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5(일)
퍼스트노스웨스트뱅코프(FNWB, First Northwest Bancorp )는 이사회에서 크레이그 커티스가 사임을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0일, 퍼스트노스웨스트뱅코프(이하 회사)와 그 자회사인 퍼스트 페드 은행은 크레이그 커티스가 회사 이사회에서 사임한다고 발표했다.그의 사임은 2024년 12월 31일자로 효력을 발생한다.

이사회 의장인 신디 피니는 "이사회를 대표하여 크레이그의 수년간의 봉사에 감사드리며, 그의 미래에 모든 행운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커티스는 퍼스트 페드 이사회에서 10년, 퍼스트노스웨스트뱅코프 이사회에서 9년 동안 활동했다.

그는 두 이사회에서 인사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 의장과 퍼스트 페드 이사회 대출 위원회 의장으로 재직했다.

커티스는 사임 결정을 내리며 "이사회에서 봉사하고 회사의 비전과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에 감사드린다. 지난 10년 동안 은행이 규모와 복잡성 면에서 엄청난 성장을 경험하는 것을 보았다. 은행과 이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회사에 더 의미 있는 기여를 할 수 있는 더 자격 있는 이사 후보가 많다는 것을 인식하게 되었다. 개인적으로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위치에서만 봉사하는 것이 중요하며, 기관과 함께 발전하는 이사회는 좋은 일이라고 확고히 믿는다"고 설명했다.커티스는 미스턴의 파트너이자 신흥 건축 기술 이사로 재직 중이다.

그는 2020년 미스턴에 합류하기 전, 카테라에서 최고 건축가로 일하며 카테라의 건축 플랫폼 개발과 북미 최대의 교차 적층 목재 공장 설립을 이끌었다.

카테라에 합류하기 전, 그는 밀러 헐 파트너십에서 30년간 근무하며 1994년부터 2016년까지 파트너로 활동했다.

이사회는 인사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를 통해 지속적인 채용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사회 구성원으로 적합한 다양성, 기술 및 경험을 갖춘 여러 후보를 확인했다.위원회는 또한 새로운 이사 추가가 현재 은행의 최선의 이익인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퍼스트노스웨스트뱅코프는 투자 활동에 종사하는 금융 지주회사로, 자회사인 퍼스트 페드 은행과 기타 핀테크 파트너십을 포함한다.

퍼스트 페드는 1923년부터 고객과 지역 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해온 중소기업 중심의 금융 기관이다.

현재 퍼스트 페드는 워싱턴주에 17개의 지점을 두고 있으며, 그 중 12개는 종합 서비스 지점이다.

퍼스트 페드의 사업 및 운영 전략은 개인, 중소기업 및 상업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속 가능한 수익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퍼스트 페드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디지털 중심의 금융 솔루션을 개발하고 배포하기 위해 핀테크 기업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에 집중하고 있다.

퍼스트노스웨스트뱅코프는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2015년에는 FNWB라는 티커 심볼로 상장되었다.본사는 워싱턴주 포트 앤젤레스에 위치한다.

퍼스트 페드는 2023년 퓨젯 사운드 비즈니스 저널에서 최고의 직장 및 최고의 기업 자선가로 선정되었으며, 2023년에는 북서부 최고의 은행, 캐스카디아 데일리 뉴스 독자 선정 최고의 은행, 클랄람 카운티 최고의 은행 및 최고의 재무 고문으로 선정되었다.또한, 퍼스트 페드는 2021년 포브스에서 주 최고의 은행 상을 수상했다.퍼스트 페드는 FDIC 회원이자 평등 주택 대출 기관이다.

이 보도자료는 2024년 12월 30일에 발송되었으며, 향후 전망에 대한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를 바탕으로 하며, 따라서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할 수 있다.실제 결과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