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10211265505889d2326fc69c222107127235.jpg&nmt=30)
hy, ‘발휘 발효녹용정’ 출시
hy가 ‘발휘 발효녹용정’을 출시한다.
발효녹용정은 녹용천고, 더녹용, 녹용보감에 이어 hy가 선보이는 네 번째 프리미엄 녹용 제품으로 주원료 발효녹용은 hy가 자체 개발한 특허 소재다. 뉴질랜드 산(産) 녹용을 자사 유산균으로 발효해 유효 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hy 주력 천연물 소재 ‘발효홍삼농축액’도 함유했다. 여기에 인진쑥, 갈근, 당귀 등 엄선한 국내산 전통원료 31가지를 더했다.
hy는 발효녹용정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기획 상품은 ‘발효녹용정 150g’ 1병과 수공예 도자기 브랜드 ‘이도’의 찻잔 2개, 티스푼으로 구성했다. 따뜻한 물에 제품을 녹여 차로 즐기면 좋다. 45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제품 주문은 온라인몰 프레딧(www.fredit.co.kr) 또는 오프라인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원하는 날짜에 배송 가능하며 설 연휴 전날까지 전달해 준다.
![[할리스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10211271602455d2326fc69c222107127235.jpg&nmt=30)
할리스, ‘라인프렌즈 미니니’ 협업 딸기 시즌 메뉴 출시
할리스가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협업한 딸기 시즌 메뉴 2종을 오는 3일 출시한다.
이번 할리스 미니니 협업 딸기 메뉴는 각양각색의 재료가 한 데 어우러지며 먹는 재미를 선사하는 ‘미니니♥딸기 요거트 할리치노’와 하얀 눈밭을 닮은 돔케이크 위 딸기 요정 레니니(lenini)가 내려앉은 ‘미니니♥딸기 요거트 돔케이크’로 구성됐다.
먼저, ‘미니니♥딸기 요거트 할리치노’는 미니니(minini)를 닮아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메뉴다. 핑크빛의 딸기 요거트 할리치노에 빨간 하트펄과 그래놀라를 더해 씹는 식감을 더하고, 겨울에 가장 맛있는 설향 딸기를 듬뿍 올려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포크로 생딸기와 그래놀라를 떠먹은 뒤 딸기 요거트와 하트펄을 맛보며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미니니♥딸기 요거트 돔케이크’는 눈 내린 겨울 설산처럼 하얀 요거트 돔에 신선한 생딸기를 포인트로 얹어 상큼달콤한 맛을 극대화한 메뉴다. 귀여운 딸기 요정 레니니(lenini)가 케이크 위에 내려앉아 아기자기한 매력까지 더했다. 부드러운 요거트 돔 속 딸기 콩포트가 맛의 균형을 잡아주고, 다른 딸기 음료 혹은 커피와 조합해도 매력적인 맛을 선사한다.
![[비이엑스 스피리츠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10211273706217d2326fc69c222107127235.jpg&nmt=30)
비이엑스 스피리츠, ‘로스트 디스틸러리 시리즈’ 5종 이마트 단독 판매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버팔로 트레이스를 수입 유통하는 비이엑스 스피리츠 코리아(이하 비이엑스 스피리츠, BEX Spirits Korea)는 스코틀랜드의 위스키 전성 시대를 풍미했던 증류소들의 원액을 재해석해 탄생한 ‘로스트 디스틸러리 시리즈’ 5종을 이마트서 단독 판매한다.
이번에 이마트를 통해 단독 판매되는 ‘로스트 디스틸러리 시리즈’ 5종은 제리코(Jericho)와 타위모어(Towiemore), 로싯(Lossit), 스트라댄(Stratheden), 달라루안(Dalaruan)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코틀랜드의 각기 다른 지역 증류소에서 만들어진 만큼 해당 지역의 특색과 강점을 그대로 담았다.
‘로스트 디스틸러리 시리즈’ 5종 중 제리코(Jericho)와 타위모어(Towiemore)는 하이랜드와 스페이 사이드 지역 특색에 맞게 셰리의 풍미와 말린 열대 과일의 향과 맛이 특징으로 기존에, 엔트리급 싱글몰트 위스키를 즐겼던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로싯(Lossit)은 아일라 위스키의 특징인 피트의 향이 일품이며, 캠벨타운 지역에서 생산된 달라루안(Dalaruan)과 로우랜드 지역을 대표하는 스트라댄(Stratheden)도 각 지역 위스키의 특색있는 향과 맛을 그대로 재현해 기존 제품들과 다른 몰트 위스키를 찾는 애호가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이마트를 통해 판매되는 ‘로스트 디스틸러리 시리즈’ 5종의 알코올 도수는 43%이며, 영국 현지보다도 가격적인 가성비가 높아 이마트에서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던힐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10211275906762d2326fc69c222107127235.jpg&nmt=30)
던힐, 패키지 리뉴얼…2020년 이후 5년 만에 새 단장
BAT로스만스의 프리미엄 궐련담배 브랜드 ‘던힐(Dunhill)’이 5년 만에 디자인 새 단장에 나선다.
던힐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에 맞춰 전 제품군에 리뉴얼 티저 디자인도 적용키로 했다. 이번 새단장은 글로벌 패키지 리뉴얼의 일환으로, 한국이 첫 대상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슬림형 제품군인 ‘던힐 파인컷’ 5종 및 '킹사이즈' 6종을 포함한 총 11종 제품을 대상으로 2025년 3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던힐의 뛰어난 품질을 유지하고 브랜드의 전통을 지키는 동시에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을 구현하는 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던힐은 본격적인 리뉴얼에 앞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알리기 위한 사전 고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존 제품의 포장 패키지에 변경될 디자인 일부와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커밍순’, ‘더욱 모던하게 커밍순’이라는 문구를 넣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패키지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할 예정이다.
ahae@beyondpost.co.kr