄투오노 CFO, 자퀴린 캐니 인사 담당 부사장 등과의 고용 계약을 수정하는 내용을 발표했다.

이 수정 사항은 2025년 1월 1일부터 시행되며, 서비스나우의 임원 퇴직금 정책을 통합하여 임원 리더십 팀의 퇴직금 지급 및 혜택을 표준화하는 내용을 포함한다.

정책에 따르면, CEO 및 CEO에게 직접 보고하는 임원, 그리고 고용 계약에 정책 적용이 명시된 직원(이하 '적격 직원')은 자격 종료 시 특정 퇴직금 지급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EO가 자격 종료를 겪는 경우, 퇴직금은 CEO의 연봉의 2배와 해당 회계연도의 목표 보너스를 포함한 금액으로 지급된다.

또한, 24개월 동안의 COBRA 의료, 시각 및 치과 혜택의 비용을 포함한 추가 금액이 지급된다.

적격 직원이 자격 종료를 겪는 경우, 퇴직금은 연봉의 1배와 해당 회계연도의 실제 보너스가 포함된다.이 정책은 또한 직원이 사망하거나 장애로 인해 퇴직하는 경우에도 적용된다.

서비스나우는 이 정책을 통해 적격 직원들에게 경제적 안전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근무 환경을 유지할 계획이다.

이 정책의 세부 사항은 고용 계약 수정안 및 정책의 전체 텍스트에 명시되어 있으며, 관련 문서가 첨부되어 있다.

서비스나우는 이 정책을 통해 고위급 직원의 유지를 도모하고, 회사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